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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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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합니다.
· 누리집: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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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산청교육지원청 계약담당(☎055-970-3093)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산청교육지원청 평생체육담당(☎055-970-3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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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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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산청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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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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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정: 2025. 8. 11.(월) ~ 2025. 8. 13.(수), 2박 3일
- 사전답사: 2025. 7. 14.(월) ~ 2025. 7. 15.(화), 주간 중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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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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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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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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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60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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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38,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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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7,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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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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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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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청영재교육원 해외체험학습
• 참여 인원: 48명(학생 41명, 인솔자 7명)
• 사전답사 인원: 2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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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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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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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비 포함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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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료(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국내(45인승 이상) 및 현지(40인승 이상) 차량비, 주차비, 통행료, 입장(관람)료, 인솔자(인솔 책임자 및 현지 안내원) 및 버스 기사 인건비, 문화 체험 비용, 여행자 보험료, 의료비(약품 및 마스크 포함), 생수, 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여행경비 일체, 사전답사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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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선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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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G2B 제출 ⇒ 업체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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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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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6.17.(화) 19:00 ~ 2025.6.30.(월) 10:00 (기한엄수)
* 평일 근무시간 내(09:30~17:00)만 접수(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제출장소) 산청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평생체육담당 (1층)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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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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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6.17.(화) 19:00 ~ 2025.6.30.(월) 10:00 (G2B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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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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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 생략(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
(제안서 심사 및 평가) 2025.7.1.(화) 15:00 ~ 예정(우리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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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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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수) 14:00 (산청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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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특기사항
1) 기초금액은 알선수수료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2) 참가인원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함
3)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 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는 연기 및 중도 귀국을
할 수 있음
4) 사전 현장답사는 본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같은 코스로 운영하며,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일체, 운임(현지 전용 차량비 등 일체), 여행자보험료, 사전답사자 현지안내원 비용 등 사전답사 경비 일체를 포함할 것
※ 불포함 사항: 개인 비용 및 여권 발급 비용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계약 및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되, 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로만 제출 가능하고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는 방문으로만 제출 가능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편 접수 불가)
다.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라. 해당 용역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하고(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자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과업 설명
해당 용역은 별도의 과업 설명회를 실시하지 않고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설명을 갈음합니다.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과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대신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6.17.(화) 19:00 ~ 2025.6.30.(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해당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술[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기술[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해당 입찰은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한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마. 입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입찰서 제출
가. 2025.6.17.(화) 19:00 ~ 2025.6.30.(월) 10:00
▶ 평일 09:30~ 17:00 제출 가능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입찰서 제출 마감일은 10:00까지만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 장소: 경상남도 산청군 산청읍 친환경로 2720번길 10 산청교육지원청
1층 교육지원과 평생체육담당에 직접 제출
다. 제출 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전자 제출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대표자 제출 시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제출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위임장: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란의 날인으로 갈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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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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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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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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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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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참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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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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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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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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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규격[기술]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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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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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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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목록은 입찰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작성한 것으로, 제출서류에 누락이 없도록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 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 제안서 제출: 원본 1부, 사본 9부
※ 원본 1부는 실적 등 증빙서류들을 포함,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 사본에는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1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G2B에서 출력
3. 위탁용역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서식2
※ 소정 양식 및 기타 증빙서류 포함한 제출용 별도 1부 제출
4. 최근 5년간 국외연수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실적기준일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원본만 인정)
5. 각서 1부 – 서식4
6.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확인서 1부 - 서식5
7. 청렴서약서 1부 - 서식6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10. 등기부등본 1부(법인) 및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2. 응급처치교육 수료증 및 응급처치(EFR) 자격증 사본 1부
13. 직전회계년도(2023년도) 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 재무제표 원본 1부
14. 기타 제안 업체 특색 사업 기술 내용 및 증빙자료 15.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6. 제안요청서에서 추가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및 계획서, 내용 일체
※ 서식 및 제출 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고, 제안요청서 작성 등 관련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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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기관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기관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안서 제출 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삭제 처리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8. 제안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1) 심사일시: 2025.7.1.(화) 15:00 ~ 예정(우리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과 입찰 공고 내용을 잘 확인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가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8장 제2절 ‘17-라’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7.2.(수) 14: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 지연, 전산장애 발생 등 상황으로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최저임금 보장
해당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붙임 1〉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발주기관에서는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 내용의 이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해당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만약, 우리교육지원청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 2>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과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용역입찰공고 상세/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용역입찰공고 상세/개찰완료” 및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7.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산청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 「남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경상남도교육감(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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