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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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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5685-000 공고일시  2025/06/16 10:02
공고명 「시장 경쟁 강화형 제품화개발 지원사업」실크 산업 실태조사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수립 연구 용역
공고기관 한국실크연구원 수요기관 한국실크연구원
공고담당자 조은경(☎: 055-761-02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장 경쟁 강화형 제품화개발 지원사업」

 

 

실크 산업 실태조사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수립 연구

 

 

용역 수행업체 입찰 공고

 

 

 

 








2025. 6.















한국실크연구원

KOREA SILK RESEARCH INSTITUTE








한국실크연구원 공고 제2025-20호



 

 

 

 

「시장 경쟁 강화형 제품화개발 지원사업」

 

 

실크 산업 실태조사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수립 연구

 

 

용역 수행업체 입찰 공고

 

 

 

 



  2025년 진주시의 「시장 경쟁 강화형 제품화개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크 산업 실태조사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수립 연구”(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한국실크연구원장



 1. 과업개요



가. 과 업 명 : 실크 산업 실태조사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수립 연구

나. 과업예산 : 금30,000,000원(금삼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공고기간 : 2025. 6.16.(월) ~ 2025. 6.30.(월) 17:00 까지

라. 평가일정 : 2025. 7월 초 예정

마.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바. 접수기한 : 2025. 6.30.(월) 17:00까지

사. 접 수 처 : 한국실크연구원 경영팀

(경남 진주시 문산읍 월아산로 996번길 5)


 2. 과업내용



- 별첨 : 과업 제안서 참조


 3.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

 - 입찰 참가 자격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제1항(입찰참가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나. 선정기준

 - 접수된 과업 수행 계획서를 근거로 대면 평가함

 - 평가는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신청 사업자의 과업 수행 계획에 대한 PT 발표를 듣고 평가 항목에 따른 점수를 부여하는 것으로 함

 -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고, 평가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함

 - 평가항목 : 기술능력평가(90), 가격평가(10)

   * 평가 세부내용은 추후 안내 예정


다. 계약체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한국실크연구원, 수행업체 간 양자 계약)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    역 : 전국


나. 본 과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 국가 계약 법령에 의거 정부 등의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지 아니한 자

- 최근 3년 이내 정부 및 공공기관 2천 만원 이상 산업 실태 조사 이력이 있는 연구기관 또는 조사 전문업체, 산업, 지역경제, 농업기반 등 관련 분야 실적 보유 업체, 공동수급(공동이행) 가능 

※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 제한중인 기관(대표) 및 개인은 제안 불가


 5. 입찰 참가 요령



가. 일반사항

목   차

내       용

신청방법

용역제안서, 요약서 및 첨부 서류 등 방문접수

 -우편접수, 공휴일 접수 불가

※ 서류 제출 마감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용역 제안서, 요약서 및 관련 양식 교부

조달청 나라장터 (www.g2b.go.kr)

한국실크연구원 (www.ksri.re.kr)

접수 기간

2025. 6. 16(월) ~ 6. 30(월) 17:00까지

신청(계획)서 제출처

(52834) 경남 진주시 월아산로 996번길 5, 한국실크연구원 1층 행정팀 박형준 과장(TEL. 055-761-0214)

제출된 서류 및 사업신청(계획)서 등이 허위, 위·변조, 그 밖의 방법으로 부정하게 작성된 경우 관련 규정에 의거, 선정 취소 및 협약 혜지 등 불이익 조치함


나. 제출서류

서   류   명

부   수

비   고

회사개요 및 연혁

1부(별지 제1호)

-

입찰참가 신청서

1부(별지 제2호)

-

용역 제안서, 요약서

10부(별지 제3호)

원본 1부 포함(USB 함께 제출)

가격 제안서

1부(별지 제4호)

산출내역 제시

최근 3년간 수행실적 집계표

1부(별지 제5호)

최근 3년간 / 발급기관 실적증명서 필수

동의서

1부(별지 제6호)

 

보안각서

1부(별지 제7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 제8호)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일 경우 인감

재무제표

1부

2022년 ~ 2024년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



6.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나. 과업 수행 계획서 내용은 한국실크연구원이 마련한 평가 절차 및 기준에 따라 실시하며, 평가 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다. 참가서류 및 내용누락 또는 본 공고문상에 명시된 참가서류 작성기준을 준수치 않을 경우에는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라.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함

   -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 제한 중인 기관(대표) 및 개인

 마. 입찰선정 기업은 한국실크연구원과 사업 추진 관련 사항에 대한 별도 협의를 진행함.



7.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

   - 담당부서 : 경영팀 (박형준 과장)

   - 연 락 처 : 전화 055-761-0212 / 팩스 055-761-0215

   - E-mail   : silverdle21@ksri.re.kr


 나. 제안서 관련 문의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배상은 연구원)

   - 연 락 처 : 전화 055-761-7074 / 팩스 055-761-1291

   - E-mail   : opal0103@ksri.re.kr


※ 첨부 : 1. 용역 과업제안서 1부

        : 2. 별지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