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2025학년도 남원여자고등학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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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정보 제공 포함)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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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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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원여자고등학교 2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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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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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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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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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53,646,460원
※ 총 125명(학생 116명, 인솔교사 9명)으로 산정된 금액이며,
참가인원수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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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용역기간: 2025. 9. 22.(월) ~ 9. 24.(수) (2박 3일)
◦여행장소: 서울 및 경기도(용인) 일대(아래일정 참고)
◦예상인원: 총 125명(학생 116명, 인솔교사 9명)
◦용역경비: 수학여행 경비는, 숙소비(리조트급, 4성급호텔 또는 그에 준하는 콘도미니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아쿠아리움, 공연(대학로공연 학생, 교사입장료 16,000원), 에버랜드>,
전세 버스임차료(수송 3대 주차료 및 통행료 등 각종 부대 비용 포함), 야간안전요원(2명, 2일),
레크리에이션 비용(강사료, 대관료 등), 각종 봉사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를 포함하며,
인솔 교직원에 대한 체험학습 경비를 포함한다.
※ 2학년 테마식 현장학습(수학여행) 세부일정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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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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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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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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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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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9월 22일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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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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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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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여고 → 서울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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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4시간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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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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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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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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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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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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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 장소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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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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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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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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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미널(뮤지컬) 관람
(학생, 교사 1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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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로 굿씨어터 극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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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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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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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엑스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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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1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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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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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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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리움 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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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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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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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장소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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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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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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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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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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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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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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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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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2시간 30분
숙소(용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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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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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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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체크인 레크리에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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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강사료, 대관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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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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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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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안전요원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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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9월 23일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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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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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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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후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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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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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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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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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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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1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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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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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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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관람 및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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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및 석식 밀 쿠폰
(11,000원*2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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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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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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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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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1시간
숙소(용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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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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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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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안전요원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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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9월 24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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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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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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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후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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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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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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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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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정리 및 체크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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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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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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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동으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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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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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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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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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동 탐방(자유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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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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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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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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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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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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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여고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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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45인승 3대)
이동 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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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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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에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 일부로 간주합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및 이하 관계법에 의거 여행객이 부담하여야 하는 수탁경비를 제외한 금액(알선수수료 및 국내전세버스임차비 등)에 대하여 부과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천재지변, 긴급재난, 코로나19 등 각종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정성이 우려되는 경우 본 사업을 축소 또는 전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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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심사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고, 본 공고에 첨부한 과업설명서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유의사항 포함) * 공고일: 2025. 6. 18.(수)
가.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 2025. 6. 19.(목) 9시 ~ 6. 30.(월) 10시(마감이후 접수 불가)
※ 접수시간: 9시~16시(토·일요일은 접수 불가)하며, 접수마감일은 오전10시 마감
2) 제출장소 : 남원여자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 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만 지참가능
③ 제안서 총 10부.
- 양식 및 작성요령은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참조
- 9부는 평가위원회 평가용으로 반드시 블라인드 처리
- 1부는 계약부서(행정실)용으로 제안서 표지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 (사용인감) 날인
- 증빙자료는 과업설명서에 제시된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순으로 편철
④ 과업설명서 중 특수조건에 제시한 각종 서류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⑦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⑧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봉투 겉에 업체명 표기 및“입찰서류 재중”표기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순대로 철하여 제출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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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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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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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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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9.(목) 9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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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0.(월)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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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4.(금)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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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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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하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1) 일시: 2025. 7. 2.(수) 15:00
2) 장소: 본관동 오일러실
6.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를 통한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7.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체결
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결과 우리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과업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 ☎ 063-633-914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63-930-5403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차.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8.
남원여자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