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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5184-000 공고일시  2025/06/17 08:23
공고명 2025년 계룡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500,000 원
   
배정예산
99,500,000 원
   
추정가격
90,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5 - 56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5.  6. 17.

계룡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계룡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 및 운영 용역

용역위치

 대실초등학교 운동장(계룡시 두마면 대실남북로 113)

용역기간

 착수일 ~ 2025. 8. 14.(철거완료시까지)

※ 운영기간 : 2025. 7. 26. ~ 2025. 8. 8.(2주간)

용역내용

 이동식 물놀이장 설치 및 운영  ※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참조

용 역 비

(기초금액)

 금99,5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5. 6. 18.(수)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5. 6. 23.(월) 10:00

개 찰 일 시

2025. 6. 23.(월) 11:00

개찰장소

계룡시 입찰집행관 PC

낙찰 하한율

88%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

    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속하여 주된 사업장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충청남도 계룡시에      소재한 업체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업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제출하여야하며,

           중소기업제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가족돌봄과 보육지원팀(☎042-840-2291)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한다)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3)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가족돌봄과 보육지원팀(☎042-840-2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