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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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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4778-000 공고일시  2025/06/18 21:45
공고명 2025년 제1차 난연 및 폐스티로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여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공고담당자 백인정(☎: 031-887-28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000,000 원
   
배정예산
95,000,000 원
   
추정가격
95,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시 공고 제13999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첨부서류 일체(공사의 경우 물량내역서, 용역의 경우 

    과업지시서, 물품의 경우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본 건과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릅니다. 

 ▸ 중대재해처벌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의 조치를 하여야 하는 사업장은 중대산업재해 발생시 사업주는 1년 이상 징역 또는 10억원 이하 벌금 등과 입찰참가제한의 불이익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평가기준 확인 후 계약을 체결할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안) 별지 1)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제1차 난연 및 폐스티로폼 위탁처리 용역 

사업내용 

난연 및 폐스티로폼 처리량 100톤 

사업위치 

여주시 관내 일원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추정금액 

95,000,000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06. 20. 10:00 

기초금액 

95,000,0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06. 24. 10:00 

추정가격 

95,000,000원 

개찰일시 

2025. 06. 24. 11:00 

부가가치세 

0원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면세대상 용역입니다. 

 

2 

 

견적제출 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에 해당 되지 않아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경기도 여주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의거 아래 어느 하나의 자격을 득한 업체이어아 햡니다. 

       1)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2) 폐기물 종합처분업  

       3)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4)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 허가증 상 영업대상폐기물에 “폐발포합성수지”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처리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1. 폐기물수집·운반업의 기준’ ‘가.’의 수집운반 차량 보유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면허 없이 입찰참여 가능함.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른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본 견적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대표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분담의 비중이 큰 업체(폐기물 처리업)로 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 기한 내 공동수급협정서 미제출 업체는 낙찰자 선정 제외 

  ❍ 기타 공동도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하시고, 17:2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6 

 

입찰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 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7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5), 감사법무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안내공고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031-887-2875) 

    - 설계도서 열람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자원순환과(031-887-2686)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025.  6.  18. 

 

여  주  시  분  임  재  무  관 

 

 

 

 

 

 

 

 

 

 

 

 

 

 

 

 

 

 

 

 

 

(별지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2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별지 2) 

■ [별지 제10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여주시청 

발주부서 

(사업담당부서) 

발주날짜 

(계약일자) 

발주내용 

(사업명 기재)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 2,200만 이하 [  ] 여성기업 [  ] 장애인기업 [  ] 사회적기업 [  ] 기타: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