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2939-000 공고일시  2025/06/18 16:44
공고명 도로재비산먼지 제거차량 종합보험 가입
공고기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기환경사업소 수요기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기환경사업소
공고담당자 김윤정(☎: 053-605-84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643,350 원
   
배정예산
57,643,350 원
   
추정가격
57,643,35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기환경사업소 공고 제2025-01호   

 

  

소액[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건    명 

2025년 도로재비산먼지 제거차량 종합보험 가입 

사업내용 

도로재비산먼지 제거차량 44대 종합보험 가입 

(분진흡입차 41대, 살수차 2대, 암롤트럭 1대) 

보험기간 

2025.7.1. 00:00 ~ 2026.6.30. 24:00 (12개월) 

기초금액 

57,643,350원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2025.6.19. 10:00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2025.6.23. 18:00 

용역내용 및 조건 

과업지시서  

차량보유현황 참조 

개찰 일시 

2025.6.24. 11:00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기환경사업소 계약담당관 PC) 

 

 

 ※ 참가자격 및 보험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과업수행 관련은 공단 대기환경사업소 서남권운영팀(053-605-848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① 총액견적제출 용역입니다. 

  ②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③ 동일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나라장터 내 자동추첨방식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 본 건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11호의 “금융·보험 용역” 면세사업에 해당 됨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②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업종코드: 3828) 허가를 받은 국내 손해보험사(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100% 이상인 업체 

  ③ 보험회사별 본사 및 본사에서 단독으로 승인을 받은 1개 조직만 참여 가능 

  ④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 종합감사 결과 문책경고 중이거나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3. 견적제출의 무효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청렴계약이행 준수 

 

  ① 우리 공단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단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 공단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 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 공단 홈페이지(www.dpfc.or.kr) 에서 확인 바랍니다. 

부패·공익 신고: 홈페이지-열린경영-통합신고센터-부패·공익신고(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 사항 신고) 

○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고객센터-고객의 소리(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 신고) 

 

 

 

5. 기타사항 

 

  ① 낙찰자는 2일 이내에 차량별 가입내역 및 금액을 기재한 산출내역서(청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결정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②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입찰 공고와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③ 계약자는 2천만 원 이상의 대금 청구 시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④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견적제출자 포함)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대기환경사업소 서남권운영팀(053-605-84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8일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대기환경사업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