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6196-000 공고일시  2025/06/16 11:35
공고명 「2025 그린에너텍 비즈니스 상담회 」운영 대행용역
공고기관 인천관광공사 수요기관 인천관광공사
공고담당자 박효선(☎: 032-210-1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01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공 고  번 호

:

2025-144호 

공   고   명

:

2025 그린에너텍 비즈니스 상담회 운영 대행용역

공고게시

:

2025. 6. 16.(월)

입찰개시

:

2025. 6. 18.(수) 09:00

가격입찰서 마감

:

2025. 7. 01.(화) 11:00[나라장터로 전자입찰서 제출]

제안서 제출

:

2025. 7. 01.(화) 13:00~15:00 [송도컨벤시아 방문제출]

 

 

 

- 제안서 제출 이후 평가위원 섭외순위 추첨

제안서발표 및 평가

:

2025. 7. 03.(목) 14:00 [예정, 장소 및 시간 별도 안내]

개 찰 

:

2025. 7. 04.(금) 16:00 이후 [나라장터]

 ※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및 발표․평가일시는 우리 공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본 공고는 우리공사가 공고한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하며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과업지시서 ᠊ 사업수행능력평가 내용 : 인천관광공사 전시사업팀 (☎ 032-210-1053)

○ 입찰공고 및 계약방법 : 인천관광공사 운영전략팀 (☎ 032-210-1015)

○ 나라장터(g2b)시스템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6.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7.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합니다.


 

< 유 의 사 항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입찰 첨부서류(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규격서 등)간에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관련법규가 상이할 경우 관련법규 우선)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자 료 검 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

가. 건    명 : 2025 그린에너텍 비즈니스 상담회 운영 대행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1. 28. 까지

다. 입찰방법 : 총액,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 : 해당없음

마. 기초금액 : 금55,000,000원(VAT포함)

    1)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2)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됨)


2. 유의사항

--------------------------------------------------------------------------------------------------------

가.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조달청 관련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춰야 하며, 동법 시행령 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 (가격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마감일(적격심사인 경우 가격투찰마감일)현재 휴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 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문(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미숙지로 하여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사오니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 제안서 제출 기한까지 유효하고 제출된 서류로 판정함

다.「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

   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 서비스

   (8014199001) 또는 세부품명 :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8801))

   소지한 업체  제안서 제출 기한까지 유효하고 제출된 서류로 판정함


4. 제안서 제출 및 발표 일정  ※ 일시 및 장소는 공사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

가. 제안서 제출 : 2025. 07. 01.(화) 13:00 ~ 15:00 (방문접수만 허용)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1) 제출장소 : 인천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송도컨벤시아 4층 회의실

                    (담당자 연락처 : 032-210-1053)

   ※ 별도로 사업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2) 평가위원 섭외순위 추첨 : 제안서 접수 후

나. 제안서 발표(PT) 및 평가 : 2023. 07. 03.(목) 14:00 (예정)

    1) 장소 : 송도컨벤시아 회의실  

   ※ 발표장소는 변경 가능(담당자 연락처 : 032-210-1053)

5.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

가. 기술능력 평가 중 정량평가는 우리공사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정성적

   평가는 제안평가위원들이 “제안서평가기준”의 배점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나. 협상적격대상자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로 선정합니다.
- 종합평점 :
기술능력평가[정량평가(20)+정성평가(70)]+입찰가격 평가(10)

   -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종합평점이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라.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기타 공고서에 작성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는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은 모두 무효로 처리 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더라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제2절 입찰절차 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 등 입찰참가자격 판단에 대한 관련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은 무료사유에 해당됨을 알려드리니 관련 규정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자격 없는 입찰대리인의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 입찰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입찰 무효여부 확인을 위하여 서류제출을 요구받는 자는 기한 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본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다음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공공기관 우선구매 등 안내

--------------------------------------------------------------------------------------------------------

가. 우리공사는 공공기관의 우선구매 관련 각 개별법령에 따라 아래의 제품, 용역을
우선하여 구매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구분

대상

관련법령

중소기업제품

물품,공사,용역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기술개발제품

물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9조 제2항

여성기업

물품,공사,용역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장애인기업

물품

장애인기업 활동 촉진법 제9조의2

장애인표준사업장

물품, 용역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2조의 3

사회적기업

물품, 용역

사회적기업 육성법 제12조

중증장애인생산품

물품, 용역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시행령 제10조

녹색제품

물품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

창업기업제품

물품, 공사, 용역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5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8

나. 본 공고의 최종낙찰자는 사업시행 시 위 가. 표의 기업에서 생산하는 물품, 용역을
우선 구매하여 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권장사항)

다. 위 자재 및 용역에 관한 사용내역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준공 시까지(다년도 계약인 경우 매 연말까지) 우리 계약담당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하여 인천시 하도급 및 인력, 장비, 자재의 사용 (70%이상) 을 권장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원본을 제출

   하여야 합니다.

인천관광공사는 청렴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
부조리 척결 및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이행과정(완료 이후 포함)에서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나 홈페이지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 ☎ 032-899-7305 (안전감사팀)

  ○ 홈페이지 : http://www.ito.or.kr

  ○ 주    소 : (22306)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33 인천관광공사

 


11. 기타사항

--------------------------------------------------------------------------------------------------------

가. 관련법규 등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나. 입찰공고 관련 법규, 입찰 참가자격,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일반
특수 시방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시간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공채(2%)의 매입증명서,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국민연금․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퇴직충당금 지급증빙(관련법령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로서 계약체결하는 자는 본 과업 수행시 개인정보보호법, 개인정보
보호특수조건 등을 엄격히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개인정보 수집·처리에
따른 법률상·계약상의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