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
(KLIC : Kyung Hee Learning,
Innovation & Coordination) 구축 용역
제 안 요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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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9
경희대학교
【 목 차 】
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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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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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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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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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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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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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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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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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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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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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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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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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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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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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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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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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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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부서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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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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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스별 단과대학/학부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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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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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시스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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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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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요청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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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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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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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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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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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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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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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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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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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기준 및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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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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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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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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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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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술능력)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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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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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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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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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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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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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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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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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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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및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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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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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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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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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제안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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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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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사업개요
1. 사업명 : 경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 (KLIC :
Kyung Hee Learning, Innovation & Coordination) 구축 용역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3. 사업예산 : 3,800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4. 사업목적
가.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및 성과 운영·관리의 효율성 제고
- 사업별 기안문서와 사업비의 통합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사업 관리
- 사업담당자의 변경 시에도 사업관리 연속성 보장
- 사업별 진행 단계의 성과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사업 추진 결과에 대한 성과평가
절차를 반영하여 성과 확산으로 연결
나.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 집행률 관리
- 사업비 집행 현황의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사업비 집행률 관리 효율성 제고
- 한국연구재단 요청 자료의 자동 추출 기능을 제공하여 사업관리 편의성 향상
5. 사업범위
가. 경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이하‘KLIC’) 신규 구축
나. KLIC 시스템의 무상 하자보수 및 장애복구 지원 1년
Ⅱ. 대학 현황
1.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부서 조직도
가. 교육혁신사업단
- 사업추진팀
- 고등교육연구센터
2. 캠퍼스별 단과대학/학부 현황(2025학년도 기준)
가. 서울캠퍼스 : 문과대학, 자율전공학부, 정경대학, 경영대학, 호텔관광대학,
생활과학대학, 이과대학, 의과대학, 한의과대학, 치과대학, 약학대학,
간호과학대학, 음악대학, 미술대학, 무용학부
나. 국제캠퍼스 : 외국어대학, 국제대학, 공과대학, 전자정보대학,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응용과학대학, 생명과학대학, 예술․디자인대학, 체육대학, 자유전공학부
3.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시스템 현황
가.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비집행관리시스템
1) 사업비 집행 내역 입력 및 관리
2) 대학혁신지원사업 담당자 별 단위사업 관련 주요 정보 입력 관리
3) 세부과제 단위 항목별 통계 기능 지원
Ⅲ. 제안 요청 사항
1. 일반사항
가.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사업범위를 모두 포함하여 구축 및 지원 해야 함.
나.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충실히 검토하고 구현해야 하며, 제안요청서에 누락된 사항이라도
본 사업에 필요하다고 요구하는 사항은 사업 범위에 포함시켜야 함.
다. 본 사업 수행 시에는 대내외 관련 법률, 규정, 지침 등을 모두 준수하여야 하며, 사업 수행
과정에서 법·제도의 변경, 정부정책 변경 등 현저한 사업 환경 변화가 있을 경우 사업내용
이 변경되어질 수 있으며, 이러한 사유로 추가개발 요구사항이 발생할 경우에 소요되는 개
발 및 커스터마이징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라. 제안한 시스템에 대해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특허권 침해의 소지가 없음과 만약 피해
발생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법률적 책임, 피해자 합의·손해 배상과 우리 대학의 피해
보상 책임이 제안업체에 있음을 문서로 증빙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본 사업을 통해 도입된 모든 성과품 및 산출물에 대한 소유권은 우리대학에게 귀속됨.
바. 제안서와 관련된 내용 중 첨부 양식에 준하여 증빙 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첨부
양식에 존재하지 않는 증빙 자료는 자유 양식으로 제출하도록 함.
사. 제안 내용 외 제안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우리대학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필요하다
고 판단되는 사항은 추가적으로 제안서에 포함할 수 있으며,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은
추가 제안사항의 경우 양 기관의 별도 협의에 따라 정할 수 있음.
아. 정보의 통합과 연계, 업무 프로세스의 최적화, 대내외 타 정보시스템 및 향후 도입 시스템
들과의 효과적 연계/연동을 통해 정보의 효율적 관리와 생산성 확보,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
시키도록 개방형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제안해야 함.
자. 사용자 편의성과 직관성이 고려된 UI/UX 디자인이 적용되어야 함.
2. 사업범위
가. 경희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KLIC) 구축
1) 주요 기능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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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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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정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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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 코드관리
- 권한관리
- 계정관리
- 메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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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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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리스트 관리
- 사업별 예산 내역 관리
- 사업별 예산 변경 관리
- 사업별 기안문서 관리
- 사업별 집행보고서 관리
- 사업별 문서 현황 관리
- 사업별 성과분석 및 환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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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집행현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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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서별 집행현황 관리
- 사업별 집행현황 관리
- 비목별 집행현황 관리
- 담당자별 집행현황 관리
- 단위사업 완결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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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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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정보시스템(인포21) 예산자료 연계 또는 업로드 기능
- 대학정보시스템(인포21) 예산자료 변경이력 관리
- 한국연구재단 대학재정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Uniall) 요구자료 제출 형식 기준 통계데이터 다운로드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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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요 요구사항
○ 본교 업무시스템(인포21)과 데이터 연계가 가능하도록 직접 연계 또는 자료업로드기능이 구현되어야 함
○ 한국연구재단 대학재정지원사업 통합정보시스템(Uniall)과 원할히 연계 될 수 있도록, Uniall 시스템에서 요구하는 형식의 자료 제공 기능이 구현되어야 함.
○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에 필요한 서버는 대학의 기존 가상서버를 활용하고, 기존 사업비집행관리시스템 사용에 영향이 없도록 구축하여야 함.
나. 시스템 유지보수
○ 시스템 오류 및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장애조치 및 대응
○ 기초 데이터 셋팅 업무지원을 포함하여 시스템 사용에 대한 운영 지원
○ 유지보수 지원에 대한 전담창구는 캠퍼스 통합하여 1인으로 운영
3. 사업수행방안
가. 공통사항
○ 상호 필요시 업무협의 등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제안해야 함.
○ 시스템 구성도를 제시하고 본 사업에 포함되는 항목과 대학에서 제공해야 하는 항목을 명시해야 함.
○ 사업 환경, 조직, 인력변경 등 사업 수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인에 대한 관리방안을 제안해야 함.
○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업무의 경우에도 시스템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부분은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음.
○ 프로그램 및 수록된 모든 자료에 대하여 백업․복구 대책을 제공해야 함.
○ 오픈 소스 기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경우 유지보수 대상에 이를 포함 해야 함.
나. 진행 및 테스트 수행방안
○ 실제 운영환경에서 오류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참여하는 인수테스트를 필수적으로 실시하며 발견된 보완요구사항을 정한 기간 내에 수정하지 못하면 계약조건에 따른 조치와 보완 완료시까지의 책임을 져야 함. 이 경우 추가비용은 업체가 부담함.
○ 검수요청 전 각종 현상 시험을 실시하여 시스템 정상작동 여부를 입증하고 그 결과 문제가 없을 경우 검수요청을 하여야 하며, 시험운영 시 발견되는 오류나 보완 요구 등에 대해서 즉시 조치해야 함.
다. 의사소통 및 산출물에 관한 사항
○ 우리대학 사업관리조직과 제안사 개발조직 간 온라인/오프라인 의사소통 수립 체계와 운영방안을 제시해야 함.
○ 본 사업 추진과정에서 단계별로 요구되는 산출물의 종류 및 내역을 각 공정별로 기술하고 제출방법, 검토방안을 제안해야 함.
라. 교육 및 사용자지원에 관한 사항
○ 신규로 구축되는 시스템에 대해 무상으로 교육을 제공하여야 함.
○ 교육훈련의 목적, 내용, 교육대상 등에 대한 계획을 제시하여야 하며, 교육내용은 시스템의 사용 및 운영, 감시 및 보안, 비상복구 방법, 장애 대처 방법과 기타 시스템 운영에 관한 사항이 포함되어야 함.
○ 구축시스템을 사용한 업무 처리방법에 대해 체계적으로 제시된 매뉴얼을 제공하여야 함.
마. 투입인력
○ 본 사업을 추진하는데 요구되는 투입인력의 조직체계 및 역할분담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하며 투입되는 인력에 대한 인력투입 계획을 제시하여야 함.
○ 사업관리 책임자를 임명하여 본 사업을 추진 시 발생하는 제반 안전사고 책임 및 행정적‧기술적 제반비용과 문제처리를 책임 수행토록 해야 함.
○ 사업 수행을 위한 전담 인력은 캠퍼스별 동일인으로 배치해야 함.
바.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관련
○ KLIC의 관리자 계정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하며, 우리대학이 제정한 정보보안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 계정정보 또는 비밀번호를 일정 횟수 이상 잘못 입력한 경우 정보시스템에 대한 접근 제한 조치
Ⅳ. 제안서 작성기준 및 평가 기준
1. 제안서 작성 방법
Ⅰ. 제안업체 일반
1.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원
3. 주요 사업실적
Ⅱ. 제안 요청에 대한 이해
1. 제안의 목적
2. 제안의 범위
3. 사업 추진전략
4. 기대효과 분석
Ⅲ. 시스템 구축
1. 시스템 구성
2. 시스템 구축 방안
3. 테스트 및 이행
4. 정보보호 적용
IV. 시스템 유지보수
1. 유지보수 계획
2. 사용자 교육계획
V. 사업관리
1. 추진일정 및 계획
2.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3.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4. 보고 및 산출물 관리
VI.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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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서 목차
나. 제안서 세부 작성지침
작 성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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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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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업체 일반
1.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원
3. 주요 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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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개요 및 일반현황 제시
■ 최근 3년간 자본금 및 부문별 매출액을 제시
■ 제안사의 전체적인 조직 및 인원 현황을 제시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 본 사업과 관련 있는 주요 실적(현재 진행 중인 사업도 포함)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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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요청에 대한
이해
1. 제안의 목적
2. 제안의 범위
3. 사업 추진전략
4. 기대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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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제안의 배경 및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과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 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제안사만의 전략을 제시
■ 본 사업 수행 시 예상되는 결과 및 성과물과 학교와 사용자들이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를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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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시스템 구축
1. 시스템 구성
2. 시스템 구축 방안
3. 테스트 및 이행
4. 정보보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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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도입전략 및 방향성 등을 중심으로 기술 부문에 대한 사항을 상세히 기술
1. 시스템 구성
■ 제안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목표시스템의 구성도를 제시하고, 목표시스템의 구성내역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타부문으로 구분하고 각 구분별 구성장치의 사양, 기능을 제시한다.
■ 본 사업에 포함되는 항목과 대학에서 제공해야 하는 항목 명시
2. 시스템 구축 방안
■ KLIC의 도입 범위 및 시스템 전체 메뉴 제시
■ 데이터베이스 설계를 위한 방안 및 초기데이터 구축 방안 제시
3. 테스트 및 이행
■ 단위/통합테스트, 품질테스트 등 테스트 방법 및 결과 반영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이를 검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
■ 테스트를 위한 구체적인 기술사항과 이에 적용할 테스트도구를 제시
■ 시험운영에 관한 계획 및 세부방안을 제시한다.
4. 정보보호 적용
■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요구사항과 관련 법규를 이해하고 시스템의 관련성을 분석하여 적용할 보안기술 및 표준, 제안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 개인정보 및 데이터의 보안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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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 시스템 유지보수
1. 유지보수 계획
2. 사용자 교육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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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지보수계획
■ 무상보수기간 및 장애처리절차 등 유지보수를 위한 방법, 조직, 유지보수 범위 등 유지보수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
2. 사용자 교육 계획
■ 교육훈련 계획을 교육내용, 기간, 인원, 일정 등을 고려하여 제시(관리자, 시스템운영자, 유형별 사용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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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사업관리
1. 추진일정 및 계획
2.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3.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4. 보고 및 산출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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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의 전체적인 사업관리를 위한 조직, 방법, 절차, 내용, 시스템 등을 포함한 사업관리, 품질보증, 위험관리 방안을 제시
1. 추진일정계획
■ 전체 사업 추진일정과 단계별 추진일정, 세부 산출물 도출시기, 테스트 일정, 검수시기 등을 고려한 일정을 상세히 제시
2.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 본 사업을 수행할 조직 및 업무분장 계획을 조직도, 세부업무분장, 인력구성, 인력투입계획 및 역할, 투입률 등을 포함하여 제시
3.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 투입인력에 대한 현황(이력, 자격, 경력 등)을 붙임양식을 이용하여 작성
※ 유의사항
투입인력의 등급은 제안사가 임의로 구분, 기재하여서는 안 되며 반드시 ‘SW사업 대가 산정 가이드라인(2016개정판)’, ‘엔지니어링사업 대가기준’의 등급 및 자격기준에 따라 명시하여야 한다.
투입인력 및 등급을 허위기재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일정한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다.
4. 보고 및 산출물 관리
■ 사업 수행과정에서 생산되는 문서의 관리방안과 제반 작업 단위별 산출물의 종류, 주요내용 및 제출시기, 제출부수 등을 제시한다.
■ 본 사업에 대한 업무 보고 및 검토 계획을 제시한다.
■ 각 단계별 검수방안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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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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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제안 업체가 우리대학의 KLIC 시스템 구축과 관련하여 추가로 제안할 사항을 기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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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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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사업에 필요한 부문별 소요품목의 품명, 규격, 가격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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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안서의 효력
○ 우리대학에서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대학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됨.
라. 제안서 작성지침 및 유의사항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서 세부작성지침을 준용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함.
○ 제안서는 A4규격 세로를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A4 가로 또는 기타 용지를 일부 사용할 수 있음.
○ 제안서는 제본하여 제출함.(양장제본 금지)
○ 제안서의 각 페이지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일련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번호를 부여함.
○ 제안서는 한글, PPT, PDF로 작성하며, 사용된 영문약어의 약어표를 제공해야 함.
○ 제안서는 제안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체적이며 적용 가능한 방법을 체계적으로 간단하고 명료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필요한 경우 제안요청서에 제시되지 않은 내용 중 타 제안사와 차별화된 제안을 위하여 추가 제안을 할 수 있음. 이 경우 제목 앞에 ‘추가제안’이라고 표기해야 함.
○ “~를 제공할 수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함.
○ 제안서의 작성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작성항목 목차는 그대로 유지하고, 내용작성 부분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기술함.
○ 사업제안 가격 (부가세포함) 및 근거를 다음과 같이 구분하여 상세히 작성하여 입찰보증증권과 같이 밀봉 후 제출함.
■ 용역구축 부문
인건비 산정 기준 및 내역서(사업별로 투입 Man/Month표기)
■ 시스템 유지보수부문(하자보수)
대상 업무, 기간 명시
○ 제안내용의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 증빙서류가 필요한 경우에는 이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단순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됨.
○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입증을 하지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제안요청서, 제안서에 대하여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경우 제안사의 견해보다 우리대학의 견해를 우선으로 함.
○ 제안서 내용은 향후 사업 추진 시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상호 합의에 의해 조정할 수 있음.
○ 제안서는 실현 가능한 사실을 기술하여야 하며 제안의 내용이 계약 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제안사는 손해 배상의 책임을 져야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검증 및 결정권은 발주기관에 있음.
○ 본 제안서 작성지침의 해석에 관한 사항이나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름.
2. 제안서(기술능력) 평가기준
평가
부문
|
평가
항목
|
평가기준 및 요소
|
배점
|
제안
업체
일반
|
경영상태
|
- 제안업체의 재무 상태 및 경영상태 (신용도)를 평가
※ 하단 평가기준 참조
|
3
|
일반현황
|
- 제안업체의 조직의 안정성[별지2호], 조직 구조[별지4호], 유사사업 경험을 통해 본 사업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가를 평가
|
3
|
유사분야
사업수행
경험
|
- 최근 3년 이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사업 수행 실적 평가
[별지3호] [별지3-1호]
|
- 4억 미만
|
2
|
10
|
- 6억 미만
|
4
|
- 8억 미만
|
6
|
- 10억 미만
|
8
|
- 10억 이상
|
10
|
제안 요청에 대한 이해
|
사업이해도 및 추진전략
|
- 사업의 특성과 목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일관성 있는 방향과 전략을
제시하고 있는가를 평가
- 사업 수행 시 위험요소를 고려하여 얼마나 타당한 전략을 제시하였는가를
평가
|
3
|
시스템 구축
|
시스템 구성
|
- 제안요구사항을 만족하는 목표시스템 구성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
26
|
시스템
구축 방안
|
구축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요구사항 분석 및 시스템 갭 분석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효과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방안을 평가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및 어플리케이션 운영방안을 평가
|
테스트 및 이행
|
테스트 방법 및 결과적용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품질 점검 계획 및 보완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시험운영에 관한 계획 및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시스템 오픈 이행전략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
10
|
정보보호 적용 방안
|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요구사항 적용방안을 관련 법규에 맞추어 구체적
으로 기술하고 있는지를 평가
|
시스템 유지보수
|
유지보수 계획
|
유지보수 방안
장애 발생 시 복구 방안
|
10
|
사용자 교육계획
|
사용자 교육 계획의 적정성을 평가
교육훈련 방법 및 내용의 적정성을 평가
매뉴얼 제공 방법의 효율성을 평가
|
사업관리
|
추진일정 및 계획
|
세부 추진 일정 및 자원 배분의 합리성을 평가
|
10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
사업수행조직의 적합성을 평가
사업수행조직의 인력구성의 적정성을 평가
업무분장의 적절성을 평가
역할분담의 명확성을 평가
|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
투입인력의 적정성 및 전문성을 평가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시스템 구축 경험여부를 평가
|
보고 및 산출물 관리
|
보고 체계 및 결과 검토 방안의 적정성을 평가
작업 진행 과정의 상호 공유 및 소통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사업 진행 관련 문서와 산출물 관리 방안의 적정성과 효율성을 평가
|
기타
|
추가
제안
|
추가제안의 효용성을 평가
추가제안의 실행가능성을 평가
|
5
|
합계
|
80
|
※ 제안서 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0%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80%미만인 자는 실격 처리함)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제안업체의 경영상태 평가 기준표
신용평가등급
|
배점기준
(3점)
|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 평가등급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A1, A2+, A20,
A2-, A3+, A30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3
|
BBB-, BB+, BB0, BB-
B+, B0, B-
|
A3-, B+, B0
B-
|
BBB-, BB+, BB0, BB-
B+, B0, B-
|
2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1
|
- 제출서류: 기업신용평가확인서
|
3. 가격 평가기준
가. 가격평가 배점 : 20점
나. 산출방법
점수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20점)×(최저입찰가격/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평가점수 결과 소수점 이하 숫자가 있을 경우 소수둘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소수
점 첫째자리로 산정함
V. 입찰안내
1.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경희대학교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 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지정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2022년3월~2025년2월) 이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 사업을 3곳 이상의 학교 법인 또는 대학에서 수행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2. 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 방법: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다. 평가 방법
1) 본 사업의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을 합산하여 정하며,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2) 기술능력 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0%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3)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하되,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고득점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의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4) 위항의 협상순위에 따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최종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5)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 업체가 없을 수도 있으며, 적격 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 재공고 없이 가격평가를 거쳐 단독으로 협상을 진행할 수 있음
6) 기술능력평가 관련 기타사항
가) 기술능력평가는 사업의 특성 및 내용 등을 고려하여 평가항목, 항목별 배점한도는 조정이 가능함
나) 평가위원 명단과 세부평가기준, 회의록 등은 일체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과정 및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제안서와 기타 증빙/구비서류를 검토해 미비한 업체는 실격·감점 처리됨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을 위해 제안업체에 보완 자료 요구 또는 질의를 할 경우, 제안업체는 e-mail 또는 방문하여 즉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약, 보완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마) 기술능력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해 평가위원의 합산점수 중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위원의 점수를 산술 평균하여 최종점수를 산정함(최상위 또는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 1개만 제외함)
3.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및 장소 : 공고문 참조
○ 제출서류 : 공고문 참조
○ 유의사항
서류는 기한 내에 제안사가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하며, 기한까지 보완 요구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는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음
나. 문의처
○ 입찰 진행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이조원 주임 (031-201-3103)
○ 제안서 작성 및 사업 관련 문의
교육혁신사업단 최창호 차장 (031-201-3914 / cch@khu.ac.kr)
○ 질문사항은 반드시 서면(e-mail)으로 질의하고 전화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4. 유의사항
가. 제안서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추가제안, 추가자료 포함)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대학이 요청하지 않은 한, 수정·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해야 하고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 감점 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물적·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함
나. 낙찰자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다.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관련
○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과 우리대학이 제정한 정보보안규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물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함
○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취득한 우리대학의 개인정보를 본 사업 용역수행과 관련하여서만 사용하여야 하며, 용역수행 목적 외 처리는 일체 금함
○ 사업자는 본 사업에 투입되는 소속직원에 대해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교육을 실시하여야함
○ 사업자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서류 및 자료 포함)등 일체의 기밀을 외부에 누설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음
○ 사업자가 용역 수행을 위하여 반출입한 노트북, 보조저장장치(USB 메모리, 외장 HDD) 등 전산장비는 반드시 사전에 악성코드 감염이나 보안취약점 등을 점검한 후 사용하여야 하며, 수행 중에도 주기적으로 신규 보안취약점 업데이트, 백신 점검 등의 보안 조치를 하여야 함
○ 사업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누출금지 정보를 누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행정기관 통보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부정당업자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음
○ 제안사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제안사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라. 기타
○ 사업결과에 따른 시스템 및 산출물의 소유권은 주관기관인 우리대학에 있음
○ 우리대학은 성공적인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 협상 시 제안사에게 제안요청서의 내용 중 일부에 대해 변경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우리대학이 제시하는 의견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반영하여야 함
○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따르며, 본 사업의 목적상 필요한 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추진하되 우리대학의 지시에 따라야 하고,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우리대학의 계약 및 회계 관련 규정 중에서 본 사업과 관련이 있는 사항은 제안요청서와 동등한 효력을 가짐
○ 최종 계약체결이나 공식적인 착수통보 이전에 수행된 제안요청과 관련된 자료공개 상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책임지지 아니하며 본 사업 수행과정에서 법·제도의 변경, 우리대학의 정책변경 등 현저한 사업 환경 변화가 있을 경우 사업이 변경되어질 수 있음
○ 계약 완료시까지 제안사는 본 사업에 관하여 어떠한 권리도 행사할 수 없고 본 사업과 관련하여 나온 모든 산출물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우리대학과 계약상대자가 상호 협의하여 정하며 우리대학의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양도, 활용, 기타 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음
※ 별지[제안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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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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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 서식 … 일반현황 및 연혁 – 제안서 포함 서식
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 제안서 포함 서식
3호 서식 … 사 업 실 적(최근 3년) – 제안서 포함 서식
3-1호 서식 … 사업실적 증명원 – 3호 서식 증빙용
4호 서식 …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 – 제안서 포함 서식
5호 서식 … 제안사항 요약표 – 제안서 포함 서식
6호 서식 … 가격산출 근거표 – 가격입찰서와 같이 밀봉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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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1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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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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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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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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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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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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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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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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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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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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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 2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단위 : 천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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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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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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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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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본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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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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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부문
⃝⃝부문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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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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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자료(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하는 공공기관제출용 신용평가확인서) 첨부
[별지 제 3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사 업 실 적
○ 최근 3년간(2022년3월~2025년2월) 대학혁신지원사업 시스템 구축 및 운영사업 내용
회사명 :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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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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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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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계약금액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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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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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구체적 업무수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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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타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
수행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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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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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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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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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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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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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용역명(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해당 건수별로 정확하게
② 계약금액: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우 총액을 기재하되 자사의 비용만을 괄호안에 기재
③ 구체적인 업무수행 내용: 수행작업 내용을 단계별(현황분석 및 진단, 기본계획 및 실행계획수립 등)로 작성
④ 공동 프로젝트 수행여부: 타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우 타사의 상호명을 기재
※ 실적증빙 :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로 증빙 가능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 도급 회사를 기재)
※ 소프트웨어산업협회 발행 ‘소프트웨어사업수행실적확인서’도 인정함
※ 확인결과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0점 처리함
※ 유사사업: 대학(교)의 대학혁신지원사업 구축 또는 운영 용역 참여 실적
[별지 제 3-1 호 서식] – 3호 서식 증빙용
사 업 실 적 증 명 원
1.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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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총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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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학전형관리시스템
도입 및 운영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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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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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착수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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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완료(예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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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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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에서 발주한 사업에 대하여 폐사에서 상기와 같이 수행실적이 있음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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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 함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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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 자체양식 사용 가능
[별지 제 4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
1. 투입인력 총괄현황(사업대상기관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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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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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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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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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기간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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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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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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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업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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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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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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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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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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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총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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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1~9월
(9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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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졸
(XX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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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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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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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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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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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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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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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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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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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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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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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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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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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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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참여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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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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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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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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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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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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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년월~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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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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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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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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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 인력과 참여업체 인력을 구분하여 공고일 기준으로 작성
※ 참여인력 개인별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 자격증사본(해당자)”를 반드시 제출
[별지 제 5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제 안 사 항 요 약 표
제안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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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년도
(종업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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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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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실적 건수 및 총수주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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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수(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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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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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당해용역 이행실적 비율(계약금액/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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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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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 (자본총계/자산총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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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성비율 :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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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실적
(유사사업실적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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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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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지원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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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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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식에 따라 A4 1페이지 이내로 작성(글꼴, 크기 등 스타일 준수)
[별지 제 6호 서식] – 가격입찰서와 같이 밀봉 제출
[별지 제 6 호 서식] – 제안서 포함 서식
가격산출 근거표
□ 제안업체명 :
(단위 : 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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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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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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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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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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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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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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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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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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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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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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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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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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