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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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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7359-000 (유찰) 공고일시  2025/06/16 16:20
공고명 2025년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공고담당자 이영재(☎: 031-8024-52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623,960 원
   
추정가격
7,623,96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공고 제2025-99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6일

평택시종합관제사업소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용역

가 입 대 상

공용차량 10대(세부내역 별첨)

용 역 기 간

2025. 6. 26. ~ 2026. 6. 25.

기 초 금 액

7,623,960원

용역예정금액

금7,623,96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7,623,960원

면세 대상 사업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입니다. 해당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이므로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031-8024-5281)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17.(화) 10:00 ~ 2025. 6. 19.(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19.(목) 11:00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제, 적격심사 비대상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보험회사별 본사조직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1개 조직만 참가가능합니다.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업종코드 : 3828)으로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계약 시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제출)이어야 합니다.

  다. 근 1년간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단. 경영개선 통과안 제출한 업체는 입찰참가 가능

  라. 개찰 후 1순위로 선정된 업체는 2025. 6. 23.(월) 18:00까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및 부적격자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지급여력비율 자료(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제출) 및 경영개선 통과안(해당 시)

 →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계약담당자에게 제출(전자우편주소: cctv1@korea.kr) 후,수신여부 반드시 확인(031-8024-5281)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1항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를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http://www.g2b.go.kr)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ㆍ일ㆍ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4. 공동도급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단독수급만 가능]  

  

5. 입찰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9:00~18:00이며, 토·일·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시간까지는 입찰서 등록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를 계약 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7.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평택시 종합관제사업소 ☎ 031-8024-5281


8.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자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 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평택시 공무원행동강령규칙」을 위반하는 행위

   ❍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평택시종합관제사업소(분임)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