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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6038-000 공고일시  2025/06/16 10:42
공고명 2025년 분당사업소 고객 기계실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수요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고담당자 고태경(☎: 031-780-4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2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9,942,000 원
   
배정예산
909,942,000 원
   
추정가격
827,220,000 원
낙찰하한율
80.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


공고번호 : 제100354-25199

공 고 일 : 2025년 6월 16일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이메일 :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 QR : QR코드 앱 우측 QR 스캔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지금금액

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지급한도

2억원 이내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내용,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공고명 : 2025년 분당사업소 사용자 기계실 유지관리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827,22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 금액 산정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077,505원(부가세 제외)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나. 사급자재 : 517,61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도급자설치분)

  다. 추정금액 : 1,479,313,000원(예비가격기초금액+사급자재(부가세포함))

  라. 예비가격기초금액 : 909,94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바. 과업내용 : 지역난방 사용자의 적산열량계 설치, 교체, 유지보수 등의 관련업무와 열사용시설 설비의 안전점검 및 기술지도

   

첨부된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임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정보조달(G2B) 시스템에「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과「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거 기계가스설비공사업(업종코드 : 620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

[실적인정기준]

 

  ○ 용역실적은 발주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다항의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단, 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우 최근 7년이내)에 준공검사가 완료된 단일실적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민간거래 실적인 경우 최종계약서(변경계약이 체결된 경우 변경계약서 포함), 세금계산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은 실적증명서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하도급하여 수행한 실적은 하도급승인서 및 통보서에 의한 발주자와 원도급자의 확인을 모두 받은 것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공동도급계약에 의거 이행된 실적은 공동도급표준협정서에서 정한 구성원의 출자비율 또는 분담내용에 따라 배분된 규모만 인정합니다.

 ○ 문의하실 곳

 - 과업 및 실적관련 문의 : 분당사업소 운영부, T) 031-780-4646

 - 입찰 및 계약절차 관련 문의 : 재무처 계약부, T) 031-780-4152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단, 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우 최근 7년 이내) 준공검사가 완료된 단일실적으로 산업용 적산열량계 설치(또는 교체) 실적이 75대 이상이거나 지역난방 사용자기계실 안전점검 실적이 371개소 이상인 업체


   ※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후판정)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 적합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하도급 : 불허


7. 입찰 진행일정


  가. 실적증명서 제출마감기간 : 2025. 06. 23.(월), 18:00

  나. 실적증명서 제출장소 :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

    ㅇ 입찰 → 실적제출 → 해당건명 조회 → 내역입력 및 첨부파일(붙임 1 참조)추가 → 저장 후 제출

    ※ 실적증명서 제출은 직접접수(우편접수 포함) 및 접수 마감일시 이후에는 접수 절대 불가하며, 실적증명서 제출업체가 많은 경우 개찰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 2025. 06. 17. (화), 10:00

  라.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 2025. 06. 24. (화), 18:00

  마.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2025. 06. 26. (목), 10:00

    ㅇ 개찰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재무처 계약부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의 예비가격기초금액부가가치세,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입찰시 이윤(인건비, 경비, 일반관리비의 합계의 10%) 및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응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제외 금액으로, 당해 과업이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에는 이윤 설계금액에 예가율 및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제외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가.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동 기준을 반드시 사전 열람하여야 하며, 나라장터(G2B) 입찰공고 및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달인 경우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업체 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최고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가입찰 추첨순위)에 의해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주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가기준 :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9] 기타용역(사용자기계실 유지관리용역 등) 적격심사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적용


    ① 이행실적(20점) : [별표 9] 적용

       - 실적금액은 부가세 불포함 금액으로 계산함


    ㅇ 추정가격 827,220,000원 대비 4. 다항에서 정의한 이행실적금액 기준


    ② 경영상태(30점) : [별표 10 ] 적용


    ③ 신인도(+4.25점 ~ △5점) : [별표 11] 적용


    ④ 입찰가격(50점) : [별표 9] 적용

    ⑤ 결격사유(△20)


9.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고용노동부「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의거 계약상대자는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 해제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직전 민간위탁 계약기간 중 위탁사무에 고용된 민간위탁 노동자를 우선 고용함으로써 고용승계를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2)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라.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KB국민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관련 안내는 공고에 첨부된 첨부문서[상생결제시스템 안내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우리공사에서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문화 확산을 위해 2,3차 협력사의 현금유동성 제고 및 경영안정화 도모를 위한 대금지급 방식인 상생결제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본 용역은 대금지급 조건 상생결제시스템 적용 입찰 건입니다. 본 공고의 (붙임 2)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에 관한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취약계층 채용 및 노동관계법령의 준수, 협력적 노사관계 구축 등「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준수를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사.「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의거 본 용역에 대한 이행사항 점검 등을 통해 재계약 또는 차기계약 사업자 선정 시에 해당 점검사항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국가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반영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아래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며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집행 청렴 서약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료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계약서에 첨부된「근로자 재해보장책임보험 가입 계약특수조건」에 따라 사후 정산해야 합니다.

 

구   분

금  액(원)

구   분

금  액(원)

국민건강보험료

17,782,447

노인장기요양보험료

2,302,826

국민연금보험료

22,572,923

퇴직공제부금

11,537,271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077,505

근로자재해보장 책임보험료

722,333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납부대상자 :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 가목(입찰공고일 이전 1년이내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자)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

  나. 납부기한 : 입찰신청마감일(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시 이내

  다.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100

  라.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재무처 계약부

  마. 상기 ‘가’ 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시행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에서는 “가”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공정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 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②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④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⑤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나.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합니다.


14. 기  타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우리공사「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및「계약예규」)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로 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마.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아.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107조(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징수법 제5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고용보험료 납부증명서, 산업재해보상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본 공고와 관련하여 낙찰자 결정 이후 계약체결 절차 일체는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서 이루어지므로, 개찰 이후 한 번 이상 로그인하고 문서수신 현황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카. 예비가격기초금액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동 금액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홈페이지 전자계약시스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게시합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계약부(☎031-780-4152) 및 담당자 이메일(hst51002@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와 관련된 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http://www.alio.go.kr)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   분

부  서

전화번호

과업, 실적 및 적격심사 관련 사항

분당사업소 운영부

031)780-4646

입찰 등 계약절차 관련 사항

재무처 계약부

031)780-4152

나라장터 시스템 관련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6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붙임1]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입찰공고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조   달   청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공동계약 여부

단독(  ), 공동(  )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전체 사업

 

 

 

 

 

구성원

(신청자) 

 

(지분율:      %)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팩스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붙임2]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에 관한 안내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에 관한 안내



우리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및 동반성장 확산, 공정거래관행 정착을 위해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입찰은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상생결제 시스템)을 적용하여야 하는 입찰 건으로,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을 활용하여 대금 중 노무비를 청구하여 수령 및 지급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ㅇ (상생결제 사용의 경우) 계약체결 후 우리공사 협약은행(KB국민은행)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관련 안내는 공고에 첨부된 문서[상생결제시스템 안내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시스템 안내 (http://www.winwinpay.or.kr)


착공 계 제출 시 아래의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적정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 및 4대 보험 보험료 납입증명서등 발주자의 요청에 따라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적 대금지급 시스템 이용 확약서

 

당 사는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시행하는 2025년 분당사업소 사용자 기계실 유지관리 용역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 노무비를 아래의 시스템 중 선택한 하나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상생결제시스템

 

   - 당 사 몫 외의 노무비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으며, 인출제한 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노무비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인)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귀하

 

한국지역난방공사 동반성장 지원사업 안내

 

 

 

 

 

 

 

동반성장비   전

 

중소기업과 함께, 에너지 비즈니스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

 

 

 

 

 

 






 

 

 

 

 

 

추  진

전  략

 

1탄소중립대응미래 기술개발환경조성

2클린테크창업·벤처육성및에너지효율개선 지원

3맞춤형 판로지원 및 경영개선 지원

 4성과공유 지속 추진 상생협력강화

 

 

 

 

 

 


 

 

 

 

 

 

중점

추진

과제

 

사각형입니다.집단에너지분야 협력R&D·실증 지원

 

사각형입니다.국산화 지속 및  기술개발 촉진 

사각형입니다.협력중소기업 기술혁신지원

 

사각형입니다.클린테크창업·벤처기업 육성

사각형입니다.온·오프라인 판로지원

 

사각형입니다.협력사경영개선 지원

사각형입니다.협력이익·성과공유 맞춤지원

 

사각형입니다.상생결제활용확대

 

 

 

 

 

 


한국지역난방공사는 협력중소기업과상생협력·동반성장 통한 ESG 경영실현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동반성장 소개, 지원 관련 내용은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s://www.kdhc.co.kr) 내 경로(‘ESG 경영’ → ‘사회’ → ‘동반성장’) 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사업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동반성장부(780-4731~3)로 문의바랍니다.

그림입니다.


□ 협력중소기업 지원사업 


기술경쟁력 강화지원

구 분

내 용

비 고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구매조건부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 일반과제, 소부장 등(정부+한난)

별도 공고

(중소벤처기업부)

현장실증(Test Bed)

지원 

집단에너지시설에 대해 협력중소기업이 개발한 기술·부품 등을 적용·설치하여 효율성, 안전성 등 검증

 

- 공공기관 합동 통합공모 연2회(상·하반기) 모집

별도 공고

(K-테스트베드 플랫폼)

기술개발 촉진 지원

⦁신기술 인증(NEP, NET 등), 지식재산권

  (특허, 실용신안 등), 해외규격 인증 취득 지원

 

- 총 소요비용의 75%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www.winwinnuri.or.kr

한난 홈페이지

www.kdhc.co.kr)

기술보호 역량강화

⦁중소기업 핵심기술 탈취·유출 등 예방을 통한 기술보호를 위한 임치 수수료 지원

 

- 기술임치수수료 100%

수시접수

(상생누리시스템

www.winwinnuri.or.kr

한난 홈페이지

www.kdhc.co.kr)


혁신역량 강화지원

구 분

내 용

비 고

대·중소기업 혁신파트너십

지원

⦁협력중소기업의 생산성 혁신, 수출활성화,

  스마트 혁신을 위한 전문 컨설팅 지원

 

- 제품혁신, 프로세스혁신, 조직혁신 등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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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협력중소기업의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

 

- 제품설계, 공정개선 등 최첨단이 결합된 솔루션 구축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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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형 창업·벤처기업

⦁집단에너지 분야 협력중소기업(창업 7년 내) 사업화 자금 지원

 

- 에너지효율 개선·절감 분야 등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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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로 지원사업

구 분

내 용

비 고

해외마케팅지원

⦁해외시장 수출 상담, 국제전시회 참가,

  외국어 인쇄물·홈페이지 제작 비용 등

 

- 지원 사업종류별 지원기준, 지원금액 등 확인 必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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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상담회

희망 중소기업 대상 1:1 맞춤형 구매상담회 개최로 중소기업 판로 개척지원

- 정부 구매상담회 동참 및 자체 구매상담회 개최

연 중


➍ 금융대출 지원

구 분

내 용

비 고

공공구매론

우리 공사 계약체결 사실을 근거로

  계약금액의 80%까지 대출 지원

수시 접수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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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난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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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반성장 협력대출

협력중소기업에 대해 금리 인하 혜택

  부여(기업은행 대출 심사 후 진행)

수시 접수

(상생누리시스템

www.winwinnuri.or.kr

한난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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➎ 협력사 복지지원

구 분

내 용

비 고

장기재직 지원

⦁협력중소기업의 장기재직자 포상 지원을

  통해 핵심인력 장기재직 유도 지원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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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난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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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휴가비 지원

⦁한국관광공사의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시, 기업 분담 비용(10만원/인) 지원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www.winwinnuri.or.kr

한난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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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사근로자 동계

근무복지원

⦁협력중소기업 근로자의 동계 근무복 지원

별도 공고

(상생누리시스템

www.winwinnuri.or.kr

한난 홈페이지

www.kdhc.co.kr)

계약업무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발주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에 관한 사항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 관련 이의제기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재무처 계약부 유철종부장

Tel : 031-780-4150,

e-mail : yoocj@kdhc.co.kr

【전화․이메일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QR】 QR코드 앱 QR 스캔 신고

【PC】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App】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계약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