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정선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8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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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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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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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62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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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학교지원팀 시설관리 업무지원용 차량 임차 용역
나. 임차차종: 2025 포터2 일렉트릭 슈퍼캡 초장축 프리미엄 스페셜
다. 임차수량: 1대
라. 임차기간: 차량 인수일로부터 2년(24개월)
마. 임차조건: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25,425,320원(금이천오백사십이만오천삼백이십원)
※ 부가세 포함 / 취등록세·제세공과금 포함 / 보험료 포함
※ 본 기초금액은 차량 및 차량 옵션, 탁송료, 차량 등록 및 인계 등에 수반되는 총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부가세 면제 업체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 결정 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 용역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다. 본 용역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1항 4호에 의거하여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과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규정을 적용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당해 사업과 관련하여 법인등기부등본이나 사업자등록증 상 「여신전문금융업법」제3조에 의한 시설대여업(업종코드:119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해당 차종 및 수량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우리교육지원청의 서류 검토 후 낙찰자로 선정됨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관련 서류 미제출 혹은 자격미달인 경우 차순위업체 순으로 선정)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하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가 적용되는 계약으로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19.(목) 10:00 ~ 2025. 6. 25.(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6. 25.(수)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강원특별자치도정선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다.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견적자 중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순으로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의 내용에 관한 사항은 정선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033-560-8133)으로, 해당 과업에 관한 사항은 행정과 학교지원팀(☎033-560-812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8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정선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