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24호, 2025.4.3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2025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과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견적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 제출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천재지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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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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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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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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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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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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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8.(수) 16:00 ~ 6. 24.(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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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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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4.(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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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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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6.(화) ∼ 2025. 8. 29.(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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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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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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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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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인원수: 74명(학생 66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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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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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사천팔백삼십칠만구천원(금48,37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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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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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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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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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항공료(광주↔제주) 포함.
◎ 숙식비(3박 6식, 리조트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이상),
◎ 중식비(4식)
◎ 전세버스 임차료 [45인승, 학교↔광주 1대, 전주↔광주 1대, 제주현지버스 2대, 주차료 및 통행료 등 기타비용 포함]
◎ 입장료(관람료), 여행자보험, 의약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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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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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 항공권(TW903, TW906) 대금은 낙찰자가 선구매 후 청구에 의하여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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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가능함)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견적입찰)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항공료, 차량비, 숙식비, 입장료 및 기타 잡비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합니다.
다. 전북특별자치도에 본점 소재지를 둔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마. 수의계약대상 소액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바.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가격견적 : 전자견적(나라장터)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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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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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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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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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8.(수)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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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4.(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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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4.(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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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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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 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합니다.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행정안전부예규(제324호, 2025.4.3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행정안전부예규(제324호, 2025.4.30.)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붙임7] 계약이행통합서약서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기타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바.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행정안전부 예규(제324호, 2025.4.3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본 공고는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가. 본 견적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다.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공고문,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계약법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433-323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으로 문의 바랍니다.
마. 견적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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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5학년도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2025학년도 수학여행 일정표 1부.
4. 계약 대상자 제출 서류 각 1부.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시 1부.
7. 계약이행통합서약서 1부.
8.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9.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10. 개인정보 파기확인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7.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장
한국기술부사관고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으며 청렴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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