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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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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2930-000 공고일시  2025/06/18 13:16
공고명 2025년 하반기 동송지역 13교 냉난방기 필터청소 및 분해청소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철원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강민준(☎: 033-450-10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350,000 원
   
배정예산
31,350,000 원
   
추정가격
28,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71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오니,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 033-258-5570~3 

     - 홈페이지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하반기 동송지역 13교 냉난방기 필터청소 및 분해청소 용역 

  나. 위    치: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다. 용역규모: 철원 동송지역 13교(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범위: 냉난방기 필터청소 및 분해청소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9일 

  바. 추정금액                                                               (단위: 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계【추정금액】 

28,500,000 

2,850,000 

31,350,000 

 

  사. 기초금액: 금31,350,000원(금삼천일백삼십오만원) 

   모든 입찰자(면세사업자 포함)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가격입찰에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견적서제출 

개시일시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6. 19.(목) 

10:00 

2025. 6. 24.(화) 

10:00 

2025. 6. 24.(화) 

11:00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방법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방법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이나 사업자등록증 상 「냉난방기(화학)세척, 에어컨크리닝, 냉난방기종합세척업」시스템에어컨 세척 관련 업종 1개 이상 교부 받은 업체이어야 하며,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국가기관, 사단법인, 제조사 등이 발급한 설치·A/S·세척자격증)을 보유한 ‘기술자’가 소속된 냉난방기(에어컨)세척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냉난방기 세척전문업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교육이수증 포함) 사본, 보유기술자의 사회보험가입증명원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우리교육지원청의 적합 여부 검토 후 낙찰자로 선정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서류 미제출 혹은 자격미달의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됨)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에 따라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철원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지원팀(담당자: 안병한, 033-450-1045) 

      

6. 견적 참가신청 

  가. 본 견적 제출 참가는 전자입찰 방식의 견적제출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견적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 관련법령과 견적제출 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특히,“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항-다호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이므로 견적제출(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계약대상자(낙찰예정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에서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88% 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바.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라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09,397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르며,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제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평가기준’에 따라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낙찰예정자는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위해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그와 관련된 문서,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붙임1~2] 

  마.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평가항목별 ‘부적합’ 평가가 있을 시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완조치 시 재평가 가능하며 보완 요청을 받을 경우 즉시 조치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사항 

  가. 본 용역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가 적용되므로, 견적제출자는 관련 법령을 숙지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확인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붙임3]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가.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철원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담당자: 강민준, ☏033-450-1032) 

  나. 용역에 관한 사항: 철원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지원팀(담당자: 안병한, ☏033-450-1045) 

 

 

 

2025년  6월  18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사 업 명 

 

사업장소 

 

업 체 명 

 

전화번호(☎) 

 

대 표 자 

             (서명)  

연락처(H.P.)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연락처(H.P.) 

 

작업기간(일수) 

 

작업종사자수 

 

◈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 

평가항목(5) 

세부 이행 계획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작업 중 유해·위험요인 

(도급인의 위험성평가 결과 포함) 

 

관리대책 

1 

- 

- 

2 

- 

- 

3 

- 

- 

4 

- 

- 

5 

- 

-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품명 

수량 

지급계획 및 대상 

유지 및 관리계획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 

산재예방대책 

 

품명 

방호장치 

설치 

보호구 

지급·착용 

안전보건 

교육 

안전보건표지 

부착/ 

안전수칙게시 

기타대책 

(예방활동) 

 

 

 

 

 

 

 

 

 

 

 

 

 

 

 

 

 

 

 

 

 

 

 

 

 

 

 

 

 

 

4. 안전교육 계획 

종류 

대상 

교육기간 

교육내용 

비고 

 

 

 

 

 

 

 

 

 

 

 

 

 

 

 

 

 

 

 

 

 

 

 

 

 

5. 비상조치 체계 구축 

   (비상연락망 등) 

 

※ 비상 시 대응 조치계획 

 

※ 비상연락망 

 

 

도급인 

(○○학교) 

 

협의·조정 

수급업체 

 

 

대표자 

○○○ 

010-0000-0000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 

010-0000-0000 

 

 

033-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비상 시 

 

 

비상 시 

 

 

 

○○소방서 

○○병원 

관할 고용노동관서 

 

 

119 

033-000-0000 

033-000-0000 

 

 

 

※ 작성요령 ※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 도급인이 제공한 사전 위험성평가 결과의 위험성을 포함하여 해당 작업장 및 수급인 근로자의 작업공정에 따른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그에 따른 산재예방대책 실행계획 구체적 작성 

 ☞ 밀폐공간 작업 시 작업허가제 신청·승인 등 밀폐공간 작업 프로그램 운영 계획 작성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 해당 작업조건에 맞는 보호구를 작업하는 근로자에게 지급 및 관리계획 작성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 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을 기입하고 산재예방대책을 선택하여 체크 표시(√). 

    만약 제시된 대책 외의 계획 시 ‘기타 대책(예방 활동)’란에 그 내용 작성 

4. 안전교육 계획 

 ☞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계획 작성 

   - 예) 근로자 정기교육 실시 현황, 밀폐공간 작업 시 등 특별교육 대상 작업에 대한 교육 실시 계획 등 

5. 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 현장 작업 시 안전사고 발생 시 보고 체계 등 비상연락망 구축 및 대응 조치 계획 수립 

 

별도자료 첨부 및 본 서식자료 외 도급인(학교 및 기관)이 제시한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을 반영한 자율서식 제출 가능  

 

【붙임2】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강원특별자치도철원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