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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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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3161-000 공고일시  2025/06/18 13:58
공고명 2024년도 기업물류비 실태조사
공고기관 산업연구원 수요기관 산업연구원
공고담당자 강병구(☎: 044-287-31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4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4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0250618 

 

연구용역 입찰공고 

 

      

1. 입찰건명 : 2024년도 기업물류비 실태조사 

2. 사업예산 : ₩85,000,000 이내 (VAT 포함)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약 5개월 (2025년 11월 30일 이내) 

4. 계약체결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최저가 기준 입찰 아님) 준용 

 

5.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모든 조건을 갖춘 자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할 수 있는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은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확인서 제출) 

 - 본 입찰참가 자격 및 조건에 미흡하거나 제안요청서에서 요구되는 관련 자료가 불충분한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음. 

  

6. 입찰등록 마감일시와 장소 (우편ㆍ택배접수 불가)    

 - 2025. 6. 24(화요일) 11:00시 까지 도착분에 한함(산업연구원 1115호) 

   (제안서 평가 프리젠테이션 장소 및 시간 추후 통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2항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예외   

 

8.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 (http://www.alio.go.kr 

 - 산업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kiet.re.kr/) 

 

9. 협상 및 낙찰자 결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제안서 평가결과 최적업체 선정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통하여 최종낙찰자 선정 (선 순위자와 협상 완료시 차 순위 업체와는 협상치 않음) 

 -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동일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우선 협상 대상자 지정은 기술평가점수의 순서에 따라 정하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배점이 큰 항목(세부항목 기준이 아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0. 입찰등록 구비서류 

순번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1부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6 

국세완납증명서 

1부 

 

7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8 

공동수급협정서 

1부 

공동수급시 제출(간인, 접인할 것) 

(3~7, 11, 12번 서류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9 

공동수급합의각서 

1부 

10 

입찰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12 

가격제안서 

1부 

 별도 밀봉 제출 

13 

가격산출근거표 

1부 

14 

제안서  

5부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15 

제안서 파일(CD, USB 등) 

2개 

16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각 1부 

용역 참여 예정자(이력사항 기입인원) 전원 

17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 입찰보증금 : 국가계약법’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기관 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11.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 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일반조건 및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가격제안서 및 예산서 작성 시 반드시 ‘학술연구용역 인건비 기준단가’에 기초해서 작성해야 하고, 연구 참여자 전원(보조원 포함)의 이력서가 있어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관한 문의사항은 박지원 연구원(T.044-287-3836) / 입찰·계약관련 사항은 전산회계실(044-287-31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년   6월   18일  

 

 

산 업 연 구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