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 – 2193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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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탐라대학교 내 노후건축물 해체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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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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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 처리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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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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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6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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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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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75,7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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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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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68,83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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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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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6,883,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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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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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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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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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75,720,000원 (천원이하 절사,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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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참가하시길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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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8.(수) 10:00 ~ 2025. 6. 23.(월)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3.(월) 11: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조건을 갖추고,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거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콘크리트, 혼합건설폐기물, 폐목재 모두를 등록한 업체
※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을 등록한 자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 예정 1순위자의 “영업대상 폐기물 중 폐콘크리트, 혼합건설폐기물, 폐목재”가 확인이 안 될 경우 후순위자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운영요령」제44조를 적용합니다.
6.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되,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체로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합니다.
※ 제출기한: 2025. 6. 20.(금) 18:00
다.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라. 분담이행방식으로 견적제출 참여 시 분담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분담비율(추정가격기준)
- 폐기물처리비: 금803,006,495원 / 폐기물운반비: 금265,830,154원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입찰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며 적격 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낙찰자 결정은「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에 따라,「추정가격 15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5.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추정가격기준)
① 중간처리: 금803,006,495원(부가세별도)
② 수집·운반: 금265,830,154원(부가세별도)
※ 이행능력 평가를 위한 실적은 중간처리와 수집·운반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실적서류 제출 시 발주부서 담당자(우주모빌리티과 김정호, ☎064-710-4894)를 경유하여 인정된 서류에 한해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회계재산관리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시설·장비 확보 등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
① 중간처리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처리량: 274톤
② 수집·운반차량의 당해용역기간 대비 1일 평균 수집·운반량: 274톤
- 건설폐기물 배출현장 대표주소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원동 산 70번지
다. 낙찰 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 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7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 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를 매입 및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등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 내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법규 및 서식-계약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2)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등: 제주특별자치도 우주모빌리티과(☎710-4894, 김정호)
3)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체결: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710-6595, 이유찬)
2025. 6. 17.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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