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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7903-000 공고일시  2025/06/20 10:10
공고명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 주무대, 수변무대 설치 및 연출 대행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공고담당자 최성일(☎: 055-644-52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0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25,000,000 원
   
추정가격
29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공고 제2025 – 48호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 주무대, 수변무대 설치 및 연출 대행 운영』 

-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 주무대, 수변무대 설치 및 연출 대행 운영 

 나. 사업기간: 계약일부터 ~ 2025년 11월 28일 

 다. 사업금액: 금325,000,000원(금삼억이천오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전자입찰) 

   - 일시: 2025. 7. 3.(목) 10:00 ~ 2025. 7. 8.(화) 17:00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G2B) 입찰금액과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축제기획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등 서류 제출(방문접수) 

 - 일시: 2025. 7. 8.(화) 10:00 ~ 17:00 

    - 장소: 경남 통영시 중앙로 65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축제기획팀 

    - 접수방법: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및 이메일 제출 불가) 

      ※ 접수 시 제출자 신분증 및 대표자의 사용인감계 또는 인감도장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용인감 도장 지참 

    - 제안요청서에 대하여는 별도의 설명회 없음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2.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3.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따르며, 협상 절차와 세부 적용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3.28.)」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정한 바에 의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다음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투자기관에서 시행한 단일규모 1억원 이상의 축제, 행사, 문화 이벤트 등 행사 수행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8801) 또는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9001)]를 소지한 업체   

   5)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능)은 가능하며 하도급은 불허함 ※ 불법 하도급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 제재 대상이 됨  

 

 6)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7)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등 관련 규정에 따름 

 

5. 입찰참가방식: 단독이행 또는 공동수급체 구성(분담이행) 

  가. 단독이행 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참여 가능하며, 분담이행 시에는‘입찰 참가자격 1), 2)’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대표자가 되어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5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분담비율을 표시하며, 분담분야의 각 책임을 원칙으로 함 

  다.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에 필요한 대표권 행사 

  라. 입찰 등록 이후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공동수급 참여업체 변경 및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 양도 불가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 중복 참여 불가 

  바.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입찰마감일 전날 전자제출 필수),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 제출 

 

 

 

 

 

 

 

 

 

 

 

6. 입찰참가 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제출서류(방문제출) 

  가.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 

구분 

구         비         서         류 

입찰참가 등록 

입찰 제안서 접수 1부 

입찰참가(제안)신청서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2부(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2부 

사용인감계 2부 

법인(대표자)인감증명 2부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및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1부 

서약서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보안서약서 1부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제안응모 대표자 선임계 2부 

공동수급협정 현황 2부(공동수급에 한함) 

공동수급표준협정서 2부(공동수급에 한함) 

공동수급합의각서 2부(공동수급에 한함) 

가격제안 

입찰가격제안서 1부 

산출내역서 1부 

정량적평가 

제안사 설명서(정량적 평가) 표지 2부 

사업수행능력 자체평가표 2부 

제안업체의 일반현황 및 연혁 2부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사업 이행실적 증명서 2부 

인력 보유현황, 사업수행조직 및 인원구성,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참여인력이력사항 2부 

제안업체 경영 상태 2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2부 

신인도 평가 관련 확인서 2부 

정성적평가 

제안서 및 발표자료 A4 30매 이내 11부  

※ 원본 1부, 사본 10부 - 업체명 등을 유추할 수 있는 정보 삭제[관련 그림/단어 등 삭제] 

제안서 및 발표자료 파일 USB 2식 

 

 

7. 질의응답 

 가. 접수기간: 2025. 6. 23.(월) 9:00 ~ 6. 27.(금) 18:00까지 

 나. 질의방법: 서면 질의 / 이메일 접수(PDSOL@tycaff.or.kr) 

 다. 답변회신: 참여업체 이메일을 통해 통보 

  -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 

  - 질의는 제안요청서상 서면질의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않음 

  - 질의서는 내용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작성하되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와 오류 및 미확인,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음 

  - 서면질의서 제출 시,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 055-646-1592)하여야 함   

  - 질의서 작성은 1페이지 이내, 업체별 1회에 한함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    시: 2025. 7. 11.(금) 14:00 (예정)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장    소: 경남 통영시 중앙로 65 통영시립박물관           

 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 

 라. 내    용: PT발표(15분), 질의응답(20분)  

 마. 발 표 자: 제안사 대표 또는 제안사가 지정한 총괄책임자(PM) 

    ※ 일시 및 장소는 발주기관의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 발표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 발표내용은 제출한 사업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업체별 3인(발표자 포함)  

       이내로 배석 가능, 타 참가업체 참관 불가 (공동수급시에도 총 2인 내 배석) 

    ※ 제안서 발표 시 장비(빔프로젝트, PC 등)는 발주기관 제공 장비만을 사용 

 바. 평가 결과발표 

  - 제안서 평가 결과는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제4절 3항에 따라 평가결과를 공개함 

 

 

 

9. 사업자 선정방식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모든 참여 제안사가 70점 미만인 경우 또는 제안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재입찰공고 등을 실시 할 수 있음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평가 중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모두 동점이면 평가위원회에서 추첨으로 결정) 

 

10.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름 

 

11. 입찰의 무효 및 실격처리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름 

 나. 본 요청서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다. 제안업체가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의 사실을 숨기고 응모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라. 제안신청서 및 기타 제출된 제반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 

 마. 심사 과정 등에 정당한 사유 없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바. 그밖에 심사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실격이라고 의결한 경우 

 

12. 계약체결과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나. 최종선정업체가 제안한 견적금액은 최종 계약금액이 아니며 견적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의 적정 여부 검토 후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음 

 다. 계약체결 대상업체에서는 세부 견적내용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세부 견적내용이 제안발표 및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실시계획을 수행할 수 없을 시 계약이행을 하지 않고 차순위 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추진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라. 본 제안요청서 및 계약사항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하였을 경우 또는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 사항은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의 요구사항에 따름 

 마.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일반 원칙에 따름 

 바.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사. 계약 대상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에 따른 경상남도 지역개발 공채(1.25/100)를 소화하여야 함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별첨)의 내용을 숙지하고 대표자 날인 후 입찰신청서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서약서의 내용을 이행치 않을 경우 계약 취소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1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계약업체는 아래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 ·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시까지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 자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 미비, 심사에 필요한 항목 누락 등 구비서류 불충분할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라. 이의 신청이 필요한 경우 결과공고일로부터 10일 이내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우선협상대상자는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바. 상기 공고내용은 우리 재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 문의: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제안서(사업)문의: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축제기획팀 신동규 팀장(☏ 055-646-1592) 

        ※ 입찰(계약)문의: (재)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최성일 주임(☏ 055-644-52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0일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