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75호
「이천시 농축산 스마트 혁신단지 기본계획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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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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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농축산 스마트 혁신단지 기본계획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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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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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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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8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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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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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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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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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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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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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8,780,000원(금구천팔백칠십팔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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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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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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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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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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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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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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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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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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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
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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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방법: 제한(총액), 직찰, 협상에 의한 계약, 하도급 불허
3. 입찰 관련 일정
가. 공고기간 : 2025. 6. 16.(월) ~ 2025. 6. 27.(금)
나. 가격입찰(전자입찰): 2025. 6. 17.(화) 10:00 ~ 2025. 6. 27.(금) 15:00
다. 기술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 접수 : 2025. 6. 27.(금) 10: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접수시간 미엄수 시 제안서 제출 불가
라. 제출장소 :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2층 축산과 축산정책팀(031-6190-7361)
마.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 기술제안서 봉인필수)
대표자 또는 대리인 제출(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바. 제출서류(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시, 제출서류 미제출시 입찰참가 제외)
사. 제안서 평가 : 2025. 7. 3.(목) 14:00 예정 (추후 개별통보)
※ 평가일정 및 평가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음, 개찰일시는 위원회 개최일자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음
아.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제출서류
참가 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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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제안)접수 1부(원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서약서, 청렴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 각 1부
⑤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해당분야별 제출)
⑥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신분증 지참)
⑦ 정량적 제안서 2부(보관용, 표지에 날인하여 제출)
⑧ 정성적 제안서 2부(보관용, 표지에 날인하여 제출), 제안서 10부(발표용, 업체명 미표기)
⑨ 가격제안서(밀봉날인) 1부(산출내역서 포함)
⑩ 발표용 자료(PPT파일, PDF파일)가 담긴 USB 1매
⑪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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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참가자격(※아래 가~사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ㆍ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하여 비영리 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여부와 관계없이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마. 공동수급 불허: 본건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의 무효: 입찰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 2인 이상이 입찰하여야 성립하며, 입찰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사.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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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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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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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제안설명회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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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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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실시,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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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정량 20, 정성 7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마.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제출 등 세부내역
가. 가격입찰(전자입찰)
1) 기 간 : 2025. 6. 17.(화) 10:00 ~ 2025. 6. 27.(금) 15: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3) 개찰장소 :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입찰집행관PC
※ 본 입찰은 가격입찰서(전자)와 가격제안서(수기)를 모두 제출하여아만 유효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한 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안요청서 서식에 따른 가격제안서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사업부서 제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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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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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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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압찰공고: 2025. 6. 16. (월) ~ 2025. 6. 27. (금)
· 공고방법: 이천시 홈페이지, 조달청 홈페이지 (나라장터)
· 관련자료 문의: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축산과 축산정책팀(☎ 031-6190-7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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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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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2025. 6. 27.(금) 10:00~15: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접수시간 미엄수시 제안서 제출불가)
· 접수방법: 신청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일체서류 접수
(직접 직접 방문접수(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 기술 제안서 봉인필수)
· 장 소 :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축산과 축산정책팀(이천시 부악로 3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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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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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2025. 7. 3. (목) 14:00 ~ (예정)
· 장 소: 이천시 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이천시 부악로 38-52)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유선연락 예정
· 발표시간: 25분(발표 15분 내외, 질의 10분 내외)
· 설명 및 참가는 제안서 제출한 업체의 관계자가 하여야 하며, 타업체 참석 불가(발표 당일 업체의 관계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필수 지참, 미지참시 발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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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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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7월 중(예정)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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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자는 본 입찰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분히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는 추후 협상과정에서 상호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으나 제안자 요청에 의한 변경은 불가함
나. 위 일정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이천시 홈페이지 공지 또는 입찰업체 유선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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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전자)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본 입찰은 가격입찰서(전자)와 가격제안서(수기)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하며, 가격입찰서(전자)와 가격제안서(수기)의 금액이 다른 경우 가격입찰서(전자)를 따름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5조에 의거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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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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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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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 타
가. 입찰자는 안내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일반사업자와 같이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거나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합니다.
마.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로 접속하셔서 내려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본 제안요청서의 문구 해석상 우리 시와 입찰자 간의 이의 또는 견해 차이가 발생할 시에는 우리 시의 해석에 따르고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시가 정하는 바에 따름.
차.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카.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파. 정보제공처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농업정책팀(☎031-6190-7311)
∙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 농업기술센터 축산과 축산정책팀(☎031-6190-7361)
∙ 전자 입찰이용 안내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6일
이 천 시 농 업 기 술 센 터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0 )
: 아니오 ( )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