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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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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6138-000 공고일시  2025/06/16 11:20
공고명 SRC식자재 납품용역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에스알씨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에스알씨
공고담당자 전종필(☎: 031-760-36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6: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235,300,000 원
   
추정가격
1,123,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SRC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사회복지법인 SRC(재활병원, 노인전문병원, 직원식당 등)의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납품장소 : SRC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수길 25) 영양팀 2곳, 장례식장 1곳

2. 계약기간 : 2025. 7. 1 ~ 2026. 6. 30(12개월)

3. 식자재 납품품목

품목

양곡류

농산물류

수산물

육  류

김치류

내용

양곡류(잡곡포함)

야채․청과류

건어물․수산물류

소․돼지․계육류

김치류

 

 

 

 

※ 창고가 지상에 위치

   하며 온․습도 적정

   유지할 것

※ 양곡을 소분할 경우

   포장상태 양호한 것

※ 원산지 표기할 것

 

※ 당일 도매시장에서

   구입 납품할 것

   (전처리식품 제외)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전처리실을 구비할 것

※ 적정한 냉장실 보유

   업체

※ 원산지 표기할 것

 

※ 수산물 가공공장 등록

   및 사업신고를 필한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을 구비할 것

※ 국내HACCP지정업체

 

※ 적정한 냉동,냉장실

   보유 업체

 

※ 식육판매업신고 또는

   축산물가공업허가업체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 구비할 것

   (소․돼지 계육 작업장

    구분)

※ 국내HACCP 지정업체

 

※ 냉동․냉장․숙성실 보유

※ 부위별 납품이 가능할

   것

※ 도축검사증명서, 축산

   물 등급판정확인서를

   제시할 수 있을 것

 

 

※ 식품제조허가증 보유

※ 위생적 시설을 갖춘

   작업장 구비

※ 우리농산물(배추,무,

   기타 양념류)로 이용

   김치를 제조․납품

   가능한 업체

 

※ 국내HACCP 지정업체

 

 

 

 ㉮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 SRC에서 요구하는 식품의 종류, 규격에 맞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

 ㉰ 납품지정 시간 내 납품할 공급능력이 있을 것

 ㉱ 식품의 취급 및 작업상 위생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을 것

 ㉲ 잡곡류를 제외한 모든 납품업체는 냉동․냉장 차량 운반이 가능할 것

 ㉳ 공급된 식품으로 인하여 건강에 이상이 있을 시 책임을 질 수 있는 보험에 가입할 것

 ㉴ 국내 HACCP 지정업체

 

 

기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실하게 책임을 이행하는 업체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년 6월 16일(월) ~ 2025년 6월 23일(월) 10: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6월 24일(화) 11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5. 입찰참가자격

  하기 각 항을 모두 충족하지 않는 경우 자격 미달로 입찰 참여를 인정하지 않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차량 소독증명서(월 1회) 및 배송기사 보건증 제출 가능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급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업체(건당 10억, 인당 1억 이상)

   마. 축산, 수산, 공산품 및 김치류의 HACCP 인증 식품 납품 가능 업체

   바. 식품연구소 및 위생안전팀 운영을 통해 식자재의 안전성을 검증받은 업체

   사. 신규 식자재 필요시 1주일 이내에 단가협의 및 전산등록이 가능한 업체

   아. 식자재 납품시 대면 검수자의 고용이 가능한 업체


6. 입찰 및 낙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청렴계약이행대상, 최저가 낙찰제

   나. 고정단가 (제출한 식재료별 단가로 1년간 고정단가)

   다. 입찰가는 첨부된 식자재 내역에 단가를 명시하여 합산한 총액으로 입찰, 부가세 제외 금액으         로 제출

   라. 계약 후 지정 품목에 없는 식자재는 상호협의 후 결정

   마. 식자재 내역의 세부품목 중 발주자의 사전 승인으로 다른 동급이상의 제품으로 대체 가능.

   바. 입찰가는 추정금액에서 20%를 초과할 수 없음.


7. 추정금액

금일십일억원정(\1,123,000,000원/부가세 별도 ,면세품 포함) 


8. 서류접수

   가. 낙찰 후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낙찰 후 3일 이내에 하기 제 서류 제출 및 계약체결

      2) 식자재 품목별 단가표.

         (첨부된 입찰품목리스트에 품목별로 작성, 부가세 별도 및 면세표기 제출)

      3)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최근 2년 이내 납품 실적증명서 원본 1부.

      7)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원본 각 1부.

      8) 보험(영업배상, 음식물책임배상보험 등) 증권 사본 1부.

      9) 위생 및 안전관리대책(2021년도 위생교육실적, 정기소독 필증첨부-1개월분) 사본 각 1부

      10) 차량보유증명서 및 보험가입 관련 서류 사본 1부.

         ※ 차량등록증은 대표자 명의 이외의 차량은 지입계약서 없을 시 무효로 간주함.

     11) 차량 소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 인증서 사본 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4)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이 허용된 경우 법인인감도장으로 원본 대조필 확인 후 사본 제출.

   나. 계약 완료 후 제출서류

      1) 계약 후 7일 이내에 제출.

      2) 총계약 금액의 10%에 대한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납부.

      3) 인지세법에 따라 금액에 해당하는 인지 증서 제출.

9. 기타사항

   □ 낙찰 후 3일 이내 계약 미체결 시 낙찰을 취소한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는 낙찰 자격을 상실한다.

   □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능 등 낙찰자로 인하여 발생 되는 불이익은 업체의 귀책사유로 한다.

   □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SRC의 결정으로 정한다.

   □ 납품 관련 제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한다.

   □ 대금결제는 주 단위로 계산서를 발행하며 월 단위로 청구하고 청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현

      금으로 지급한다.

   □ 공고문 및 계약서상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SRC 구매팀(전종필팀장 ☎031-760-3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 16


사회복지법인 SRC 구매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