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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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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9973-000 공고일시  2025/06/17 08:28
공고명 2025학년도 양남중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경주교육청 양남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경주교육청 양남중학교
공고담당자 황영주(☎: 054-774-44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934,200 원
   
배정예산
80,934,200 원
   
추정가격
73,576,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남중학교 공고 제2025-7호


2025학년도 양남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 6. 17.

                              양남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      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나 불공정한 행위를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774-4481),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양남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용역내용

과업설명서 등 참조

용역기간

2025. 9. 24.(수) ~ 2025. 9. 26.(금) (2박 3일)

  ※ 구체적인 일정은 과업설명서 참조

용역수행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참가예정인원

총 86명(학생 74명, 인솔교사 12명)

기초금액

금80,934,2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17.(화) 10:00 ~ 2025. 6. 23.(월) 10:00(G2B 전자접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3.(월) 11:00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1. 기초금액 포함내역: 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 경비 포함), 차량비(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체험비), 호텔리어 진로체험비, 레크레이션 운영비(대관료 포함), 야간안전요원비, 가이드비, 알선수수료, 약품비,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은 경비[입장료(관람료) 등]는 사후 정산합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북도 경주시),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경주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지사·지점 투찰 불허)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신고・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붙임의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기간: 2025. 6. 17.(화) 10:00 ~ 2025. 6. 23.(월) 10:00

  나. 장소: G2B(http://www.g2b.go.kr)(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일시: 2025. 6. 23.(월) 11:00

  나. 장소: 양남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하기 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 제외(계약포기서 제출도 포함) 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율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 등 제반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기타 관계 규정에 따르며, 견적 참가자는 견적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라. 기타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양남중학교 행정실(054-774-44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