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우석여자고등학교 스쿨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스쿨버스 임차용역에 따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06.18.
우석여자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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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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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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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우석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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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우석여자고등학교 스쿨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7. 1.~ 2025. 12. 31.(6개월)
다. 용역내용 : 2025학년도 우석여자고등학교 학생 야간하교 안심귀가 및 교육 활동의 편의 제공 등을 위한 통학버스 임차용역임.(차량임차료, 운전기사 인건비 등 차량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일체 경비포함)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의함.
라. 기초금액 : 금77,506,910원 (추정가격 70,460,827원, 부가가치세 7,046,083원)
(운전원 인건비, 차량 유류비 및 유지관리, 등 소요되는 일체 경비 포함)
마.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6. 18.(수) 11:00
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 6. 24.(화) 11: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24일.(화) 12:00 우석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총액계약, 지역제한(경상북도 상주시), 무방문 전자견적제출 건입니다.
나. 소액수의 견적제출 건으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5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수의계약 등에 대한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2-7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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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등록 면허를 가지고 있는 자여야 합니다.
※ 용역차량은 반드시 계약회사 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배정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에서는 직영차량 운행각서,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안전교육 이수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함
나.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상주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입찰참가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또는 같은 법 제33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는 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사.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6.10.)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4.3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O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 참가자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낙찰 업체의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해야 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우리 학교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우편이나 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이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으로 발송 서류 내용에 부정이 있 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 학교에 책임이 있습니 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의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낙찰자는 전자계약에 따른 각종서류 및 착수계 제출 등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석여자고등학교 행정실(☏054-531-3681)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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