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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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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5408-000 공고일시  2025/06/19 10:46
공고명 아산시 노후하수관로 개량사업 토질조사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고영훈(☎: 041-537-35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9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320,000 원
   
배정예산
58,320,000 원
   
추정가격
53,018,18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 수도사업소 공고 제 2025 - 46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9일 

아산시 수도사업소 재무관 

======================================================================================== 

 

건      명 

 아산시 노후하수관로 개량사업 토질조사 용역 

용역내용 

토질조사 5공(NX) 및 기타 1식 

장소 

아산시 일원 

개찰일시 

2025. 6. 25. 11:00 

견적제출기간 

2025. 6. 19. 19:00 ~ 

2024. 6. 25. 10:00 

예산액 

금58,320,000원 

기초금액 

금58,3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개월 

개찰장소 

아산시 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 PC 

비고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함. 

 

 

 

 · 본 입찰은 총액견적, 청렴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소액수의견적 대상입니다. 

 ·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료에 의거 확인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 아산시에 소재한 자 

 · 「엔지니어링산업 진흥」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자로서 건설부문(토질·지질)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제6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부문(토질·지질)에  대하여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8115179901, 지질연구조사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낙찰자 선정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전일이 토요일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나목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도급 불허 

 

 

 ·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열람 장소 : 아산시 하수도과 하수관로팀 (☎041-537-6204)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일시: 2025. 6. 25.(수) 11:00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아산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사업내용 관련 : 하수도과 하수관로팀(☏ 041-537-6204) 

     - 공고내용 및 계약 관련 : 수도행정과 수도행정팀(☏ 041-537-3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