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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5639-000 공고일시  2025/06/16 10:34
공고명 [육성] 2025년 드림캐처 하계 해외교육봉사 용역
공고기관 한국교원대학교 수요기관 한국교원대학교
공고담당자 안민지(☎: 043-230-30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4,800,800 원
   
추정가격
58,909,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 안내문

 

 


공고번호

한국교원대학교 공고 제2025-107호

공고명

2025학년도 드림캐처 하계 해외교육봉사 용역

수요기관

한국교원대학교 기획평가과

수요부서

한국교원대학교 학생지원과

사업예산

금64,800,800원(부가가치세 포함)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4. 8. 15.

계약방법

제한경쟁, 총액계약, 협상에의한계약

진행순서

1. 입찰 공고

2.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 입찰서/제안서 제출 마감

3. 제안서 평가

4. 가격 개찰

5. 협상 적격자 및 협상 순위의 선정

6. 협상

7. 계약 체결 및 이행

안내사항

- 이 안내문은 입찰서 제출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문의사항

계약

용역(제안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기획평가과 안민지

☎ 043-230-3056

amj0404@knue.ac.kr

학생지원과 박진영

☎ 043-230-3038

gkrtk403@knue.ac.kr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첨부자료

1. 입찰공고문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긴급입찰사유서 1부. 


[기획처 기획평가과]


 

[긴급] 한국교원대학교

2025년학년도 드림캐처 하계 해외교육봉사 용역

 

 

한국교원대학교 공고 제2025-107호

다음과 같이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5. 6. 16.

한국교원대학교 기획처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학년도 드림캐처 하계 해외교육봉사 용역

  나.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 8. 13.(수)

  다. 용역내용: 별첨 제안요청서 참고

  라. 사업예산: 금64,800,8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낙찰방법: 제안서평가(80%) + 가격평가(20%)

  바. 계약방법: 제한경쟁, 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공고기간

2025. 6. 16.(월) ~ 2025. 6. 27.(금)

입찰서 제출기간

(투찰기간)

2025. 6. 20.(금) 10:00 ~ 2025. 6. 27.(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 기간 내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서는 무효로 간주함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

2025. 6. 26.(목) 10:00 까지

제안서 평가

2025. 7. 1.(화) (예정)

※ 일정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개별통보 예정

가격제안 입찰서 개찰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

  가. 공고에 대한 설명회생략합니다. 입찰에 관한 서류와 제안요청서 작성 및 평가, 배점기준과 관련된 사항은 나라장터 또는 e-발주시스템에 게시한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 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656호, 2023.06.16.)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입찰시 가격입찰서제안서(증빙자료 포함)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사업 특성상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하도급 및 양도불허(不許)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1)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

    3)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공고일 이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및 제38조에 의거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평가

 ■ 제안서 제출 및 평가 관련 문의: 한국교원대학교 학생지원과 박진영(☏043-230-3038)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6. 20.(금) 10:00 ~ 2025. 6. 27.(금) 10:00

      -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 접수 가능

      - 평일 휴게시간(11:30~13:00)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2) 제출 장소: 한국교원대학교 학생회관 2층 학생지원과

    3) 제출 방법: 직접 방문 접수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위임장 필참)

  나. 제안서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나라장터 또는 e-발주시스템 게시)에 제시된 기준, 절차, 방법 등에 따라 진행합니다.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에서 제시하는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의 기준으로 실시합니다.

  다. 제안서 제출 후 필히 수요부서(학생지원과)에 제안서 평가 등 향후 일정사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 체결

  가. 본 공고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조의2 제2항 제2호에 의거 예정가격의 작성을 생략합니다.

  나. 협상대상자 결정은 동법 시행령 제10조 제2항 제3호 및 제43조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656호“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의 합산 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1)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미만인 경우 제외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상 입찰가격이 기준금액(사업예산)을 초과하는 경우 제외합니다.

    3)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①봉사활동 운영 → ②식사 및 숙박, 이동수단의 안전 및 편의성]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로 합니다.

  라. 세부적인 협상 기준 및 협상 대상자 선정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나라장터 또는 e-발주시스템 게시)에 제시된 절차 및 기준에 따릅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 및 증빙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바. 협상성립된 후 5일 이내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계약체결합니다.


7. 입찰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정보와“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불일치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입찰서와 제안서(증빙자료 포함)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추가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 관련 문의: 한국교원대학교 기획평가과 안민지(☎043-230-3056)

    2) 용역 관련 문의: 한국교원대학교 학생지원과 박진영(☎043-230-3038)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계약예규는 나라장터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불공정 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동법 제27조 및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한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협조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내용은 국가계약 관련 법 및 아래의 규정을 준용함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06.26.)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3-16호, 2023.06.23.)

  3)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76호, 2019.12.18.)

  4)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82호, 2021.12.01.)

  5)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제43호, 2022.02.10.)

  6)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47호, 2023.06.16.)

  7) 계약분야 청렴도 향상 방안(한국교원대학교 재무과-10421호, 2024.06.19.).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