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고등학교 공고 제 2025–26호
2025학년도 하성고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2단계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하성고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이하‘수학여행’이라 칭함.)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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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하성고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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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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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9.(수) ~ 2025. 10. 31.(금)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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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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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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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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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07명 (학생 98명, 교사 9명), 참가인원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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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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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8,107,690원(금육천팔백일십만칠천육백구십원정) VAT포함
※ 가격제안서 작성 시 학생수, 인솔교사 적용하여 작성바람.
※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인솔교사 해당되지 않는 항목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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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G2B가격입찰서
제 출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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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10:00 ~ 2025. 6. 27.(금)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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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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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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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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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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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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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성고등학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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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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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설명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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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가. 예정인원: 총 107명 (학생 98명, 인솔교사 9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여행경비: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학교에서 확보한 항공권 활용), 숙식비(단일 A급 리조트(콘도,호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2박3식), 전세버스임차료(제주현지버스 4대, 45인승,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등 일체의 경비 포함), 현지식사 중식(4식),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1억원이상, 과업설명서 참조), 레크리에이션비, 야간안전관리요원(2명×2일)・주간안전요원(2명×3일)인건비 등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다.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라. 기초금액은 학생 98명, 교사 9명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코스 체험학습별로 항목별 (항공요금, 버스임차료, 숙식비, 외부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안전요원 등) 경비로 작성하여 각각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체결 및 정산 시 학교측과 협의된 인솔교사 항목과 면제대상 학생,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은 조정하여 정산합니다.(원단위 절사)
※ 기타 여행 제반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바. 항공권 예약: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 [김포→제주(제주항공), 제주→김포(제주항공)]하고, 모든 입찰 업체는 입찰일(투찰일)기한까지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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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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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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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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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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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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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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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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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9.(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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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5-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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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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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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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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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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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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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0-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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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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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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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수학여행 장소가 제주도임을 감안하여 항공권 등 모든 계약 부분이 성격상 연계되어 추진되어야 효율적인 행사가 진행되므로 선정업체가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체결 시 제안서에 제출한 숙박업체, 버스 업체 및 현지식당과 계약을 완료하고 계약서 사본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체험학습지의 감염병(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나.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경쟁입찰, 최저가격 입찰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과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시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적격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80점이상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장소 : 하성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1)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우편·이메일 접수 불가
2)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접수기간 중 9:00~16:50 제출가능
나. 제출기간: 2025. 6. 17.(화) 10:00 ~ 2025. 6. 27.(금) 12:00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2)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라. 평가기관: 하성고등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4]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붙임5] 10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작성,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크기 상철제본형태로 제출
(바인더형태 제출 불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회사 소개서
- 인력보유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자격증 사본) 각1부
- 여행일정표
- 차량현황
- 숙박시설 규모, 방 배정표, 숙박시설 현황
- 일일별 식단 및 중식 식당명(소재지 표시)
- 레크레이션 및 특이사항 소개
3)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중·고교만 해당) 및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붙임7] 1부
4) 각서 [붙임10] 1부
5) 입찰보증서 1부(지급각서 불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수학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닐 경우)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4) 협력업체 숙박업 영업신고증, 관광사업등록증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숙박업 영업신고증과 보험증권상의 상호, 대표자, 주소지가 일치해야 하며, 숙박 및 식당이 별도의 사업자인 경우 각각 별도 제출]
15) 자동차운수사업등록증 및 자동차 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16)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또는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17)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1부(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공고일 이후 발급, 인력보유확인용)
18)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9) 기타 과업설명서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 제출서류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17.(화) 10:00 ~ 2025. 6. 27.(금) 12:00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 2025. 7. 17.(목) [11:00] 하성고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 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및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서면심사 평가 후 80점 이상 적격업체만 가격 개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도록 하되,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기초)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기초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 (☎031-988-7261),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031-988-7265) , G2B 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일정표 1부.
2) 제출목록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5)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부.
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7) 수학여행 용역위탁실적 증명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9) 출발전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10) 각서 1부
11)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각서(낙찰자만 제출) 1부.
13)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4)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위임장 1부. 끝.
2025. 6. 16.
하성고등학교장
붙임1)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예상 일정
※ 2025년 제주도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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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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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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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집결 후 제주공항으로 출발(12:15-13:25),
제주공항 도착 후 버스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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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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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보트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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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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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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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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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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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산일출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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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레일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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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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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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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1947 카트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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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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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레크리에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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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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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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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귤따기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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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평화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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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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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형수퍼마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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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목원테마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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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으로 집결 후 김포공항으로 출발(17:20-18:30),
김포공항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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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 항공시간 확정 및 연착, 학생들의 유의미한 체험활동 운영을 위해 일정 및 프로그램 변경 가능
※ 여행사는 위 내용을 참고하여 일정표를 작성하되, 현장체험학습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코스나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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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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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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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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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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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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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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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제안서 10부(표지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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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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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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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 입찰참가 신청서[붙임4]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각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붙임 10,12]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위임자 받은 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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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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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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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수행 실적(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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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현재 진행중인 계약서 등 기타서류 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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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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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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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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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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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 보유상태(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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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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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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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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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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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경․내부사진 첨부
- 객실등급 및 객실당 배정인원(면적기재)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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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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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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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운행계획표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연식기재)
- 식당별 식단표,좌석수,가격,위생안전 관련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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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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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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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주간 및 야간 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우천등 응급상황 대처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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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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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보험(영업ㆍ생산물ㆍ화재 등)영수증 사본
- 전기,소방,가스 등 안전점검결과(최근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점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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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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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수업등록증 사본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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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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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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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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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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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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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크레이션 일정표 및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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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크레이션 강사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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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주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편집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라.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일반 사항 (앞에서 명기한 6.용역조건을 참고하여 작성할 것)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및 세부내용 제시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2) 수학여행 코스별 활동시간, 이동시간, 휴식 시간, 식사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우천 시를 포함하여 일정표 작성(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 참고)
나. 항공권에 관한 사항
1) 항공권은 학교명의로 사전예약 됨
2) 추후 수학여행단 수송을 위한 항공기 이용계획 및 배치 계획 수립 필요
다. 차량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원부, 차량종합․책임보험가입증명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운전기사 면허증 사본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한다.
■ 차량 관련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 한다.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출발 7일 전까지 차량운행 계획서(차량보유 현황표, 차량 및 운전기사 배정 현황, 점검 관련 증빙 서류 등),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시(운전자 및 차량) 필요한 서류를 본교에 제출 가능한지 여부를 기재한다.
3) 여행기간 중 각 차량은 차령이 짧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정비 상태가 양호하여야 한다(45인승 이상으로, 뒷 좌석에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및 탑승인원 기재
4) 동일회사(제주 현지 업체) 소속 차량 여부, 동일색상 차량 여부, 재생 타이어 사용 여부를 기재한다.
5) 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비, 기사봉사료 등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포함 여부를 기재한다(운행 중 발생하는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6)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 가능 여부를 기재한다.
7) 책임자급 이상인 인솔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 가능 여부를 기재한다.
8)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나이, 대형버스 운전경력을 기재한다.
■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경력이 5년 이상이고, 관광경력이 우수한 자로 친절하여야 한다.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한다.
9)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교육 계획을 기재한다.
■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로 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계획을 기재
■ 운전자의 고압적 자세를 지양하고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해야 하며, 이 사항을 위반 시 본교의 업체 측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10) 운전기사의 음주운전 방지 계획을 기재한다.
11) 차량 이동 시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대열운행을 하지 않는다(최종집결지에서 만남).
12) 각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13) 각 차량의 성능, 안전시설, 편의시설을 기재한다.
■ 모든 차량의 운전자 간에 상호 연락이 가능하도록 무선 통신 체제 가능 여부
■ 악취가 없는 청결 여부, 냉․난방 시설 완비, 전 좌석 안전벨트, 방송․문화시설, 차량용 소화기, 비상탈출용 망치(형광용) 등이 포함된 안전한 차량으로서 성능이 우수한 신형 대형차량 여부
14) 각 차량 내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 멀미약, 위생 봉투,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 약품 유통기간 확인하고, 약품 사용 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전면에 부착 여부
15)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상대자(용역업체)가 진다.
16)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빠른 시간 내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고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해야 한다. 또한 계약상대자(용역업체)의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지연 시 지체보상금을 지급하여 환불조치를 해야 한다.
17) 계약상대자(용역업체)의 과실로 인한 차량 운행 지연 시 지체보상금을 지급하여 환불조치를 해야 한다.
18)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라. 숙박시설 여건
1) 여행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어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전원 숙식 가능한 단일 A급 리조트(콘도,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고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2)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소재지, 대표자를 기재한다.
3)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증건, 화재보험 등)을 기재한다.
4)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권, 화재보험 증권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한다(숙소는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소방, 전기, 가스 등 각종 안전점검은 관련법령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한 곳이어야 함).
5) 숙소 및 기타 교육 건물의 소방안전 점검표 및 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한다.
6) 숙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를 기재한다.
7) 숙소 전경 사진, 숙소 내부 사진(식당 및 조리실 포함), 숙소 객실 배치도를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한다.
8) 야간 안전요원을 근무하도록 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긴급 상황 발생 시 즉시 본교 교직원에게 알리도록 한다. 지나친 지도 및 폭력행사로 인한 책임은 계약상대자(용역업체)에게 있다.
9) 숙소 단독 사용 여부를 기재한다.
10)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해야 한다(숙소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11)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여부, 전기안전 점검 상태를 기재한다.
12)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냉·난방시설, TV 등 설비사항을 기재한다(TV채널 음란내용 방송 금지).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숙소 및 객실 내 물품 중 파손 및 작동 여부에 대한 철저한 사전 점검 필요
■ 베란다 등 위험한 곳은 ‘위험’이라는 표지 부착 여부
13) 객실 내부 비품 현황을 기재해야 한다.
14) 편의시설(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이용 안내에 대한 사항을 기재해야 한다.
15) 전용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을 기재한다.
■ 전체 학생 레크리에이션 실시 가능 여부 및 수준
16) 숙소의 문제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용역업체) 측에 있다.
마. 식사 여건
1) 조·중·석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한다(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2) 출발 7일 전까지 식당에 대한 관할지청 위생점검 결과, 세부 확정된 식단을 본교에 제출 가능한지 여부를 기재한다.
3) 식당이 숙소와 동일건물 내 위치 여부를 기재한다.
4)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한다.
5) 특이 체질(알레르기 등) 등으로 제공되는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에 대한 대책을 기재한다.
6)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숙소에서는 제1일 석식부터 제2일 석식까지(2박 3식) 제공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포함
■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인솔 책임자와 사전 협의 하에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국, 밥 제외)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해야 함
■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해야 하며, 세부 확정된 식단을 출발 7일 전까지 하성고등학교에게 제출
7) 식당 및 복도에 깨끗한 정수시설을 갖추어 필요시 자유롭고 충분하게 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8) 현장체험학습 진행 기간 중 조‧중식(4식)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하고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현지 음식점이어야 한다.
9) 중식(4식) 장소는 현장체험학습 이동 중 일정에 차질이 없는 곳에 위치하여야 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이 가입된 곳이어야 한다.
10) 음식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음식물 관련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용역업체) 측에 있다.
바.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주간/야간) 배치 계획
1) 대한적십자사에서 운영하는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15시간)을 이수한자로 체험학습안전요원 자격증 또는 체험학습안전요원 연수이수증(확인서) 등 안전요원 증빙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한다(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여 제출).
2) 출발 7일 전까지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 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를 실시한 후 범죄 전력이 없음을 확인하고, 관련 증빙서류를 본교에 제출 가능한지 여부를 기재한다.
3) 안전요원(주간/야간) 인원수 및 근무시간을 기재한다.
4) 유색조끼 등 유니폼 착용 여부를 기재한다.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1) 레크리에이션 강사 인원수 및 자격증 소지 여부를 기재한다.
2) 출발 7일전까지 강사의 자격증 사본을 본교에 제출 가능한지 여부를 기재한다.
3) 레크리에이션 일정 및 운영계획을 기재한다.
아.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 출발 7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본교에 제출 가능한지 여부를 기재한다.
2) 국내여행자보험 보상금액은 1억원 이상으로 하되, 치료에 따른 실비 등이 다음 조건을 상회하도록 한다.
[단위 : 천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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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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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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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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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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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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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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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입원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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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원
의료비-
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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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원
의료비-
처방
조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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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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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원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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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원
의료비-
외래
|
통원
의료비-
처방
조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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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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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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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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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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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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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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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
250
|
50
|
10,000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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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계약상대자(용역업체)는 참가인원에 대하여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고, 여행 중 발생한 제반 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계약상대자(용역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한 사고는 계약상대자(용역업체)가 전액 배상한다.
4) 계약상대자(용역업체)는 하성고등학교가 여행자보험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학생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유출 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용역업체)에게 있다.
자.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을 기재한다(병원명, 전화번호, 담당자, 숙소로부터의 거리 및 소요시간 등).
■ 응급이송체계 구축 방안(예비차량 확보)
■ 낙오자 발생 시 대책(입장료 및 관람료 관련, 학생 보호 대책)
2) 갑작스런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을 기재한다.
3) 항공기 낙오자 발생 시 학생 후송 대책을 기재한다.
■ 추가 항공료 처리 계획
4)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5)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을 기재한다.
6)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이를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차. 기타 업체의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징 및 장점
붙임4)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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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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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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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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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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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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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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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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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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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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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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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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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성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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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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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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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하성고 2학년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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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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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 2.5%)
․보 증 금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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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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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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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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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하성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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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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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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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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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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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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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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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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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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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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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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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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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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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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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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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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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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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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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 000%
|
0000/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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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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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제무재표]
3.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교 해당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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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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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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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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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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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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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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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제주도 수학여행)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교 해당실적만 기재)
2. 실적증명서(원본)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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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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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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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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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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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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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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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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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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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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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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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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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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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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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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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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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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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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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첨부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1부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우천시 포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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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 현황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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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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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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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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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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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명의 항공권이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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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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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김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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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4대 (제주 4대)
-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 차량운행계획
운행
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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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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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차량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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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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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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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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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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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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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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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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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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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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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8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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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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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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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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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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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80바 0000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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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
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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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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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8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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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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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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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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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 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보험가입 등 이동차량에 대한 소개
- 동일회사 ․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대형버스운전경력 5년이상이여야 함),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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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사본),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등 서류 일체 제출
2.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연식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숙 식 시설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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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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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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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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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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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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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 재 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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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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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
0000
|
000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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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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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층
|
000명
|
|
2층
|
000명
|
|
3층
|
000명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최대수용인원 기재(단독사용여부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주) (1) 전기,소방,가스(유류)안전점검 결과 사본 첨부(최근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점검 결과)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첨부
1) 숙식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 전경(전면, 후면, 측면)
-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식당내부사진 등) 기재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첨부
|
- 업체 현황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1일차
|
중식
|
|
|
|
|
|
|
|
|
현지
|
석식
|
|
|
|
|
|
|
|
|
숙소
|
2일차
|
조식
|
|
|
|
|
|
|
|
|
숙소
|
중식
|
|
|
|
|
|
|
|
|
현지
|
석식
|
|
|
|
|
|
|
|
|
숙소
|
3일
차
|
조식
|
|
|
|
|
|
|
|
|
현지
|
중식
|
|
|
|
|
|
|
|
|
현지
|
(주) (1)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첨부
마 .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숙식시설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 (사고당 금액 등)(반드시 본교 제시안에 준하거나, 이상일 것)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기상악화 등)시 수학여행 대처방안 등
|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일정
- 지도자 배치 및 지도자 자격증
- 운영계획
|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경기도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 점검), 제10조(사고처리) 참조
자.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차.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제출
카.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에 대한 지원 계획 제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귀교의 주제별체험학습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안)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 점
|
비고
|
기술능력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여행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 실적
|
A. 15건 이상
B. 10건 이상
C. 5건 이상
D. 5건 미만
|
10
8
6
4
|
|
10점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여행 수행 조직(시간별 기준)
-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
|
A. 탁월
B. 우수
C. 보통
|
10
6
4
|
|
10점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10
8
6
4
|
|
10점
|
주관적
평가
(70점)
|
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탁월
|
좋음
|
보통
|
|
15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3
|
2
|
|
- 제안서의 충실도
|
5
|
3
|
2
|
|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5
|
3
|
2
|
|
o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
탁월
|
좋음
|
보통
|
|
25점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3
|
2
|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치인원
|
5
|
3
|
2
|
|
- 조·석식 제공 능력 (위생안전, 메뉴, 좌석수, 위치 등)
|
5
|
3
|
2
|
|
- 숙박시설 쾌적성, 안전성 등
|
10
|
6
|
4
|
|
o교통 및 중식 제공 능력
|
탁월
|
좋음
|
보통
|
|
20점
|
- 차량의 연식, 차량 전체가 동일회사·동일색상 여부
|
5
|
3
|
2
|
|
- 현지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3
|
2
|
|
- 중식 제공 능력 (위생안전, 메뉴, 좌석수, 위치, 가격 등)
|
10
|
6
|
4
|
|
o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탁월
|
좋음
|
보통
|
|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3
|
2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
5
|
3
|
2
|
|
합 계
|
100
|
|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 : (인)
붙임7)
수학여행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제주도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하성고 2학년 숙박형 체험학습(수학여행)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07명 (학생 98명, 인솔교사 9명)
3. 기 간 : 2025. 10. 29.(수) ~ 2025. 10. 31.(금)(2박 3일)
4. 산출내역 (학생, 교직원 구분하여 작성)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항공료
|
김포 → 제주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원 × 명
|
|
|
2
|
항공료
|
제주 → 김포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원 × 명
|
|
|
3
|
숙식비
(2박3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밥,국제외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 ○○콘도 또는 리조트
- 숙박료 : 원× 명 x 2박
- 식 비 : 원× 명 × 3식
|
|
조석식포함
|
4
|
중․식비
|
중식(4식)
|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
|
5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일정표참조
|
6
|
기타
|
레크리에이션 강사 초빙, 장비대여 및 기타 관련 경비
(진행할 경우 작성)
|
□ 레크리에이션경비
- 원 × 명
□ 야간안전요원경비 및 안전요원비용
- 원 × 명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
|
야간 2명 2일, 주간 2명 3일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 명 : 원
|
|
|
붙임9)

○ 하성고등학교, 2025년 00월 00일, 목적 장소 : 제주도 일원
○ 점검(교육)자 : [계약 담당] ○○○, [인솔 담당] ○○○, [○○관광]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적․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경찰 또는 교직원의 음주감지 요청에 협조)
|
|
|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확인)
|
|
|
차량외부 회사명, 탑승학교 등 표시 여부
|
|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운전자확인)
|
|
|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안전벨트 및 좌석의 정상 여부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안전교육 실시
-안전벨트 착용, 소화기 및 비상망치 위치와 사용방법 등 안내
|
|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 에게 사전 안내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
|
|
기타
|
|
|
|
붙임10)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하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숙식 용역 제안서 제출에 참여하면서 귀 교가 제시한 참가자격 등 여타의 모든 조건을 수용하고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본사(인)의 제안 뿐 아니라 법령과 학교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학여행 중 일어나는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하성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하성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하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 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하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하성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하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붙임12)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하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하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하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하성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하성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하성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하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명 : 대표 (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3)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하성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하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하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하성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하성고등학교장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1년 4월 3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14)※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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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하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5)
위 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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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하성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 관련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5. . .
위임자 : (인)
하성고등학교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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