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5-1862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파주시 공무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7. 1. 00:00 ~ 2026. 6. 30. 24:00
다. 용역개요: 가입대상 차량 290대(※과업지시서 필독)
라. 기초금액: 금172,467,820원(부가가치세 면세)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사업(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11호)으로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입니다.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 일반경쟁, 적격심사 비대상
나. 공동도급 불가
3.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6. 6. 19.(목) 10:00 ~ 2025. 6. 23.(월) 10:00
나. 개찰 일시: 2025. 6. 23.(월) 11:00
다.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라. 재입찰 개찰: 2025. 6. 24.(화)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참가 자격을 갖추고, 아래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업, 업종코드: 382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②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참가 가능함.
※ 본사 조직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하며, 대리점, 보험관리사 등을 이용한 동일보험사의 중복 투찰 불가
③ 최근 1년간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2025. 6. 22.(일) 18:00까지 이메일(kan1120@korea.kr)로 제출하시고, 접수여부는 반드시 담당자 [회계과 계약팀 ☎ 031-940-4323]에게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 방식에 따라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 제출서류 : 지급여력비율(100%이상, 가장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관련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 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시행규칙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내용: 회계과 차량지원팀 김태완(☎031-940-4921)
나. 계약사항: 회계과 계약팀 고안나(☎031-940-4323)
다.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7.
파주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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