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남도장터 공고 제2025-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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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남도장터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사업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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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남도장터에서 추진하는 남도장터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에 필요한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6일
재단법인 남도장터 대표이사
1. 공고내용
가. 사 업 명 : 남도장터 온라인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사업 위탁운영 용역
나. 운영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 2025. 12. 5.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100,000,000원(금일억원정)
마. 계약방법 : 총액(전자)입찰, 제한 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규모
1) 대 상 : 남도장터 쇼핑몰 입점업체
2) 수 량 : 제작 지원 대상 업체 140개사
- 140개사 중 70개사 필수 방문 및 촬영, 상품 컨설팅 및 마케팅 교육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 경쟁 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조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을 완료한 업체
2)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제안서 평가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990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4)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을 소지하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 제12조(통신판매업자의 신고 등)에 따른 통신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입찰 참가 접수마감일까지 본 용역에 관한 입찰 참가자격을 유지하는 경우에 한하여 참가자격 인정
나. 참가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업체
3)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
5)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 참가 등록 : 전자입찰
1) 일시 : 2025. 6. 16.(월) 14:00 ~ 7. 7.(월) 14:00
2) 장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7. 6.(일)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접수기한 : 2025. 7. 7.(월) 18:00까지(시간 내 접수건만 인정)
2) 접수장소 : (재)남도장터 마케팅팀(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85, 10층)
3) 접수방법 : 방문 접수(날인본 제출)
다. 제출서류 * 제출서류 서식의 경우, 제안서 내 붙임 서식 참조
- 마지막 페이지 [붙임1] 참고
라. 제안서 평가 관련 일정 등 안내사항
- 제안서 평가일 : 2025. 7. 9.(수)
※ 신청 기업 수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별도 안내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정성적 평가 70%와 정량적 평가 20%,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정성 평가 + 정량 평가)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
나. 배점(100점) = 기술능력 90점(정성 평가(70) + 정량 평가(20)) + 가격평가 10점
다. 세부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종합평가 결과 동점자 발생 시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정성적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을 우선으로 하여,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전문성, 콘텐츠 경쟁력, 사업관리, 특별제안 순으로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모든 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정함
마.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준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준용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무효 입찰로 처리
다.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 참여
※ 발주기관이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에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처리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평가하고, 세부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제안 관련 질의
가. 질의기간 : 2025. 6. 16.(월) ~ 7. 7.(월) 10:00 ~ 12:00, 14:00 ~ 18:00
나. 질의방법 : 문의처 번호로 전화·전자우편
다. 제안 문의처
○ 재단법인 남도장터 마케팅팀 윤솔 주임
- 전 화 : 061-280-2353
- 전자우편 : livesol@namdomarket.or.kr
【붙임 1】
[ 구비서류 목록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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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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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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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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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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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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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에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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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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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입찰참가서류 제출서약서 1부 [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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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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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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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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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각서 1부 [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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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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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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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및 관련사업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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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1부
○ 관련사업신고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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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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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기부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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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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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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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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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인감계 1부 [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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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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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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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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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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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당업자 지정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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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당업자 지정내역(최근 2년간) 1부 [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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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자의 신분확인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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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임장 1부 [서식9]
○ 재직증명서 1부
○ 신분증 1부
○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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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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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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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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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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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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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증빙 서류 또는 인증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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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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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수행 실적(최근 3년간) 1부 [서식10]
○ 실적증명원 1부 [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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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전담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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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1부 [서식12]
○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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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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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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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운영 용역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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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운영 용역 제안서 10부[서식13]
(제안사명 표기 1부, 미표기 사본 9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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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발표자료(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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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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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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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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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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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입찰서[서식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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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비 세부 산출 내역서[서식15]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고, 내역서의
총액은 가격입찰서(전자제출) 금액과 일치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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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증빙서류는 제출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으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발급처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하며,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청 및 선정이 취소됨
※ 제출서류 서식의 경우, 붙임 서식 참조
※ 정량평가 증빙서류는 편철하여 책자형태로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