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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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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5346-000 공고일시  2025/06/19 10:32
공고명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현장운영 용역 입찰공고 (재공고)
공고기관 사단법인 제주올레 수요기관 사단법인 제주올레
공고담당자 김복현(☎: 064-762-217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03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3,636,000 원
   
추정가격
76,03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단법인 제주올레 공고 제 2025-2호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현장운영 용역 입찰공고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현장운영 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에 대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현장운영 용역 

나. 용역내용 : 세부내용은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2월 20일까지 

라. 용역예산 : 금 83,636,000원정(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역제한)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2개 이상의 업체 간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참여 가능하나 주관단체의 경우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주된 영업소가 제주특별자치도 관할구역 안에 있어야 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5조 4항) 

라.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되어 있는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4장 제한입찰운영요령 제2절) 

마.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0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3. 우대사항 

가. 최근 3년간 단일 행사 3천만 원 이상의 행사로서 연인원 참가자 5천 명 이상이 참가하는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야외행사의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나. 제주올레 길을 비롯한 걷는 길 혹은 생태관광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마을사업 및 지역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된 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제주도 소재 (예비)사회적기업 및 여성기업 우대  

 

4. 추진일정 

 가. 전자입찰 기간 

 ○ 일시 : 2025년 6월 19일(목) ~ 7월 3일(목) 17:00 

 ※ 나라장터(G2B) 경쟁입찰자격 업체등록 7월 2일(수) 18:00까지 완료해야 함 

 나. 입찰서류 접수마감 

 ○ 일시 : 2025년 7월 3일(목) 17:00 

 ○ 장소 : 사단법인 제주올레 경영지원실(서귀포시 중정로 22, 2층) 

 ※ 마감시간 엄수 /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다.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추후 통보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 서약서 1부(서식2)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각 1부 

    (사회적기업 혹은 예비사회적 기업, 여성기업 인증 보유 시 인증서 1부) 

 ○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1부(서식3) 

 ○ 공동수급인 경우(해당경우에만 한함) 

   - 용역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3천만 원 이상, 연참가인원 5천명 이상 규모의 용역 수행실적 증명서 및 증빙서류실적 총괄표, 우대사항 해상 시) 1부 

   - 용역실적 증명서, 사업실적 증명원(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것) 1부 

    ※ 민간거래 실적인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 기술제안서(서식4) 10부 : 제안서 A 1부, 제안서 B 9부 

 ※ PPT로 작성하고 제본하여 제출  

 ※ B는 평가위원회가 제안업체를 알 수 없게 제안업체명 및 제안사 일반현황 등 미표기하여 제출 

 ○ 입찰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첨부) 1부(서식5) 

 ※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보증보험으로 납부) 1부 

 ※ 지급보증서로 갈음 가능 

 ○ 공동수급인 경우(해당경우에만 한함) 

   - 공동수급협정서: 전자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입찰마감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 공동수급 구성원의 입찰참가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 기타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등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틀림없음(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자 및 장소 : 추후 통보 

 나. 평가회 심사위원 : 내․외부 전문가 7명 

 다. 계약협상일시 : 평가 후 개별통지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에 있어 평가항목과 배점은 100점으로 함 

 나. 기술능력(90점), 입찰가격(10점)으로 평가함 

※ 가격평가는 행정자치부 예규 제19호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하며, 나라장터(G2B) 입찰에 의해 자동 산정 

 다. 기술능력 평가는 사업일반현황(20점), 행사기획(40점), 행사운영(30점)으로 구분되며, 이 중 행사기획 및 행사운영 평가(총 70점)는 평가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라.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마.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및 가격 평가점수의 최종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들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투찰 금액이 낮은 업체를 우선 선장하며, 금액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바. 협상 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최우선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고 협상을 개시하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에게 동일절차를 진행함 

 사.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 48호, 2018. 11.8.)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함 

 

8. 입찰보증금 납무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사단법인 제주올레에 납부해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단법인 제주올레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거함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등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숙지해야 하며, 입찰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사단법인 제주올레에 제출해야 함 

 다.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은 모두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 허위 기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및 용역 업체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입찰보증금 귀속 및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게 됨 

 마. 업체선정 진행 과정 중 불가항력(천재지변 또는 전염병 전파위험 등)에 의해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해당 행사가 연기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입찰 절차를 취소할 수 있음. 또한, 계약 체결 후에라도 위와 같은 불가항력 사유에 해당하여 해당 행사의 취소가 발생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7호, 2018.11.8.)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7절 계약이행의 지체와 계약의 해제․해지에 의거하여 계약 해제․해지를 할 수 있음 

 바. 문의처 : 사단법인 제주올레 사무국 기획실 064-762-2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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