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7호
불연성폐기물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6. 1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완도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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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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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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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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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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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신지중 본관동 재난위험시설 개축공사 불연성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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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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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신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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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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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공사 준공일로부터 30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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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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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역서 참조(별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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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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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81,81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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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라남도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8.(수) 10:00 ~ 6. 23.(월) 10:00
나. 개찰일시: 2025. 6. 23.(월) 11:00
다. 개찰장소 :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제7호, 제8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그 절차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6728)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관련 [별표2] 1.가목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추후 증빙자료(시설장비보유현황 입증자료) 제출 필요]
5. 공동계약
가. 공동수급체 구성
1) 공동수급방식: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분담비율은 중간처리업체 66.3%, 수집·운반업체 33.7%이며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체로 합니다.
3)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수급협정서는 마감시간(개찰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의 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용역이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된 관련협회 또는 발주처의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실적으로 하며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를 적용하고, 신용평가등급에 대한 평가시점은 입찰 공고일입니다.
※ 이행실적 평가기준금액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169,974,952원(부가세 별도)
- 건설폐기물 수집·운반: 86,221,877원(부가세 별도)
라. 적격심사 시 업체별 분담비율에 의한 평가기준: 중간처리: 66.3%, 수집운반: 33.7%
7.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상기 가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교육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지원과(☎729-7813), 감사담당관실(☎ 260-0084)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 061-550-0561),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팀(☎ 061-550-05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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