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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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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5463-000 공고일시  2025/06/19 12:33
공고명 2025학년도 인천미송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운영 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인천미송초등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인천미송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주혜정(☎: 032-509-10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530,000 원
   
배정예산
36,530,000 원
   
추정가격
33,2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미송초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5학년도 인천미송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운영 용역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견적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인천미송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영 용역 

2025.06.20.(금) 16:00 

~ 

2025.06.27.(금) 10:00 

2025.06.27.(금) 

11:00 

인천미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금36,530,000원 

부가세, 레인대여료, 

강습료, 

입장료, 

차량비 등  

일체 경비 포함 


 

   

  ※ 전산시스템 장애 등 본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사업내용:  

     1) 교육일정: 2025.09.04.(목) ~ 2025.09.30.(화). 

        자세한 일정은 용역계약 과업지시서(붙임2) 참조(학교 교육일정에 따름) 

        학교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교육일정 및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교육인원: 3~4학년 학생 총 562명(6월 10일 기준)-개인사정, 전·출입 등 변경 가능 

     3) 수업시간: 용역계약 과업지지서의(붙임2) 참조 

     4) 수업횟수: 1인당 3회(총 9차시 이상)    

  나. 발주기관(소재지): 인천미송초등학교(인천광역시 연수구 아카데미로 667) 

  다. 기초금액 산출내역: 65,000원×562명=36,530,000원 

   수영장 입장료, 강습료, 차량비(차량 이동이 필요한 경우), 부가가치세 등 관련 일체 비용 모두 포함   

  -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초금액의 기준 인원은 변동·조정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실제 수강인원×1인당 수강료로 가감 정산하여 지급됨  

   계약시 1인당 금액은 부가세, 레인대여료, 강습료, 입장료, 차량비, 일체 경비로 구분하여 산출총액을 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 용역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라. 교육장소 기준: 교육과정 운영상 학교에서 20분 이내 도보 또는 차량으로 수송이 가능하고, 초등학생이 사용가능한 수영장이어야 합니다[용역계약 특수조건(붙임1) 참조]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나. 지역제한,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신고체육시설업(수영장업)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324호)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라.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경우 중소기업 우선조달제도에 의거 소기업, 소상공인만 참가 가능합니다. 

  바. ‘업체’는 매 수업일 수영실기교육이 이루어지기 전 ‘학교’ 측의 수질검사에 응하거나 이에 준하는 수질 측정 자료를 제공하여야 한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06. 20.(금) 16:00 ~ 06. 27.(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시스템 장애로 인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건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계약시 제출 서류 안내 

 1) 수영장 허가ㆍ등록된 등록증(수영장 신고증) 사본 

 2)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 내) 

 3) 화재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 내) 

 4)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유효기간 내) 사본 

 5)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6) 수영강사 명단‧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강사의 자격은체육지도자’(수영), ‘수상안전요원’, ‘인명구조요원’, ‘수상구조사’ 자격증 중 1개 이상 )  

 7) 안전요원 명단‧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8) 강사(안전요원 포함)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 사본 

 9) 견적서(비용 내역서): 1인당 세부내역 단가등 명시 

 10) 계약이행 통합서약서 

 11)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또는 계약이행통합서약서-학교협의) 

 12) 인지세(1천만원 이상인 경우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 징구)-계약시 납부  

 13)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06. 27.(금) 11:00 

  나. 개찰장소 : 인천미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설명서(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계약시 제출서류,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 032-509-1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수영실기교육 운영 용역계약 특수조건 

[붙임2] 수영실기교육 운영 용역계약 과업지시서 

  

 

2025. 6.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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