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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9082-000 공고일시  2025/06/18 10:19
공고명 해솔초 포장개선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해솔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해솔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강광태(☎: 031-8035-72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450,000 원
   
배정예산
43,450,000 원
   
추정가격
39,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솔초등학교 공고 제2025 - 39호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해솔초 포장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포장공사 준공일까지 

견적서 제출기간 

2025.6.19. 10:00 ~ 2025.6.24. 12: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6.24. 13:00 해솔초등학교 행정실 집행관PC 

설계(기초)금액 

 금 43,450,000원 

 [추정가격 금 39,500,000원 +부가가치세 금 3,950,000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계약보증금 세입조치 및 부정당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나. 다음 1) ~ 3)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 허가를 득한 업체 

    2)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6770),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6786),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중 하나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영업대상폐기물에폐합성수지”포함되어 있는 자 

    3)『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동법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 

   다. 입찰참가자격의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을 허용합니다.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고 공동도급의 대표사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수집·운반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은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입찰 후에 구성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면허 미등록자와의 공동수급체 구성을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마.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개찰일이 월요일인 경우는 전(前)주 금요일 18:00까지]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바. 행정자치부 예규인“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간: 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라.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기도 파주시 해솔로 40 해솔초등학교 행정실(본관 2층) 

                 【 담당자 ☏(031)8035-7241 강광태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본 건의 개찰과정은 입찰당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한 후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해솔초등학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aesol.es.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소액수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 [붙임2]「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파주시 해솔로 40 해솔초등학교 

        - 계약ㆍ용역담당 행정실 ☎031)8035-7241 강광태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다.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용역]의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6. 18. 

 

해솔초등학교장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 

 

 

 해솔초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용역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해솔초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해솔초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해솔초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3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해솔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