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0558-000 공고일시  2025/06/17 15:34
공고명 2025년 선인국제중학교 뉴질랜드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 선인국제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 선인국제중학교
공고담당자 안정웅(☎: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6,400,000 원
   
배정예산
146,400,000 원
   
추정가격
133,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선인국제중학교 공고 

제2025-01 

 

 

 

 

용역계약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향응 등의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흥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선인국제중학교 뉴질랜드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용 역 내 용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체 험 일 정 

2025. 07. 20.(일) ~ 2025. 8. 4.(월) 기간 중 [15박 16일] 

※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의 기숙형 스쿨링 및 교육여행 세부 일정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체 험 지 역 

 뉴질랜드 (붙임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예 정 인 원 

 총 33명 (학생 30명, 인솔교사 3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로 정산함 

기 초 금 액 

금146,400,000원(부가세포함) 

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에서만 부과 

제안서 제출기간  

2025. 6. 17.(화) 09:00 ~ 2025. 6. 23.(월)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7(화) 09:00 ~ 2025. 6. 23.(월) 10:00(나라장터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6. 23.(월) 14:00 본교 1층 교장실 

 ※ 제안서 설명회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음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24.(화) 10: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일시: 2025. 6. 17.(월) 15:00 

  2) 개찰일시: 2025. 6. 17.(월) 16:00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기 타 사 항 

 가. 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체험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경비와 여행자 보험, 가이드비용, 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계약임  

 나. 본교에서 예약한 항공권을 승계해야 함 

 다.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과업설명: 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규칙 제14조와 제15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여야합니다.  

   1) 「관광진흥법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하고, 라장터(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와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업종코드9901) 이용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남도 진주시에 있는 업체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4. 입찰 및 계약 조건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이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입찰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지연 및 인력투입 등 탐방과 관련되 중요한 사항이 지연될 경우 계약 파기를 할 수 있으며, 입찰사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라. 선인국제중학교의 계획 변경으로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자는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마. 본 제안요청서에서 누락되었거나 당연히 수반되어야 할 사항은 추가로 과업을 지시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바. 계약자는 본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자료 및 내용을 선인국제중학교의 승인 없이 외부에 누설하지 않아야 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법적으로 모든 책임을 진다. 

  사. 본 사업 추진결과 산출되는 모든 결과물 및 저작권은 선인국제중학교에 쉬속되며, 계약자는 이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아.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본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등록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 제안서(학교)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제안서 설명회·제안서 평가·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낙찰자 결정→ 전자계약체결 

 

8.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6. 17.(화) 09:00 ~ 2025. 6. 23.(월) 10:00 

    (평일 접수는 09:00 ~ 16:00 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안서 접수장소: 선인국제중학교 행정실 직접접수 

    ※ 우편 및 FAX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7.(화) 09:00 ~ 2025. 6. 23.(월) 10: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다.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 공개하지 않음) 

    ※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사실과 상위 없음(원본대조필)”날인 

 라.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작성, 제안요청서 참고 

 

연번 

서류명 

부수 

비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 

[붙임2] 본교 소정 양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 

[붙임3] 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규격 : A4크기, 반드시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3 

학교 해외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각 1 

[붙임7] 2019년부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학교 해외 수학여행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기재)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 

 

6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 

 

7 

인감증명서 

1 

인감도장을 미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 

대표자가 아닌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 

1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1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 

 

12 

각서 

1 

[붙임13] 

13 

체험학습 안내 책자, 업체 홍보 자료 

1 

 

14 

해외 항공권 발권대리점 확인서(BSP) 

1 

필수 아님 

 

 

 

9.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2025. 6. 23.(월) 14:00 (예정) 

  나. 장소: 선인국제중학교 1층 교장실 

1.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합니다. 

2.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발표해야 합니다.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및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4. 제안발표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정성평가 점수는 평가항목별 최하점으로 처리합니다. 

5.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10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10분 이내진행합니다. 

 

 

1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4.(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만 업체는 규격서 평가단계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가격 개찰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이후 철저한 안전 대책을 이행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붙임의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 담당자 055-745-2713 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2.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7. 

 

선인국제중학교 

 

 

[서식 1] 

계약상대자용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상남도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1월 이상 1년 1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상남도 진주교육지원청 및 소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월 이상 7월 미만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계약이행 중 부배행위 및 공익침해해위 발생에 따른 내부제보가 있을 경우 제보자에 대해 어떠한 불이익 조치를 하지 않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상남도 진주교육지원청 및 소속기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상남도 진주교육지원청 및 소속기관(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대   표:          (인) 

    선인국제중학교장 귀하 

 

 

 

 

 

 

 

 

[서식 2]

계약상대자용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업체명:  

▣ 연락처:  

▣ 사업명: 2025학년도 선인국제중학교 뉴질랜드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 장소: 뉴질랜드 

▣ 사업기간: 2025.   .   . ~   .   .(   일간) 

▣ 대표자:                (서명) 

▣ 투입 종사자수:     

안전보건관리현황 

담당자 지정현황 

현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기타사항 

 (산재보험가입 현황 등) 

▣ 안전조치 세부계획 

   ※ 본 도급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 대한 자체 안전보건관리 계획 작성 

· (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과업 수행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안전대책 마련 

 

· (안전점검) 과업 수행에 필요한 숙박업체, 차량 등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안전교육) 과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안전조치 사항에 관한 교육 실시 계획 

 

·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대응 방안 및 연락 체계 구축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 공란으로 제출, 학교에서 적합여부 체크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비고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과업수행장소에 대한 안전성 확보 적정 여부 

 

 

 

3 

안전보건교육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최종 평가 

적정 / 부적정 

  

 

[서식 3] 

계약상대자용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학교(기관)명 

선인국제중학교 

도급사업명 

2025학년도 선인국제중학교  

뉴질랜드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학교(기관) 소재지 

경남 진주시 대곡면 월암로 341 

도급금액 

 

도급회사명 

 

연 락 처 

 

 

사각형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도급사업 책임자의 안전보건 관리 준수 여부 확인, 확보의무 관리 등 

해당 도급사업 기간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상기 본인은 해당 도급사업의 수급인으로써, 본 도급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아   래 -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도급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③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과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④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준수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2025년    월    일 

서약자(수급인 대표) :        (서명) 

선인국제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