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사회복지법인 SRC(재활병원, 노인전문병원, 직원식당 등)의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납품장소 : SRC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수길 25) 영양팀 2곳, 장례식장 1곳
2. 계약기간 : 2025. 7. 1 ~ 2026. 6. 30(12개월)
3. 식자재 납품품목
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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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곡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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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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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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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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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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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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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곡류(잡곡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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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채․청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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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어물․수산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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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돼지․계육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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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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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
이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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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고가 지상에 위치
하며 온․습도 적정
유지할 것
※ 양곡을 소분할 경우
포장상태 양호한 것
※ 원산지 표기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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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일 도매시장에서
구입 납품할 것
(전처리식품 제외)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전처리실을 구비할 것
※ 적정한 냉장실 보유
업체
※ 원산지 표기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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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산물 가공공장 등록
및 사업신고를 필한 자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을 구비할 것
※ 국내HACCP지정업체
※ 적정한 냉동,냉장실
보유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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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육판매업신고 또는
축산물가공업허가업체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 구비할 것
(소․돼지 계육 작업장
구분)
※ 국내HACCP 지정업체
※ 냉동․냉장․숙성실 보유
※ 부위별 납품이 가능할
것
※ 도축검사증명서, 축산
물 등급판정확인서를
제시할 수 있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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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품제조허가증 보유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 구비
※ 우리농산물(배추,무,
기타 양념류)로 이용한
김치를 제조․납품
가능한 업체
※ 국내HACCP 지정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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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통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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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 SRC에서 요구하는 식품의 종류, 규격에 맞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
㉰ 납품지정 시간 내 납품할 공급능력이 있을 것
㉱ 식품의 취급 및 작업상 위생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을 것
㉲ 잡곡류를 제외한 모든 납품업체는 냉동․냉장 차량 운반이 가능할 것
㉳ 공급된 식품으로 인하여 건강에 이상이 있을 시 책임을 질 수 있는 보험에 가입할 것
㉴ 국내 HACCP 지정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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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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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실하게 책임을 이행하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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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년 6월 16일(월) ~ 2025년 6월 23일(월) 10: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6월 24일(화) 11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5. 입찰참가자격
하기 각 항을 모두 충족하지 않는 경우 자격 미달로 입찰 참여를 인정하지 않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차량 소독증명서(월 1회) 및 배송기사 보건증 제출 가능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급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업체(건당 10억, 인당 1억 이상)
마. 축산, 수산, 공산품 및 김치류의 HACCP 인증 식품 납품 가능 업체
바. 식품연구소 및 위생안전팀 운영을 통해 식자재의 안전성을 검증받은 업체
사. 신규 식자재 필요시 1주일 이내에 단가협의 및 전산등록이 가능한 업체
아. 식자재 납품시 대면 검수자의 고용이 가능한 업체
6. 입찰 및 낙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청렴계약이행대상, 최저가 낙찰제
나. 고정단가 (제출한 식재료별 단가로 1년간 고정단가)
다. 입찰가는 첨부된 식자재 내역에 단가를 명시하여 합산한 총액으로 입찰, 부가세 제외 금액으 로 제출
라. 계약 후 지정 품목에 없는 식자재는 상호협의 후 결정
마. 식자재 내역의 세부품목 중 발주자의 사전 승인으로 다른 동급이상의 제품으로 대체 가능.
바. 입찰가는 추정금액에서 20%를 초과할 수 없음.
7. 추정금액
금일십일억원정(\1,123,000,000원/부가세 별도 ,면세품 포함)
8. 서류접수
가. 낙찰 후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낙찰 후 3일 이내에 하기 제 서류 제출 및 계약체결
2) 식자재 품목별 단가표.
(첨부된 입찰품목리스트에 품목별로 작성, 부가세 별도 및 면세표기 제출)
3)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최근 2년 이내 납품 실적증명서 원본 1부.
7)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원본 각 1부.
8) 보험(영업배상, 음식물책임배상보험 등) 증권 사본 1부.
9) 위생 및 안전관리대책(2021년도 위생교육실적, 정기소독 필증첨부-1개월분) 사본 각 1부
10) 차량보유증명서 및 보험가입 관련 서류 사본 1부.
※ 차량등록증은 대표자 명의 이외의 차량은 지입계약서 없을 시 무효로 간주함.
11) 차량 소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 인증서 사본 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4)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이 허용된 경우 법인인감도장으로 원본 대조필 확인 후 사본 제출.
나. 계약 완료 후 제출서류
1) 계약 후 7일 이내에 제출.
2) 총계약 금액의 10%에 대한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납부.
3) 인지세법에 따라 금액에 해당하는 인지 증서 제출.
9. 기타사항
□ 낙찰 후 3일 이내 계약 미체결 시 낙찰을 취소한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는 낙찰 자격을 상실한다.
□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 낙찰자로 인하여 발생 되는 불이익은 업체의 귀책사유로 한다.
□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SRC의 결정으로 정한다.
□ 납품 관련 제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한다.
□ 대금결제는 주 단위로 계산서를 발행하며 월 단위로 청구하고 청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현
금으로 지급한다.
□ 공고문 및 계약서상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SRC 구매팀(전종필팀장 ☎031-760-3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 16
사회복지법인 SRC 구매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