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5-1877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공사 전기감리용역
나. 과업위치 : 경기도 파주시 금릉동 111번지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 12. 18.까지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319,702,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공제료 포함)
※ 용역기간 및 시설규모는 사업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0.(금) 10:00 ~ 2025. 6. 24.(화) 10:00
나. 개찰 일시 : 2025. 6. 24.(화)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개찰 : 2025. 6. 25.(수) 11:00 (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명경쟁입찰(사업수행능력평가 통과업체), 적격심사대상
4. 입찰 참가자격
가. 파주시 공고 제2025-1680호(2025. 6. 2.)로 실시한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공사 전기감리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P.Q)에 의하여 입찰참가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예정가격의 86.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해당용역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시 제외하고 배점한도(만점)를 부여합니다.
※ 지역제한 대상으로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배점한도(만점)을 부여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만점)를 부여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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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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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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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공공건축과 김태광(☎031-940-5272)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조정윤(☎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2-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6. 18.
파주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