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농협 공고 제 2025 –101호)
[긴급]정남농협 2025년 벼 병해충 드론 공동방제 임차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공고일반 및 입찰집행
가. 사 업 명 : 2025 벼 병해충 무인항공방제 용역
나. 사 업 비 : 금 160,000,000원(VAT포함)
다. 대 상 : 화성시 정남면 (1,600ha)
라. 방제기준단가 : 100,000원 /ha
마. 방제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08.31.(기간내 3일)
※방제일정은 병해충 발생양상, 기상상황, 비행허가에 따라 조정 실시
바. 사업내용
1) 현수막 게첨 등 사업 홍보
2) 방제 신청필지 확인 및 확정(방제 등 방제 사전 업무 전반)
3) 병충해 무인방제 업무 전반 및 사후관리
※ 입찰참가 전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2. 계약 및 입찰방식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지역제한)
나. 입찰방식 : 수기입찰
다. 낙찰방법 : 제안서 평가에 의한 낙찰자 결정
라. 재입찰여부 : 불허
마.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06.19.~2025.06.29 15:00까지
바. 개찰(입찰) : 제안서 평가로 대체
사. 입찰보증금 : 없음
아. 투찰제한/지역제한 : 본점이 경기도 소재
자. 투찰제한/업종제한 : 초경량비행장치 사용사업(6039)
차. 현장설명회 : 없음
3. 제안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반드시 방문 접수로 제출하여야 한다.
1) 주 소 :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만년로 546 교육지원센터
2) 담당자 : 센터장 강미영
3) 연락처 : 031-370-9502
4) 제안서 제출시 제안서평가위원 추첨 실시
나. 입찰가격은 반드시 제안서에 명기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 접수기간 : 2025.06.19.~2025.06.29 15:00까지
※ 제안서는 입찰마감일 15:00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하다.
라. 개찰일시 : 제안서평가 대체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한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까지 본 점소재지(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해야 한다.
다. 「항공사업법」 제48조에 따라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업종코드6039)으로 등록을 필 한 업체이어야 한다.
라. 항공방제 가능 초경량비행장치 25대(30L급 대형 초경량비행장치 5대 포함)이상 동 시 투입가능한 업체여야 한다. (예비용 2대 별도)
마. 입찰공고일 기준 경기도 관내 최근 1년 이내 무인비행장치 병해충 방제실적이 단일 건으로 600ha 이상을 2일 이내 처리 한 방제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한다.
바. 「농약관리법」 개정에 따른 ”항공방제업 신고“가 완료된 업체여야 한다.
사. 제안서 평가에 대한 제반 서류는 업체에서 준비한다.
아. 방제가 종료된 후 정산 시 방제관련 증빙자(필지, 도면 등 원본파일)을 제출하여야 한다.
자. 무인방제기와 운항에 대한 제반 사고에 대응 종합보험가입은 필히 되어야 한다.
※ 초경량비행장치(무인멀티콥터, 무인동력장치(무인헬기)라 칭한다.
※ 기한 내(제안서 제출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개찰시 ‘서류미제출’로 제외 처리되며 참여하더라도 무효처리한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제3항 7호의 규 정에 준하여 면제 한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제3항 7호(그 밖에 입찰에서 낙 찰자로 결정된 후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없다고 인정되는 자)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공고 내용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제안요청서 교부
가. 계약담당자는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에게 제안요청서를 교부한다.
나.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https://www.g2b.go.kr)에 게재한다.
8. 제안서 등 제출서류
가. 제안서 1부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제안서 입찰업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개인) 1부
마.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자등록증 1부
바.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등록증, 항공방제업신고증 사본 1부.
사. 초경량비행장치/무인헬기 보유대수 증명서1부.
아. 초경량비행장치 /무인헬기 신고증명서 1부
자. 초경량비행장치/무인헬기 조종사 자격증명서 1부.
차. 초경량비행장치/무인헬기 보험가입사실확인서 1부.
카. 방재실적 증명서(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1부.
타.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모든 서류는 입찰마감일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9. 기 타
가.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이행계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 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다.
다. 입찰 문의 : 정남농협 교육지원센터 강미영 센터장 (☎ 031-370-9502)
2025. 06. 17
정남농업협동조합(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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