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7785-000 공고일시  2025/06/20 09:16
공고명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성파글로벌관 3~6층 동의글로벌대학 강의실 조성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서지웅(☎: 051-890-24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28,660,080 원
   
추정가격
26,054,6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1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입찰명(공사명) 

비고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성파글로벌관 3~6층 동의글로벌대학 강의실 조성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08.22.(금) 이전까지 

 

2.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25.06.20.(금) 

나라장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찰등록 및 입찰서류 제출 

2025.06.27.(금) 14시까지 

본관 8층 산학기획팀 

개    찰 

2025.06.27.(금) 15시 

본관 8층 산학기획팀 

낙찰예정자 선정 및 통보 

2025.06.27(금) 16시 이후 

본관 8층 산학기획팀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 제한적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 금28,660,080원(금이천팔백육십육만팔십원, 부가세 포함) 

 

5. 낙찰방식 : 예정가격이하의 입찰참가자격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순위자로 결정하며,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낙찰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등록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 

  나.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부산광역시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는 자 

  라. 입찰 참가 시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마. 나라장터에 입찰참가 자격이 등록된 업체 

7.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첨부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다.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사용인감 포함)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마. 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첨부양식]  

사. 각서 1부 [첨부양식] 

아. 청렴서약서 1부 [첨부양식] 

자.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차. 4대보험 완납증명서 

카.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첨부양식] 

타.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파. 공사 자격 확인 서류(면허증 및 면허수첩 등) 

 -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 

   

8. 입찰 참가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 [첨부양식] 1부 

나. 신분증 

다. 참석자 명함  

라. 재직증명서, 위임장 [첨부양식] 

마. 가격제안서 [첨부양식] 

바. 내역서 [공내역서 참고] 1부 (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 제출) 

사. 시공실적 증명서 [첨부양식]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11. 하도급 및 공동계약 관련사항 

가.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준함 

 

13.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 서지웅 (051-890-2402) 

나. 용역 관련 : 동의대학교 시설관리팀 (051-890-3394) 

 

     ※ 폐기물 처리 완료 후 출하증(필중) 확인 후 물량 감소분에 대하여 정산 예정 

          

 

2025년  06월  13일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