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초등학교 공고 제 2025 - 30호
2025학년도 산성초 현장체험·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수의 계약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7일
산 성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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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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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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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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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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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장체험·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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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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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 2025년 10월 14일 ~ 10월 17일
수련활동: 2025년 10월 20일 ~ 10월 21일
수학여행: 2025년 10월 22일 ~ 10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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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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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총48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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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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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8,11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유류비, 부가가치세 등 일체 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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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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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8.(수) 10:00 ~ 2025. 6. 23.(월) 10:00
(※ 유찰시 재견적 마감일시 : 2025. 6. 25.(수) 10:00, 재견적 개찰일시 : 2025. 6. 25.(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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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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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1:00 산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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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행일정 및 구간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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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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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일/
출발~도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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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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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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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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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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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6.(목)
09:00~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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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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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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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박사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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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
(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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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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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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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5.(수)
09:00~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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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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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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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 맘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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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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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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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4.(화)
09:00~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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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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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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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오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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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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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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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7.(금)
08:5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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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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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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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국립중앙과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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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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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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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
( 09:20 출발 )
2025. 10. 21.(화)
( 13:0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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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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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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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 청소년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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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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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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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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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
(08:10 출발
2025. 10. 24.(금)
( ~ 16:3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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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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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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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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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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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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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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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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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운행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은 수의 계약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 제한적 최저가 총액 견적 방식에 의합니다.
다. 단독 견적 제출 참가 시 유찰 처리됩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되며,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마.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계약은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 제2항 제2호에 해당될 경우,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 및 기타 학교의 부득이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배차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직영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이를 증빙하기 위하여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운행기록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차량 책임보험 및 종합보헙 가입증명서, 배차확인서, 직영차량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a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공고는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G2B) 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사업자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사전에 지문보안토큰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2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다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이 없어야 합니다.
4. 입찰서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제출된 견적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배제업체 등록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 등의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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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특수조건 별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포기하거나 이행하지 않을 경우(납품지연 포함) 관련법령 및 규정에 의거 일정 제재처분을 받을수 있으니(수의결격업체 등록) 반드시 시장가격을 충분히 조사하여 견적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되어 계약에 따른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국민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견적 및 계약에 관한 조건은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이용약관,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 사항과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상세한 내용은 산성초등학교 행정실(☎ 299-05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산성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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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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