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5 – 9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2차) (영천병원 포함)
2. 현장설명회 및 입찰 일시(장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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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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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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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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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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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금), 10:00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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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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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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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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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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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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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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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30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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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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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인 입찰서 제출
(소모품 산출내역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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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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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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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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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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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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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 ~2028.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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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방법: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개요
가. 소 재 지: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874병상)
나. 대상품목: 진료재료, 의료기구, 수술재료, 방사선재료, 시약 등
(제외품목: 인체조직, 의료용가스, 치과재료, 동위원소 등)
다. 업무법위: 구매, 발주, 입고, 검수, 배송, 정수보충, 재고 및 창고관리, 공급사 관리, 구매·물류 관련 사무업무, 물류배송, CCDS, 시약, 일반 물류 및 공급 서비스
라. 선정방식: 제안서(기술능력) 평가70% + 가격평가(30%)
※ 유의사항: 대금결제 조건별 할인율 적용
본 입찰에 의한 계약은 의료법 시행규칙 제16조의5(경제적 이익 등의 범위) [별표2의3] “허용되는 경제적 이익 등의 범위”제5호 “대금결제조건에 따른 비용할인”에 따라 대금결제조건별 할인율을 적용하며, 입찰자는 이를 고려하여 투찰하여야 함.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부.
2)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3) 사용인감계 1부. (별지서식 3, 사용인감 사용할 경우 제출)
4) 위임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각 1부.
※ 지각 및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함.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요청서 별도 배부 예정
6. 적격 수급 업체 수준 평가(안전보건 수준 평가)실시
가. 관련근거
1)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2)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9호
나. 구비서류: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지서식 13) 1부.
다. 서류 제출 기한: 2025. 6. 27.(금) 10:00 까지, 구매팀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6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
(점수 미달 업체에 한해 입찰 참가 불가 통보)
※구비서류 관련 안전보건팀(053-620-4558)에 문의 바랍니다.
7.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본원 및 정부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안전보건 수준 평가 결과 60점 이상인 업체
라. 본원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3개 이상의 종합병원(800병상 이상)의 진료재료 구매대행과 물류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업체
바. 시약(검사재료)의 KIOSK 운영이 가능한 업체
사. 의료원과의 1시간 거리 이내에 물류창고(200평이상) 운영이 가능한 업체
8. 입찰등록 제출시 구비 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가능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2)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정부24에서 발급가능, 원본제출) 1부.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바.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각 장에 간인할 것) 1부.
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서식 5) 1부.
아. 서약서(별지서식 6, 7, 8) 1부.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지서식 9) 1부.
차.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8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진료재료 구매 대행과 물류 대행 업무(CCDS포함)를 수행한 실적증명서 전부 (별지서식 10)
카. 2024년 회계년도 재무제표(해당세무사 또는 회계법인 확인필)
타. 입찰서(봉인 후 인감날인) 1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별지서식 11)
(단가파일은 USB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급여는 상한가와 동일)
파. 사업제안서 10부(전산파일 USB 1개 포함)(제안발표 시 제출)
하. 공인신용평가기관이 발급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서식 12)
거. 물류창고 운영 증빙 서류 1부.
가)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업체소유 물류창고 등기부등본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나)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지 않은 경우 물류창고 운영을 위한 가계약서(거래 예정일, 목적물 상세 내역, 가계약금, 가계약금 입금 내역, 매도인/매수인 인적사항 및 날인 필)
※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가 미비하거나 누락되었을 경우 별도의 서류 보완 기간은 주어지지 않으며 입찰 참가가 불가능함(추후 서류의 하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여 별도의 서류 보완 기간 없이 곧바로 당해 입찰을 무효로함)
9.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
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여야 함.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10.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최종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자격)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동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이며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협상 후 결정함.
13. 계약보증금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함.
나. 물류대행수수료는 월 계약금액의 10%이상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나. 입찰공고 시 제시한 입찰 관련 제반 서류제출과 일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 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 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까지 본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라.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 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마.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바.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61/E.MAIL:ottugi2000@ymc.yu.ac.kr)으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6. 18.
영 남 대 학 교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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