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5171-002 공고일시  2025/06/19 13:45
공고명 옥포읍 강림배수지 주변 배수관 정비공사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공고담당자 문문미(☎: 053-670-36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266,000 원
   
배정예산
46,266,000 원
   
추정가격
42,0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공고 제2025-22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옥포읍 강림배수지 주변 배수관 정비공사 실시설계용역 

나. 사업개요: 실시설계 1식 

다. 사업위치: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강림배수지 일원(중구역 0810) 

라.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70일간 

마. 기초금액: 금46,266,000원 

   (추정가격 42,060,000원, 부가세 4,206,000원)/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대구광역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같은법 시행령 제3조 및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엔지니어링사업 건설부문(상하수도분야) 신고를 필한 자 또는 「기술사법」제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8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8조의 규정에 의거 기술사 사무소 건설부문(상하수도분야)를 개설 등록을 필한 자(사무소) 

 2)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의 규정에 의거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1호)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 및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시설운영과 누수방지팀 

 

6.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6. 20.(금) 14:00 ~ 2025. 6. 25.(수) 10:00 

나.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고,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9.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6. 25.(수) 11:00 

나. 개찰장소 :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라며, 재입찰 또는 취소․변경공고 시 별도로 개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방식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되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10일 이내에 전자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응 및 자격 미달 시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가. 대구광역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대구광역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자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 등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의한 계약이행 보증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 .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 및 계약사항 등 문의 : 달성사업소 관리과 관리팀(☎ 053-670-3611) 

나. 설계도서 등 열람 및 문의 : 달성사업소 시설운영과 누수방지팀(☎ 053-670-3642) 

다. 전자입찰 이용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본 공고문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및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http://www.dgwater.go.kr)의 입찰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9. 

 

대구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달성사업소 기업출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