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체육고등학교 공고 제2025-64호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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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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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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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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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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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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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4. ~ 2025.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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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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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95명, 교사 8명
계 10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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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179,0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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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학생 및 교사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나. 여행경비※ 부가가치세 포함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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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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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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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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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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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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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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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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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성급이상호텔 또는 리조트급(3박5식), 중식 3회, 석식 1회(특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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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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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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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상에 있는 관람장소(※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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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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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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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현지차량․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3대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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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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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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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보상한도 1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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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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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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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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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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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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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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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초금액:1인당 학생 금730,720원(730,720원×95명=69,418,400원) 교사 금595,080원(595,080원×8명=4,760,640원)
라.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부산-제주(2025. 1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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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부산(2025. 11.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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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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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 25분(11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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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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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시 35분(11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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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특기사항
1) 학교의 사정에 따라 행사일정, 참여 인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됩니다.
3)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우리 학교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낙찰자는 식당 및 차량용역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 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제한경쟁입찰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 2025.6.19.(목) 09:00 ~ 2025.6.30.(월) 16:00
나. 제출방법 : 직접 제출(09:00~16:00)
다.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1) [붙임5]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7]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규격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붙임8]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되며,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사용인장계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 사실 증빙서류 각 1부
12) 제안한 현지식 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 1부
13)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14) [붙임11]~[붙임13]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1부
15) 기타 공고 및 제안서로써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사용인장으로 날인
6.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6.19.(목) 09:00 ~ 2025.6.30.(월) 16:00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나.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7.2.(수) 11:00 이후 본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평가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 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바.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pen.go.kr/)/입찰계약정보/입찰정보란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400-3003)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계약 특수 조건 1부 2.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수학여행 일정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5.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7.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8. 수학여행용역 실적 증명서 1부 9. 정규직원 현황 1부 10. 항공권(선박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12. 각서 1부
13. 확약서 1부
14. 청렴서약서 1부
2025. 6. 18.
부 산 체 육 고 등 학 교 장
[붙임1]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계약 특수 조건
제1조(총칙) 부산체육고등학교장(이하 ‘발주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대표)(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발주자’가 수학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학여행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발주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학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발주자’가 위임한 국내에서의 수학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수학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 및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여행인원) [공동경비(버스운임 등)는 제외]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산출된 1인당 여행금액으로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정산한다.
제5조(계약이행보증)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납부하여야 한다.
② ‘발주자’는 계약 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계약상대자’의 능력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계약상대자’와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제6조(계약의 해지) ‘발주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될 경우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해지할 수 있다.
1.‘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학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발주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제7조(위약금) 본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경우 위약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배상하며,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제2항제2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또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등으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을 지급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제8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자’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처리한다.
③ 본 계약은 상급기관의 지시 또는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발주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9조(하도급 금지 및 채권양도) ‘계약상대자’는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권은 학교장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0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본 계약서상의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발주자’의 해석에 따른다. 또한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 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11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발주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5. 6. 18.
부 산 체 육 고 등 학 교 장
[붙임2]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2. 여행기간 : 2025.11.04.(화) ~ 2025.11.07.(금) (3박 4일)
3. 참가인원 : 학생 95명, 인솔교사 8명(총 103명)
※ 예정인원은 변동가능하며, 당일 학생의 참가인원에 따라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정산한다.
4. 여행일정
- 1일 : 학교/김해공항/제주공항/중식/협재해수욕장/신창 풍차해안도로/숙소
- 2일 : 숙소/9.81 테마파크/중식/오설록티뮤지엄/제트보트/천지연폭포/석식(특식)/숙소
- 3일 : 숙소/아쿠아플라넷/중식/성산일출봉/스누피가든/숙소
- 4일 : 숙소/도두봉 및 무지개 해안도로/동문시장/제주공항/김해공항
5. 여행경비 등
① 기초금액 : 금74,179,040원(금칠천일백칠십구만사십원)
(학생: 730,720원×95명=69,418,400원, 교사: 595,080원×8명=4,760,640원)
② 여행경비는 여행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입장료, 여행자보험료, 수송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포함), 현지가이드 비용, 각종 봉사료, 부가가치세 등 본 계약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③ 여행 중 발생되는 어떠한 추가 경비도 학교 측에 요구할 수 없다.
④ 구급약품 등 예비비는 학교에서 직접 집행한다.(기초금액에 포함되지 않음)
⑤ 모든 경비는 사업 완료 후 정산 지급하고 선금 등은 관련법에 따른다.
6. 숙박시설(3박5식)
① 숙박시설은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4성급 호텔 또는 동급 이상 또는 리조트급 ’ 단일 숙소에 한하며 3박 5식을 하고, 숙박시설은 화재, 생산, 영업배상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 객실 면적은 25㎡ 이상(2인 1실 또는 3인 1실)으로 하고,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발주자’가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④ 상기 숙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학여행 출발 전 담당교사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숙소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할 때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박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내부시설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발주자’가 요청하는 서류
7. 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며,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설치 신고,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가입 등이 완료되어야 하며, 관련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한다.
8. 교통편
① 항공기 탑승은 수학여행 참가자 전원이 1편에 모두 탑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항공기사정 등으로 그러하지 않을 수도 있다.(항공 승계)
②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참가자의 항공 탑승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수요기관’과 긴밀한 협조하여 수학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차량임차 회사와 적극 협조한다.
④ 수학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동일회사의 동일 도색 45인승 이상의 대형관광버스이며 냉·난방시설 및 방송․문화시설과 안전띠․소화기 등의 안전시설이 완비된, 가능한 차령이 적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대형차량으로서 관계법령에 따라 정기점검을 받고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며,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수학여행 차량(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⑤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료 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비,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⑥ ‘계약상대자’는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발주자’가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⑦ 운전자는 다음의 책무를 다한다.
- 임차기간 중 ‘발주자’ 소속 인솔자의 지시에 따르도록 하여야 하며 운전기사는 친절을 사명으로 하여야 하고 운행 중 불안감을 초래하는 일체의 행위(불손한 언행, 난폭한 운전, 고의시간 지연)를 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대열을 짓지 말고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하며 이동시 안전거리를 최대한 확보한다. 또한 출발 전 이동시간 및 경로에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지하며 다년간 운전경력자를 배치하고 졸음운전을 하지 않도록 한다.
- 인솔교사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차량의 주·정차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휴게소 등)
⑧ ‘계약상대자’는 운행도중 차량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정비를 철저히 하여야 하며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도록 긴급조치 하는 등 여행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⑨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할 때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신청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 간 수학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차량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 보험가입증서1부
5. 차량등록증 사본 1부
6.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발주자’가 요청하는 서류
9. 국내여행자 보험가입
① ‘계약상대자’는 참가인원에 대하여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고, 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 사고는 계약상대자가 전액 배상한다.
② 국내여행자보험 보상금액은 1억 원 이상으로 하되, 치료에 따른 실비 등이 다음 조건을 상회하도록 한다.
(단위: 천원/1인당)
구분
|
상 해
|
비고
|
사망·후유장애
|
입 원
|
통원외래
|
통원조제
|
금액
|
100,000
|
30,000
|
250
|
50
|
|
③ 여행 출발 7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부산체육고등학교로 제출한다.
④ ‘계약상대자’는 부산체육고등학교가 여행자보험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학생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유출 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10. 방문 및 견학
① ‘계약상대자’는 본교 수학여행 일정상의 견학장소에 대해서 책임지고 예약·섭외하여 견학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② 방문 시간을 준수하며, 학교와 협의되지 않는 물품판매 광고 및 상품 판매소 등을 임의적으로 방문하지 않는다.
11. 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수학여행은 수학여행단이 학교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여 수학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도착한 후 해산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수학여행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12. 수학여행 착수 및 일정변경
① 여행세부일정 등 관계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계약 후 7일 이내에 착수보고를 하여야 한다.
② 여행일정 변경
1. ‘발주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 ‘발주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13. 여행 안내원에 관한 사항
① 경비집행 수행원
1. 전 일정동안 계약사항 이행을 위한 수행원 1명을 동행하되 해당도시로 수학여행단 인솔경험이 있는 자로서, 본인의 책임 하에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 할 수 있는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를 수행원으로 지정하여야 한다.
2. 수행원에 대한 제반비용은 여행사에서 부담하며 어떠한 경비도 추가로 요구하여서는 안 된다.
② 위임장 : 부득이한 경우로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가 수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해당업무를 본인의 권한 하에 수행할 수 있는 회사 대표의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한다. (버스기사에게 위임하는 것은 불가능)
14. 낙오자의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할 시에는 ‘발주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수학여행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15. 사고에 대한 책임
① 여행 중 교통사고·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여행자보험 등으로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④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⑤ ‘계약상대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⑥ 계약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승차 정원 준수, 2시간 계속 운행 후 10분 이상 휴식,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 금지 등)
16. 여행경비의 지급 및 정산
① 본 소요경비는 1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정산하되 공동경비는(버스운임 등)제외하고 정산하며,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한다. 또한 계약 해제에 따른 손해액(위약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및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에 의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본 수학여행과 관련하여 ‘발주처’소속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
③ 여행 종료 후 즉시 완수확인 요청을 하고 본교 인솔책임자의 검사확인을 받은 후 대금 청구를 하여야 한다.
④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 완료한 후 ‘계약상대자’의 실제 소요된 수학여행 정산서를 첨부한 세금계산서 청구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 (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에 지급한다.
⑤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일정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정산하여야 하며 정산금액이 경미한 경우에는 상호 합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⑥ ‘계약상대자’는 제3항의 여행경비 청구 시 ‘계약상대자’와 협약된 숙소 및 차량업체로부터 ‘계약상대자’를 공급받는 자로 하여 숙박료 및 차량 임차료로 청구된 세금계산서 사본을 첨부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⑦ ‘발주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⑧ 여행경비 중 1인당 수납경비에서 의료비는 학교에서 직접 집행한다.(예정가격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
17. 구급약품 휴대 : 학교에서 휴대함
18. 책임
① 수학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 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여행도중이나 여행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③ ‘계약상대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19. 기타
본 내용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다.
2025. 6. 18.
부 산 체 육 고 등 학 교 장
구분
|
시간
|
일정
|
일자
|
교통편
|
제1일차
11/4(화)
|
항공
전용버스
|
10:00
|
김해공항 집결
|
12:25 ~ 13:25
|
부산출발 및 제주도착
|
14:00 ~ 14:50
|
중식
|
15:30 ~ 16:30
|
협재해수욕장 산책
|
16:40 ~ 17:40
|
신창 풍차해안도로 산책
|
18:20 ~ 20:00
|
숙소 도착 / 체크인 및 석식
|
20:00 ~ 23:00
|
개인 활동 시간
|
23:00 ~
|
인원 점검 및 취침
|
제2일차
11/5(수)
|
전용버스
|
07:00 ~ 08:00
|
기상 및 조식
|
08:30
|
숙소 출발
|
09:30 ~ 12:00
|
9.81 테마파크
|
12:30 ~ 13:30
|
중식
|
13:30 ~ 15:00
|
오설록 티뮤지엄
|
15:30 ~ 16:30
|
제트보트
|
17:00 ~ 18:00
|
천지연폭포
|
18:30 ~ 20:00
|
석식(특식:삼겹살)
|
20:30 ~ 23:00
|
숙소 도착 및 개인 활동 시간
|
23:00 ~
|
인원 점검 및 취침
|
제3일차
11/6(목)
|
전용버스
|
07:00 ~ 08:00
|
기상 및 조식
|
08:00
|
숙소 출발
|
09:00 ~ 12:30
|
아쿠아플라넷
|
12:40 ~ 13:40
|
중식
|
14:00 ~ 15:30
|
성산일출봉
|
16:00 ~ 17:30
|
스누피가든
|
18:30 ~ 20:00
|
숙소 도착 후 석식
|
20:00 ~ 23:00
|
개인 활동 시간
|
23:00 ~
|
인원 점검 및 취침
|
제4일차
11/7(금)
|
전용버스
항공
|
07:00 ~ 08:00
|
기상 및 조식
|
08:30
|
숙소 출발
|
09:20 ~ 10:20
|
도두봉 및 무지개 해안도로
|
11:00 ~ 13:00
|
동문시장 체험 및 중식(자유식)
|
13:00 ~ 13:30
|
공항으로 이동
|
15:35 ~ 16:35
|
제주 출발 및 부산 도착
|
17:00
|
인원 점검 및 해산
|
[붙임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1-1. 수학여행 수행실적 금액(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간
중․고 수학여행 실적
- 평가기준: 당해 용역 규모 대비
|
가. 75% 이상
|
15
|
나. 75% 미만 - 50% 이상
|
13
|
다. 50% 미만 - 25% 이상
|
11
|
라. 25% 미만
|
9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8.19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4.00%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6명 이상
|
5명
|
4명
|
3명 이하
|
- 수학여행 수행조직
|
5
|
4
|
3
|
2
|
주
관
적
평
가
(70)
|
1.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10
|
8
|
6
|
4
|
2
|
2. 숙박시설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숙박업소 등급, 위치, 보험가입
- 객실 당 인원수
- 숙박업소 식단표
|
20
|
18
|
16
|
14
|
12
|
3. 교통운행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 차량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현지식당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20
|
18
|
16
|
14
|
12
|
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행선지별 안전계획, 보험가입현황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여부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20
|
18
|
16
|
14
|
12
|
합 계
|
100
|
[붙임 5]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
|
법인등록
번 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부산체육고등학교 공고 제2025-64호
|
입찰일자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나라장터 전자문서(각서) 제출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제안서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6. .
신청인 (인감날인)
부산체육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연수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이 동일 항공 탑승
- 현지 이동수단
∘ 현지 이동수단은 동일회사의 동일 도색 45인승 이상의 대형관광버스이며 냉, 난방 시설 및 방송‧문화시설과 안전띠‧소화기 등의 안전시설이 완비된, 가능한 차령이 적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대형차량으로서 관계 법령에 따라 정기점검을 받고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1실 2명 권장)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한국인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7]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총인원 ( )명, 국내여행안내자 자격증 소지자 ( )명
※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천원)
|
발주처
|
비고
|
|
|
(여행인원 포함)
|
|
|
|
|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중․고 수학여행 실적만 인정
※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공공기관 외 실적은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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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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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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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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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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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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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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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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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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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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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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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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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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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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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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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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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일원: 00월00-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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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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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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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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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포함, 바비큐 1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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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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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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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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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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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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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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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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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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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보유 현황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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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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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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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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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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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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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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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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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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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공항 집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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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공항 탑승수속
김해공항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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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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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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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 및 차량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현황 및 이용계획
부산 출발일자
|
예약좌석수
|
제주 출발일자
|
예약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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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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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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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예시)
|
0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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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 확보 및 운행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 대 (제주 대)
나) 차량운행계획
※ 수학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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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구 간
|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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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량
연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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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인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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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일원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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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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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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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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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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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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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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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명
|
영상 및 음향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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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 숙소는 4성급 호텔 또는 동급이상 또는 리조트급)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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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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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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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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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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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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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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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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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
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예시)
|
김○○
|
1등급
호텔
|
2007
|
600명
|
제주 중구 oo동
00번지
|
063)
000-
0000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2025. 00.00.
|
2025. 00.00.
|
1층
|
200명
|
|
2층
|
200명
|
|
3층
|
20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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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
나) 전용강당현황 :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
라) 대형버스 주차대수 :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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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2층)
다) 주차구역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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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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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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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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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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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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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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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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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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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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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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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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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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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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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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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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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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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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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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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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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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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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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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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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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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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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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등
1)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가)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마) 기온 하강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바.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문화해설사) 배치 계획 제출
사.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제시
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붙임 8]
사업실적 실적증명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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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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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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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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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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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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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달 청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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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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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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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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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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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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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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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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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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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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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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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여행인원)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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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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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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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6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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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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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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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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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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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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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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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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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 공공기관 외 실적은 증빙자료(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원본 제시]) 첨부하여 제출
※ 실적은 완료된 계약에 한해 인정
정규 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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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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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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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업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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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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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작성 기준 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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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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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
발급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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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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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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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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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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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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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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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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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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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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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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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을 위해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선박)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6. 00.
○○여행사 대표 ○ ○ ○ (인)
부산체육고등학교장 귀하
|
1. 건 명 :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2. 예정인원 : 총 103명(학생 95명, 인솔교사 8명)(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11.4.(화) ~ 2025.11.7.(금), 3박 4일
4. 여행코스 : 제주도 일원
5. 산출내역
구분
|
규격(예시)
|
산출근거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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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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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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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현지 버스(O박O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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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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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관련 일체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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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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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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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 원 × 명(○○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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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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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박 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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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O호텔
- 숙박료: 원 × 명 × 3박
- 식 비: 원 × 명 × 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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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비
|
3식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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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특식)
|
1식
|
∙ 월 일 석식(○○식당)
- 원 ×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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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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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1 카트+레이져
|
원 ×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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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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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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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누피가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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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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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플라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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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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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산일출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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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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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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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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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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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보상한도 1억 원이상 (식중독사고포함)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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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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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요원(야간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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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월 00일 야간안전요원경비 및 가이드비
- 원 ×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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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지등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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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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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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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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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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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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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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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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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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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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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인)는 2025학년도 부산체육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소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을 받아들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귀교에 적용되는 계약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6. .
대표자 성 명 : (인)
부산체육고등학교장 귀하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6.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부산체육고등학교장 귀하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감독․검사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학교 포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감독․검사 포함)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소속기관(학교 포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부산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부산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6.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부산광역시교육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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