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긴급]2025학년도 전남과학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이공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전남과학고등학교 글로벌 이공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8.
전남과학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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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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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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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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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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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남과학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이공계 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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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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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36,360,750원(금사억삼천육백삼십육만칠백오십원, 부가세포함)
※) 미국 동부 : 1인당 학생 금5,080,450원 (5,080,450원X81명=411,516,450원)
1인당 교사 금4,968,860원(4,968,860원X5명=24,844,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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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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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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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6명(학생 81명,교사 5명)의 항공권은 학교에서 확보(예약)하였으며,입찰에 낙찰된 자는 학교의 항공권 예약사항을 필히 준수(참가인원증감있을수있음)
※ 예약사항
-출발(인천공항-JFK공항)2025.10.13.09:40,항공편(OZ222)
-출발(JFK공항-인천공항)2025.10.21.12:55,항공편(OZ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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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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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제안요청서 용역조건 및 여행일정 수행 후 정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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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운송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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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인천공항 학생 수송차량 대형버스(28인승) 4대,
현지 55인승 2대 (최근 9년 이내)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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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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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보상한도 3억원이상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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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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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제한(전라남도) ▪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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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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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3.(월) ~ 2025. 10. 22.(수) [8박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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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연수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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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동부 일원(뉴욕, 워싱턴,보스턴 등 일대),
캐나다(나이아가라폭포)
- 세부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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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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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2025. 6. 20.(금) 10:00 ~ 7. 3.(목) 10:00
▪ 제출장소: 전남과학고등학교 행정실
※ 직접 인편 제출(우편 및 FAX, e-메일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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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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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0.(금) 10:00 ~ 7. 3.(목)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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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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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일시 : 2025. 7. 3.(목) 16:00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남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심사 통과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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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 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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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6명(학생 81명, 인솔교사 5명)
※ 참여인원과 인솔교사는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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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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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유가할증료 및 공항이용세 등 포함), 지상비,
숙박비, 차량비, 비자발급비, 식비, 입장료, 안내책자, 현지가이드비,
알선수수료, 해외여행자보험, 의료비 등 제반 경비 전체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 긴급재난, 전염병 발생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위약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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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항공료, 현지경비, 송금수수료, 차량비, 인솔자 경비,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전라남도) 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6. 20(금) 10:00 ~ 7. 3(목) 10:00
※ 평일 09:00 ~ 16:00, (※주말,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출 장소 : 전남과학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접수(이메일, 팩스) 불가
※ ①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②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원본과 같음’ 날인
③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 불가
라. 유의사항
1) 접수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접수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가벼운 사항에 한하여 보완 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기존 제출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 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대조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 제안서 10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등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 이내 완료한 해외 수학여행 등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교육행정기관 실적 만 해당) 1부
※ 해당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
(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12)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또는 신용평가등급서(국세청 홈택스 발급) 1부
13) 각서, 확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14)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제출 서류 서식은 제안요청서 첨부파일 확인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붙임 3-1.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참조
8. 제안서 평가방법 및 평가 관련 유의 사항
가.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내용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다.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는 객관평가와 주관평가로 구분한다.
다.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라. 주관평가는 전남과학고등학교 2025. 글로벌 이공계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소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마.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바.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사.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아.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자. 본 제안요청서는 물론 입찰공고 후에 학교에서 추가로 요구하는 내용에 대해서도 평가에 반영한다.
9.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6. 20(금) 10:00 ~ 7. 3(목)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20(금) 10:00 ~ 7. 3(목) 10: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5. 7. 3.(목) 16: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전남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 마감 및 개찰 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5.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6. 청렴계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61-330-2352)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8.
전 남 과 학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