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고등학교 공고 제 2025-26호
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 변경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6. 17.
양재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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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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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양재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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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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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2025년 10월 29일(수) ~ 2025년 10월 31일(수) (2박 3일)
다. 참가예정인원: 총 265명 (학생 253명,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라. 수련활동장소: 강원도 내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급 이상)
마. 여행경비: 숙식비(2박 7식), 교육비, 시설 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전세 버스비, 여행자보험료 제외)
바. 기초금액 : 금78,970,000원 (1인당 298,000원×265명, 부가가치세 포함)
※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식비, 식비, 수련활동비, 시설 이용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참가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 인솔 교사의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 별도 청구로 정산(입장료 등 인솔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강원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 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강원도’에 소재하고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
다. 2024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수련원 이상인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 제출 가능한 업체로(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자니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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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80점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 전자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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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6. 23.(월) 12:00 ~ 2025. 6. 30.(월) 10:00
※제출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나. 제안서 접수 장소: 양재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6길 9)
※ 평일 09:00~16:00 접수 가능,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다. 제안서 제출 방법: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붙임3]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2부[붙임4]
- 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바인더 형태 제출 지양, 기타 증빙서류 포함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3)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1부[붙임6]
- 초, 중, 고등학교 대상 학년 단위 계약건만 해당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8)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1)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자료)
-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4) 수련시설 현황표(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숙박지 층별 배치도) 1부
15) 최근 년도 경영 상태 평가자료(최근 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6)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2024년)’ 이상 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부
* 종합평가 결과는 가장 최신의 자료로 제출하여야 함
17)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각 1부
18)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점 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19)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예정표 포함),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20) 각서 1부[붙임8]
2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9]
22)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붙임10]
23)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붙임11]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접수 기간: 2025. 6. 23.(화) 12:00 ~ 2025. 6. 30.(월) 10:00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제안서 평가 80점 이상)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합니다.
나.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를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니,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9. 제안서 평가: 2025. 7. 11.(금) 13:00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 기준에 따라 점수화하여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는 평가 항목과 배점 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붙임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만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합니다.
마. 전 항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바. 제안서의 기술 능력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정량적 지표에 의한 정략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합니다.
사. 정성적 평가의 경우 객관성 확보를 위해 위원별 정성적 평가 분야 합계 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합니다.
아. 평가는 우리학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 세부 내역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10. 개찰 일시 및 장소: 제안서(규격서) 평가 후 양재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의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금액의 5/10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 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면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되었으면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붙임 5】의 배점 기준표와 같습니다.
※ 배점표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정성적 평가는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추진위원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합니다.
(최고, 최저 2개 이상일 때 1개만 제외)
※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 세부 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 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같을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 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보완요구 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 070-5073-2614)]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70-5073-250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부.
5. 2023학년도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1부.
6. 학생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7.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8. 각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12. 확인서 1부.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끝.
2025. 6. 17.
양 재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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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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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학생 253명,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2025년 10월 29일(수) ~ 2025년 10월 31일(금) (2박 3일)
4. 장 소: 강원도 일대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급 이상)
5. 용역조건
가. 단체수련 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비, 시설 사용료, 부가가치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나. 숙박시설
1)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가급적 전 학생을 한 건물, 한 층에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고 이를 제출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이 청결하고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3) 숙박시설 1실당 6~8인 이내로 하고, 다른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부득이하게 같은 숙소에 다른 학교와 같이 생활해야 하면 다른 학교와 이동 경로를 달리하여 숙소를 배정하여야 한다.
4) 숙소 1실당 욕실이 1개 이상 있어 숙소 내에서 화장실, 샤워실 등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한다.
5) 숙소는 가급적 5층 아래로 배치하고, 고층에 배치할 경우 창문 스토퍼 등을 설치해 창문이 일부만 열리도록 해야 한다.
6) 테라스, 화기 등의 시설이 있는 경우 이로 인한 안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고 관리해야 한다.
7)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8) 각 활동 프로그램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안전 인원을 배치함은 물론 활동 이후에도(야간 취침시간 포함)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이 배치되어야 한다. 특히 경력 1년 차 안전요원을 지양하고 충분한 경험이 있는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을 배치하고, 남, 여 숙소마다 각 2명의 야간 경비를 필수 배치하여야 한다.)
9) 전기, 가스, 소방 등의 안전 검사를 최근 6개월 이내에 받은 정밀점검표 필득하여야 한다.
10)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 장비 및 소방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위생시설이 잘되어 청결하여야 한다. 특히 위급 시 대피로를 확보하여 학생들에게 교육하고, 완강기가 설치되어야 하는 등 안전 장비를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
11) 식당의 청결 및 위생 상태가 양호해야 하며 식당의 규모가 충분하여 배식 시 장기간 기다리지 않게 한다.
12)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제공(2박 7식)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충분한 양으로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3) 위생 기준에 적합한 음용수를 제공해야 하며 청결과 위생 관리로 코로나19 및 식중독을 예방하여야 한다.
4)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라. 프로그램,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 일정: 교육활동은 숙박지 내 운동장 또는 강당 등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2) 수련시설의 운영 프로그램이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한다.
3)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쉽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 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4) 학생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 교육적으로 적합한 표현을 사용하여 지도해야 한다.
5)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각 프로그램에는 안전요원이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자(안전 연수 이수)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 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6) 물놀이 프로그램은 안전상의 이유 및 남녀 활동 격차 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제외한다. 단, 학생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대체 제공한다.
7) 수련활동 일정 변경
- 양재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양재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양재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양재고등학교의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될 때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며, 본사가 직영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 업체이어야 한다.
2) 2024년 청소년수련 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의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이어야 한다.
(2023 종합평가 기관의 경우 “우수”이상)
3)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인증업체여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및 안전관리
1)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 책임자와 협의한 후 양재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각종 보험 가입 및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 계획을 수립하고, 응급 시 대처 수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3) 수련활동 안전사고, 식중독 등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는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고 인솔 책임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처를 한 후 양재고등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업체가 부담한다.
4) 수련활동 중 코로나19 환자 발생 시 환자 격리에 필요한 분리 공간과 긴급 운송 수단을 반드시 마련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로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인원의 모든 소요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 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하면 증감하여 정산한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수련활동에 전혀 참여하지 못한 학생에 대한 환불 규정을 학교 측과 상의하여 마련하고 이를 준수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체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양재고등학교장(이하“학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용역업체”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용역업체”에게 위임하고, “용역업체”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인솔교사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용역업체”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용역업체”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운영에 필요한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육활동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로 하되, 숙박 기간 중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⑤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⑥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교육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
⑦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⑧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⑨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⑩ 숙박시설의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계약 시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및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⑪ 침실의 실내온도는 냉난방이 완비되고 20℃이상 유지되어 학생 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한다.
⑫ 특수학급 학생은 별도로 숙박할 수 있도록 시설을 제공한다.
⑬ 남, 여 숙소마다 각 2명의 야간 경비를 필수 배치하여야 한다.
⑭ 숙소를 고층에 배치할 경우 창문 스토퍼 등을 설치해 창문이 일부만 열리도록 해야 한다.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2박 3일 7식을 제공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이어야 한다.
③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⑥ 수련활동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고, “식사제공 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용역업체”가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 배식 직전 소독된 보존식 전용 용기 또는 멸균 비닐시료 봉투에 매회 음식종류별 1인 분량 이상(최소 100g 이상)을 담아 기록표(채취일, 식단명, 보존기한 등)를 부착하여 –18℃ 이하로 144시간(6일) 보관
⑦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⑧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⑨ 학생 전원을 동시에 수용하는 대규모의 식당이어야 하며,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제6조 (교육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국가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실시하여야 하며,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 정한다.
② 교육 프로그램은 정서함양활동(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 스포츠활동(등산, 수영 등), 창작개발활동, 문화체험활동(주변 자연체험 등) 등의 내용의 수련교육 활동을 수용하여야 한다.
③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④ 1급 청소년 지도사를 보유하여야 하며, 활동 중 학급당 1명 이상의 수련원 지도자(안전연수 이수)를 배치하여 학교에서 요청하는 역할을 하여야 한다.
⑤ 우천 시 대체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⑥ 교육프로그램에 안전교육, 진로교육, 자연친화적, 환경관련 프로그램을 포함하여야 한다.
⑦ 교육프로그램은 학생중심의 체험학습을 중심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⑨ 11개 학급을 활동별 단위로 분리하여 선택교육을 실시한다.
⑩ 각 과정별 도입단계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제7조 (참여인원)
① 학생 253명, 인솔교사 12명으로 한다.
② 제1항의 참여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③ “학교장”은 출발 1일 전까지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8조 (사고방지 및 사고 발생 보고)
① 위탁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사고․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용역업체”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③ “용역업체”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④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학교장”에게 즉시 유선 보고하고 사고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8시간 이내에 서면통지 하여야 한다.
제9조 (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제10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수련교육원은 양재고등학교장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하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양재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②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양재고등학교장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학교”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에 관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양재고등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1조(교육 불가자 처리)
① 수련교육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 조치를 취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코로나 유증상자 및 코로나 확진자 발생 등 코로나 관련 상황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별도의 객실과 차량을 제공하며, 필요시 현지 격리 및 체류에 필요한 사항을 학교와 협의하여 조치한다. 코로나19 유증상자 및 확진자 등을 후송할 때에는 학교가 지정한 곳(서울 포함)까지 이송하여야 한다.
제12조 (수련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가.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산출단가 ×실제참여 학생수로 정산
나.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계약상대자”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성한 후 담당 교사의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 “계약상대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는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하며, 인솔교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한다.
④ “학교장”은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3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4조 (계약이행보증) “용역업체”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15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용역업체”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용역업체”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용역업체”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제16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될 경우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용역업체”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불가피한 사정(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협의한 경우, 천재지변·전란·정부의 명령·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수련활동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사회적 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취소 요구, 기타 학생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경우 :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1장 3조(정의)의 자연재난과 사회재난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수련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하지 못함.
④ 감독기관의 지시에 따라 수련교육이 규제되면 일체의 손해배상 없이 계약을 무효처리 할 수 있음.
제17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18조 (권리․의무의 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할 수 없다.
제19조 (기밀유지)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 이행에 따라 “학교장”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제20조 (기타) 본 특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례에 준한다.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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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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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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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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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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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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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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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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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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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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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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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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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재고등학교 공고 제2025-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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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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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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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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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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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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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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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보증금 : 금 원정 (\ )
- 보증급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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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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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양재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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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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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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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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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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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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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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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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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이 풍성하도록 서식을 편집하여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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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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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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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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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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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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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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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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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 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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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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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또는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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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2. 미제출시‘0’점 처리됨
3.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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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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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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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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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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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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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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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초·중·고등학교 학년 단위 수련활동 실적만 기재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2.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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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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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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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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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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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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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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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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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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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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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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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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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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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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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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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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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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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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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학교 희망 사항 참고)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 작성 전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반드시 필독
※ 과업 내용(상세 일정표 등) 관련 문의는 공고문 내 과업 내용 담당 교사 연락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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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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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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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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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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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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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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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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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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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 객실 및 편의시설배치도 첨부
- 식단표1부
-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다. 식사 여건 및 식단표
일 자
|
구 분
|
메 뉴
|
비 고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포함)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코로나19 관련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 시 대처 방안 기술
|
마. 남/녀 각 숙소의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 경비 계획
- 안전 요원 배치 계획
- 자격증 및 안전요원 이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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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고등학생 유익성 명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 회사명 및 사업 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 연도 등 명확히 기재
○ 숙박업체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나. 수련활동 용역 실적
○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 기간 및 계약 금액을 명시하며 붙임물로 실적 증명서를 첨부
다.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의 등급을 명시하여 제안서 내용의 토대로 경영 상태를 볼 수 있도록 정확히 작성하며 이는 차후 거짓이 없이 명백하여야 함
라. 숙박시설 및 식사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숙박 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 외부 사진, 신‧개축 연도 등 표시
o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o 주요 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 환자 발생 시 연결병원
o 각종 보험 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 이용과 수준 등 표시(보험 가입 증명서 반드시 첨부)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3)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4)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을 표시(인근 병원 등)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코로나 환자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포함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타 업체와 차별적인 전략 등)
2)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시하고 제본할 것)
사. 제안서 작성 전에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한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붙임 5]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양재고등학교
참가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합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5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2년간 학교 수련활동 실적 등)
- 붙임 8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5
|
15점 : 10건 이상
12점 : 8건이상~10건 미만
9점 : 6건이상~8건미만
6점 : 6건 미만
|
2. 제안업체 전문인력 보유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 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 소지 여부 등
|
10
|
<수행조직 인력수>
10점 : 10명 이상
8점 : 8명이상 ~ 10명미만
6점 : 6명이상 ~ 8명미만
4점 : 6명미만
|
3.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제안사의 재무구조
- 신용평가등급(붙임 2-1 경영상태 평가내용 참조)
|
10
|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4. 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제안서
평가
위원회
에서
평가
|
4.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3
|
2
|
1
|
4.2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10
|
8
|
6
|
4.3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7
|
5
|
3
|
5. 식사제공 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5.1 식사 제공 능력(식단표, 위생안전, 가격 등)
|
20
|
12
|
8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6.1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교과관련 체험활동 가산 배점)
|
4
|
3
|
2
|
6.2 보험가입현황
|
3
|
2
|
1
|
6.3 우천시 수련활동 대처방안
|
3
|
2
|
1
|
6.4 전담지도사(안전요원 포함) 배치, 수련원 지도자 안전연수 이수 유무 등
|
5
|
3
|
1
|
7. 제안업체의 특색 및 장점(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 실시
|
10
|
8
|
6
|
- 대체프로그램의 다양성 등
|
[붙임 6]
[학생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7]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 1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 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건 명: 양재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학생 253명, 인솔교사 12명, 인솔교원 경비는 별도 산출
3. 기 간: 2025. 10. 29.(수) ~ 2025. 10. 31.(금)(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박비
|
|
원 × 명 × 일
|
|
|
2
|
식비
|
|
원 × 명 × 식
|
|
|
3
|
시설이용료
|
|
원 × 명 × 일
|
|
|
4
|
수련활동비
|
|
원 × 명 × 일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작성
|
|
※학생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하고,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업체명 : 대표자 : (인감날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양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양재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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