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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5682-000 공고일시  2025/06/16 13:31
공고명 2025년 농산물 안전성 분석 외부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이새롬(☎: 031-5189-36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600,000 원
   
배정예산
39,600,000 원
   
추정가격
36,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국내/소액수의2인견적]



· 입찰공고번호 :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43호

· 공 고 명 : 2025년 농산물 안전성 분석 외부위탁 용역

· 입찰마감일시 : 2025. 6. 20. 16:00

· 수요부서 :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과학농업과

 본 공고문은 화성시가 시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문서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을 열람하여야 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단가문제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지정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설계서, 설명서, 내역서 설명 :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과학농업과(031-5189-3623)

  공고 및 계약체결 :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기술기획과(031-5189-3606)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으로 확인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농산물 안전성 분석 외부위탁 용역

나. 용역내용 : 농산물 안전성(잔류농약 463종) 검사 검체(시료) 수거 및 검사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라. 발주부서 : 농업기술센터 과학농업과

마. 기초금액 :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단위 : 원)

예정금액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

39,600,000

36,000,000

3,600,000

39,600,000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방식

  가. 총액계약, 지역제한(경기도), 제한적최적가 입니다.

  나. 전자입찰 입니다.(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서 제출)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개시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6. 16. 16:00

2025. 6. 20. 16:00

2025. 6. 20. 17:00

입찰집행관 PC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찰참가등록마감일시는 입찰서마감일 전일 18:00로 지정되고 있으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9:00~18:00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처리가 불가하므로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다음 각 항목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1) 농수산물 품질관리법제64조에 따른“농수산물 안전성 검사기관(업종코드 723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화성시농업기술센터가 정하는 요구일에 내방하여 검체를 수거하고 10일 이내 검사결과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3) 최근 1년 이내 「농수산물 품질관리법」 제65조에 따른 안전성검사기관의 행정처분(영업정지 이상)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시료의 특성상 당일 수거 및 분석개시가 가능한 소재지에 위치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http://www.smpp.go.kr)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마.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참가신청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기간 중인 업체는 참가를 제한합니다.

  아.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차. 2014. 1. 1.부터 IP당 투찰 가능 횟수가 1회로 제한됩니다.

  카.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과업지시서, 규격서 및 설명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에게 문의(☎031-5189-3623, 과학농업과)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제품에 대한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은 납부면제로 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견적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물품구매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상호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경기도 조례 및 규정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대금 청구 시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전산장비등 준비부족 등으로인하여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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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6.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