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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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공정안전관리(PSM) 자체감사 및 공정위험성평가 기술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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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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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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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접수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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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4.(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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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부가세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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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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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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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6.(목)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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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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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0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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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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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6.(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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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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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 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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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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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도시개발(주)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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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라 하더라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3.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입찰참가자는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된 업체로서, 「산업안전보건법」 제21조에 따라 안전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 1495)으로 등록한 자
나. 아래 요건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하는 인력을 보유하고, 해당 인력을 용역 수행에 투입할 수 있는 업체 ① 산업안전지도사(화공안전) ② 화공안전기술사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소(본사)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 불가)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SMID)에서 확인 가능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비영리법인(사단법인 등)은 예외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마. 「소득세법」 또는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납세번호를 부여받은 자로서, 조달청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5.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허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95~100%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의 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낙찰금액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입찰한자의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의거 심사 시 우리회사「협력업체 종사자의 안전·보건확보 이행지침」별첨1 (적격 수급업체의 평가·선정 기준) 평가를 시행하며, 해당 평가를 거부하거나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안전보건관리계획서 미제출, 최근 2년 중 어느 한 해라도 동종동규모 평균 재해율 초과 시 등) 낙찰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 평가 후 기준 충족 시 낙찰처리 할 수 있음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나라장터 동가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선정함
7.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참가자격 서류 접수마감 : 2025. 06. 24(화) 12시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산업재해율조회결과서(최근 2개년) 1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비영리법인이 아닌 경우 제출), 고용노동부 발급 안전관리전문기관 등록증 사본, 아래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격증 사본 및 해당 인력의 재직증명서 또는 4대 보험 가입 확인서 각 1부 ① 산업안전지도사(화공안전) ② 화공안전기술사
- 제출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 670 안산도시개발㈜ 3층 업무지원팀(우편 또는 방문접수)
※해당자의 재직증명서는 공고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한 건만 인정함
※입찰참가자격 서류 미제출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봉투면 등에 [입찰참가자격 서류 재중] 표기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 2025. 06. 24(화) 12시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 2025. 06. 26(목) 12시
라. 전자입찰서 개찰 및 장소 : 2025. 06. 26(목) 13시[안산도시개발(주) 업무지원팀 입찰집행관PC]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6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가. 이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유서의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제출 전에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공고내용 등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견적서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결격사유 발생 시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계약 체결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 즉시 자격증명서 등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리회사「협력업체 종사자의 안전․보건확보 이행지침」별첨1(적격수급업체의 평가․선정기준)에 따른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제출) 및 평가에 응해야 합니다.
12. 문의 전화번호
- 과업 관련 : 고객지원팀(031-489-1253)
- 계약 관련 : 업무지원팀(031-489-1226)
- 전자입찰이용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5. 0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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