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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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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1303-000 공고일시  2025/06/17 17:54
공고명 (긴급) 2025년 충남대학교병원 멸균 훈증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조문경(☎: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600,000 원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입 찰 공 고  

 

나라장터 공고번호 R25BK00911303-0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5년 충남대학교병원 멸균 훈증 용역 

과업내용 

별도의 현장 설명은 없으며 붙임의‘과업지시서’참조 

입 찰 유 형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입찰방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8.(수) 09:00 ~ 2025. 6. 23.(월) 10:00 

개 찰 일 시 

2025. 6. 23.(월) 11: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기초금액 

23,600,000원(VAT 포함) 

과 업 기 간 

1.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 2025. 6. 30.(월) ~ 2025. 7. 1.(화) 

2.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 2025. 7. 28.(월) ~ 2025. 7. 29.(화) 

※기한 엄수 

용 역 내 역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1.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멸균 훈증 용역 

첨부파일(과업지시서 및 공내역서) 참고 

2.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멸균 훈증 용역 

  

 

보충정보제공처 

 

 가. 과업지시서 및 과업 관련 사항 : 시설과 이승현 042-280-7033 

 나.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계약관리팀 조문경 042-280-8852 

 

※ 과업 및 금액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입찰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포기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 및 시행규칙 제37조에 의거한 소독업 신고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제1항 제5호에 의거하여 최근 5년 이내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또는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관련 훈증소독 수행 경험이 있는 업체 

    

※ 제출마감기한까지 제출된 서류로 참가자격 사전판정 예정 

 - 제출기한 : 2025. 6. 22.(일)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mungyeong@cnuh.co.kr)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붙임3] 

    *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다. 본원 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  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중소기업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 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의 자격을 구비한자(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3. 적격심사기준 

  가.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시설분야용역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충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가’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갈음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 25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율 87.995% 적용)입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2]‘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 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을 준용합니다. 

 

11.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세부적인 계약관련 사항은 낙찰자 결정 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손해보험 또는 공제가입증권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산출내역서 1부 등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기한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에 게재됩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릅니다. 

  사. 관련문의 (입찰 및 과업지시서 등 열람관련) 

     1) 입찰관련 : 충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조문경 (042-280-8852) 

     2) 과업내용 : 충남대학교병원 시설과 이승현 (042-280-7033) 

  아. 과업지시서는 첨부 용량 초과로 부득이하게 첨부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참고하거나(용량초과시 미게시) 시설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과업지시서, 공내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용역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7일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붙임1】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제1항제1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제16조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충남대학교병원계약담당 귀하 

 

 

【붙임2】 

 

 

 

 

 

 

 

 

 

 

 

 

 

 

 

 

 

 

 

 

 

 

 

 

 

 

 

 

 

 

 

 

 

 

 

 

 

【붙임3】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적격심사용 

제    출    처 

충남대학교병원 

실적인정 기준 

중증환자긴급치료병상 또는 국가지정입원치료병상 훈증 소독 용역 이행 실적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용역범위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