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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6480-000 공고일시  2025/06/16 15:42
공고명 2025학년도 인하부고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긴급)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남흥(☎: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035,500 원
   
배정예산
131,035,500 원
   
추정가격
119,123,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하부고 공고 제2025-33


2025학년도 인하사대부고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입찰 공고(긴급)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입찰 공고(긴급)       

 나. 여행기간 : 2025. 10. 15.(수) ~ 10. 17.(금) 2박 3일간

 다.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세부일정 참조

 라. 예상인원 : 총 180명(학생 167명, 인솔교사 13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 정산함.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2박4식), 간편식(1식), 중식비(2식), 석식비(1식), 차량비 (버스 41인승 이상, 공항수송버스 5대 2일 / 제주현지버스 5대 3일 /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입장료, 레크레이션비, 안전요원, 제세공과금, 보험료,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일억사천구백육십일만일천일백원정(₩131,035,500원, 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167명, 인솔교사 13명으로 산정

    - 1인당 항공료는 대한항공 왕복 186,000원, 유류할증료 23,400원으로 산정되어  있으며 여행 종료 후 실비 정산하여 가감처리

      (유류할증료 산정 시점은 2025.6월 기준)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보험료, 기타경비, 예비비 등)로 작성하되 학생, 인솔 교원을 구분하여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 제출

    - 인솔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일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되, 입장료 등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예산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실제 실시한 프로그램 기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

 사. 주간안전요원 배치 : 주간 5명(3일) 및 야간 5명(2박) 이상을 배치하여야 함

  ※ 주간안전요원과 야간경호요원은 다음의 국가자격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소정의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주간안전요원)와 경찰청에서 인정하는 신임경비교육을 이수한 자(야간경호) 배치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 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 주간안전요원과 야간경호 배치 인원은 상급기관 지침 및 학교요구에 따라 변동될 수있으며, 실제 배치인원에 따라 사후정산하고,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조회결과 회신서 제출(운전자 포함)하여야 함

 아.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없이 수학여행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자. 특이사항

   1) 낙찰자는 숙박시설(식사 포함), 차량, 중식 계약서 사본을 계약체결 시, 여행자보험(1인 1억원 이상) 가입증서 사본을 여행 출발 5일 전까지 인하부고에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인하부고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차. 해당기간의 항공권은 대한항공에 예약되어 있으며, 예약현황을 사전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는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 항공권 예약현황(김포↔제주)

왕복항공권 좌석확보현황

(대한항공)

김포→제주(2025.10.15.)

제주→김포(2025.10.17.)

비고

12:55 (70석) /

12:55 (90석) /

13:35 (90석)

19:55 (70석) /

20:20 (90석) /

20:30 (90석)

각 250석,

6월 12일자 기준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인천광역시), 최저가 낙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지점투찰불허)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서: 별도의 과업설명 및 제안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수학여행 용역 과업지시서와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시고 본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5. 6. 16.(월) 16:00 ~ 2025. 6. 27.(금) 16: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조달(입찰)시스템

      ○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기간 : 2025. 6. 16.(월) 16:00 ~ 2025. 6. 27.(금) 16:00

     (단, 접수시간은 평일 09:00~16:00이며,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재넘이길 123번길 29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행정실 (032-453-9403)

    3)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합 후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하여 직접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1] 1부

2) 제안서 10부 [붙임2]

3) 최근 5년 이내 중·고교 제주도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붙임3]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붙임4]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12) 각서 1부 [붙임5]

13) 청렴계약서약서 1부 [붙임6]

14) 안전요원 및 야간경호 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

15) 제안업체 인력보유 증빙자료(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항공권발급(예정)가능 확인서 등(항공좌석확보 증빙서류) [붙임7]

3) 입찰가격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8]

4) 현지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5) 확인서 1부 [붙임9]

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10]

7) 현장체험학습 경비 정산서 1부 [붙임11]

8)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2부 [붙임 12]

9) 직영차량 운행각서 1부 [붙임13]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개찰 일시 및 장소 :

   가. 2024. 07. 11.(금) 10:00(예정),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입찰담당자 PC

   나.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우리 학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의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방법

가. 1단계: 본교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및 업체 제안 설명회 심사결과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단계 85점 미달 업체는 부적격 처리)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합니다. (제안서 점수도 같을 경우 추첨으로 결정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보증금(계약법령에 따름)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서류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업체로 선정 된 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거나 관계법령의 위반사실 발견 시 무효 처리하며 평가 차 순위 업체로 선정합니다.

 마.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32-453-94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6. 16.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인하부고 공고 제20  -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인하사대부고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입찰 공고

납        부

․보증금율 : 25/1000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사유 : 납부면제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교에 입찰보증   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각 1부

 

20  .    .      .

 

 

                                            신청인                    (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별지]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 표      지 >






상호  또는

법  인  명

 

법인(사업자)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팩 스 번 호)

 

대  표  자

(연 락 처)

                      (인)

(                       )    

업무담당자

(핸 드 폰)

 







주)규격 : A4 가로 (상철), 총 10부 제출 (바인더 형태, 링 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 금지)



【붙임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주) 영식 및 황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임.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 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첨부

    3. 최근 4년(2020년~2023년)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조직도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 력

 

회 사

구 분

업   체   명

대  표  자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임자/연락처 

차 량

      ○ ○관광

    이 ○ ○

   학생수송(제주일원:0월0-0일)

   

      ○ ○관광

    이 ○ ○

    0.0/0.0 (학교 ↔ 김포공항)

 

숙박

      ○ ○ 콘도

    이 ○ ○

   숙박(식사포함)

 

중식

       ○ ○

    김 ○ ○

   제주현지 중식(0월0일)

 

       ○ ○

    김 ○ ○

  

 

  주)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김포공항

항   공

o 00:00~00:00

o 00:00~00:00

 김포공항 탑승수속

 김포공항출발

  - 1차 출발

 제주 도착

 

제주현지

전용버스

o 00:00~00:00

o 00:00~00:00

도착 및 중식

숙소도착 및 객실배정

중식:○○식당

 석식:숙소○○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 간격 기재)

     - 일정표 기준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나. 항공기 이용(예약)계획 및 전세버스 확보 및 운행 계획

    1) 항공권 예약현황

왕복항공권 좌석확보현황

(대한항공)

김포→제주(20  .  .  .)

제주→김포(20  .  .  .)

비고

00:00 (  석,   석) /

00:00 (  석,   석)

00:00 (  석,   석) /

00:00 (  석,   석)

각    석

     


    2) 차량운행 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편의시설

차량회사명

비고

 

 

 제  주

 일  원

 

 00가 0000

2019

 

 

 40명

영상 및 음향시설

 

안내원1명

 

 

 

 

 

 

 

 

 

 

 

 

 

 

 

 

 

 

 

 

 

 

 

 

 

 

 

 

 

 

 

 

 

 

 

 

 

 

 

 

 

 

 

 

 

 

 

 

 

 

 

 

 

 

 

 

 

 

 

 

 

 

 

 

 

 

  

   ※ 수학 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버스 확보 계획 및 보험가입유무

     - 차량보험가입증명서

     -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여부 및 음주 여부 확인 실시 방법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여부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등

  

 

  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 박

정 원

소재지

전  화

번  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검  사

 

투 숙

인 원

 

김○○

 

1등급

호텔

2007

600명

 

 제주

 중구   

 oo동

 20번지

 

 063)

423-556

5층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2009. 11.26

2009. 11.26

1층

 200명

 

2층

200명

 

3층

200명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홈페이지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첨부(필수)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주변 학생 유해환경 유무 등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면적 및 1실당 배치인원 :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복도, 객실, 화장실 등)

(2층)

  

 

(기타 참고사진)

         

  


라. 식사 여건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중식

  ○ ○

 

 

 

 

 

 

 

현지

석식

 

 

 

 

 

 

 

 

숙소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석식

 

 

 

 

 

 

 

 

숙소

 

조식

 

 

 

 

 

 

 

 

숙소

중식

 

 

 

 

 

 

 

 

현지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마.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단위:1인당)  

구분

상해

질병

학부모

휴업손해금

휴대품

손해

대중교통사고위로금

수술비위로금

배상책임

사망․

후유장애

의료실비

사망․

후유장애

의료실비

금 액

1억원

1천만원

2천만원

1천만원

10만원

50만원

10만원

30만원

1백만원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 일까지 제출

6. 레크리에이션 계획

   1) 일시:

    2) 장소 :

    3) 인원 :   여명

    4) 강사현황

    5) 시간 :  ~

    6) 레크리에이션 시간 계획


7. 안전요원 배치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나. 체험학습 (제주도 현지) 차량별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소의 야간경비 운영 계획 제출

  


8.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 발생 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마. 숙소를 기준으로 거점 병원 확보 및 교육 프로그램 활동 동선에 맞는 인근 병원        확보, 후송 차량 확보

  바.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레크레이션 및 프로그램 등)

  사. 코로나-19 환자 발생의 경우, 격리 공간(각 학생 및 교사)확보 및 응급 기관과의 대응책

【붙임 3】


체험학습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제주도 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최근 4년, 2020년 ∼ 2023년)



【붙임 4】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  학년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위탁 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  .    .    .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  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 기준과,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계약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계약 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4.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

이용(제공받는)기관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본교

인천광역시 교육청

사업자 정보

사업자 번호, 대표자명

(휴대폰)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한 정보 수집

▸청렴SMS 발송,

▸클린콜자체 청렴도측정

권익위 청렴도 측정

계약기간으로부터 5년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우리기관과의 계약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오

 

                                       계약상대자 : ㈜ OOO ,  대표 ○○○(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최종 낙찰자만 제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  학년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위하여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  .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 수 명기

【붙임 8】[최종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산출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 20  학년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OOO명

3. 기    간 : 20  년   월   일(  ) ~ 20  년   월   일(  )

4. 여행장소 : 제주도 일대

5.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왕복)

아시아나항공

 원 ×  명      

 

 

2

공항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 2일

 

 

3

현지차량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 2일

 

 

4

숙식비

조․석식포함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5

식비

세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6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관람장소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7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월   일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        원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원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  계약인원)

□   원 ÷   명 :          원

 

 


【붙임 9】[최종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최종 낙찰자만 제출]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신설 2018. 3. 21.>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취업자 등으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부평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 11】[최종 낙찰자만 제출]

2024년도 현장체험학습 경비 정산서(여행종료 후 제출)


□여행기간:

□정산내역

항목

정산내역

비고

날짜

산출기초

금액

항공료

 

 

 

 

 

 

 

 

숙박비

 

 

 

 

 

 

 

 

 

 

 

 

 

 

 

 

 

 

 

 

 

 

 

 

 

 

 

 

 

 

 

 

 

 

 

이  윤

 

 

 

부가세포함

합계

 

 

 

 



   귀 교의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경비 정산서를 상기와 같이 제출합니다.


20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최종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과 OOOO(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20-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본교 2학년 현장체험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운영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1. 항공권 발권 및 여행자보험 가입

  2. 체험학습 위탁 운영에 따라 취득한 일체의 내용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 20  년   월   일 ~ 20  년   월   일(정산시까지)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을”은 해당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갑”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ㆍ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을”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을”은 제4항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갑”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갑)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재넘이길 123번길 29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학교장           (인)

(을)

인천광역시 OO구 OO로 OOO빌딩

주식회사 OOOOO    대표자  O O O     (인)



【붙임 13】[최종 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  학년도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수학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자동차제작증 1부.
3.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4.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  .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귀하

 

【붙임 14】[최종 낙찰자만 제출]


수학여행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점검일 : 20  년  월  일

 ○ 차량번호 :

 ○ 점검표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특이사항)

 

 

 

점검(확인)

소속

성명(서명)

비고

(주)○○○○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인솔책임자

 

 



【붙임 1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점

기술

능력

평가

(100)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

평가

1. 수행경험 <1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4년간 중·고등학교

   제주도 현장체험학습 실적

우수

(7회 이상)

보통

(4회 ~ 6회)

미흡

(3회 미만)

 

10

8

6

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10점>

신용평가등급 

 경영상태 평가 내용 참조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우수

(10인 이상)

보통

(5~9명)

미흡

(5명 미만)

 

 3.1. 수행조직

5

4

3

 3.2. 자격증 소지 여부

5

4

3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5점>

우수

보통

미흡

 

 4.1. 프로그램 및 일정구성의 독창성, 치밀성, 적정성,

      효과성

9

7

5

 4.2. 문화체험의 구체적 수행방안

8

6

4

 4.3. 학교 취지와의 적합성 및 교육적 효과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우수

보통

미흡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3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5

3

1

 5.3. 숙박업소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5

3

1

6.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5

3

1

 6.2. 버스, 항공 등 교통계획의 적정성

5

3

1

 6.3. 식사 제공 능력 (한식 및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 여부

5

3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보상금액,가입기간,학생응급 조치)

5

3

1

 7.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등

5

3

1

합      계

100

 

※ 평가결과 평균 85점 이상인 자를 규격평가 적격업체로 한다.

주 1) 수행실적

   -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실시

   - 실적은 중, 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으로 최근 4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 2) 경영상태

  -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주 3)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5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5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8.0

없음

없음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④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이내 사업을 개시한 창업초기기업 만점 부여

       주) 신용평가등급의 창업초기기업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상 법인설립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서상 사업자등록일을 확인하여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1)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20-2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와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