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7071-000 공고일시  2025/06/19 17:05
공고명 양평군 버스노선체계 개편 시행계획 수립 및 이행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요기관 경기도 양평군
공고담당자 이슬(☎: 031-770-2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3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3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000,000 원
   
배정예산
199,000,000 원
   
추정가격
18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평군 공고 제2025-1072호    

용역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및 지방자치 

  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2025년  6월 19일                                             양평군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양평군 버스 노선체계 개편 시행계획 수립 및 이행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3개월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19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청렴계약제 적용 용역 

공고기간 

2025. 6. 19. ~ 2025. 6. 29. 

 

 

2.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를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하여 건설부문(교통)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하여 건설분야(교통)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다. 학술연구용역을 하는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도시교통정비촉진법」에 따라 교통영향평가대행자(업종코드: 1132)로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      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하며, 제출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가 제한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무효로 처리한다. 

 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때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해야 하며, 참여지분율이 큰 업체를 대표사로 선정하며 업체별 최소 지분율은 5%이상으로 한다.   

 다. 기타 공동수급에 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른다. 

 라. 참가 등록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를 제한한다. 

 

4. 제안서 제출 

가. 일    시 : 2025. 6. 30.(월) 14:00 ~ 16:00 

나. 제출장소 : 양평군청 교통과(외청) 대중교통팀(☏031-770-3765)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316-10번지 양평군청 교통과(외청)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1)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한 후 공문으로 직접 방문 제출 

  2) 제안된 내용의 검토에 따른 추가 설명자료 제출 요구 시 자료 제출 

  3)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추후 통보 

나. 장 소 : 추후 통보 

다.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합니다. 

 

 

6.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7.(금) 09:00 ~ 2025. 6. 30.(월) 17:00 

   가격제안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입찰로 제출(산출내역서는 나라장터 붙임 파일로 제출)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2025. 6. 29.(일) 18: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으로도 제출하여야 하며 협정서 제출 후에는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개찰일시 : 2025. 6. 30.(월) 18: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라.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기술능력 점수(90%)’와 ‘가격평가 점수(10%)’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할 수 있습니다. 

나. 기술능력평가(90점)는 정량적 평가분야(20점)와 정성적 평가분야(70점)로 구분하여 평가 

※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다. ‘협상순위’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라.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한다. 

..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바..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사.. 기타 협상 절차 및 협상 진행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을 준용함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로 접속,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협상대상업체가 아닌 경우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되는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라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사. 우리군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양평군 버스노선체계 개편 기본용역 자료 : 정책연구관리시스템(PRISM)  

    - 양평군 버스노선체계 개편계획 연구용역 최종보고서    

    - 제안서 평가, 용역관련문의 : 교통과 대중교통팀(☎031-770-3765) 

나. 계약관련문의 : 회계과 계약팀(☎031-770-217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양평군 버스 노선체계 개편 시행계획 수립 및 이행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