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5-1855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구미시민 자전거·PM보험 가입
나. 기초금액 : 금370,000,000원(금삼억칠천만원)(부가세면세)
※ 본사업은 면세율 적용대상 사업으로 투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가입기간 : 2025. 7. 1. ~ 2026. 6. 30.(1년)
라. 가입대상 : 구미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시민(외국인 포함)
마. 과업 및 보장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 반드시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전자입찰(G2b)로만 집행합니다.
나.최저가낙찰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6. 19.(목) 10:00 ~ 2025. 6. 24.(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6. 24.(화)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다음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함(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
2) 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계약 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 *공동도급의 경우 각각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이어야 함
3) 최근1년 이내에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4) 개찰일 이전 보험개발원에 보험요율 검증을 받은 상품에 한함
나. 공동도급 가능
1) 공동도급(분담)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하며, 대표사는 출자(분담)비율이 높은 업체이여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를 구성 할 경우에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업체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 2025. 6. 23.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합니다.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 협정서 작성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 해당 공고번호 입력 후 검색 →
“공동수급” 열의 “협정”버튼 클릭 → “공동수급협정서작성”화면을 통해 협정서 작성
* 구성사 협정서 승인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승인처리
* 대표사 협정서 전자제출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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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 동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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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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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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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과업이행요청서, 관련법령,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 등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지역번호 없음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교통정책과(☎054-480-6255)
다.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054-480-5093)
라.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회계과(054-480-5093),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구미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게재 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8일
구 미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