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915호
대구광역시 우수유출저감대책 수립 용역
입찰공고(P.Q 후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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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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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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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 우수유출저감대책 수립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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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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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8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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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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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이행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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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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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0,000,000원(금사억오천만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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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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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대상 용역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785호와 관련한 가격입찰 공고
(G2B시스템 PQ입찰공고번호 R25BK00852644호와 관련한 가격입찰 공고)
-총액입찰, 지명경쟁, 적격심사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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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5.(수) 10:00~2025. 7. 1.(화) 10: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5. 6. 30.(월) 18:00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기한 : 2025. 6. 30.(월) 18: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화)11:00 대구시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785호(G2B 공고번호 R25BK00852644호)로 공고한 용역사업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에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입찰참가 적격 업체로 선정되어 우리시로부터 입찰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
※ 입찰참가자는 수행능력평가 당시의 요건을 개찰 시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그 요건을 계약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은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서는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제출하며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여한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2025. 6. 30.(월)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5억 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해당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 제외(배점한도 적용)
-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였으므로 배점한도 모두 부여
-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참여 지분율에 따라 배점한도 부여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관련 회계규정에 따른 입찰보증 금액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 사항이나 우리시 자연재난과(☎ 053-803-44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9. 기타(유의사항)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한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 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입찰자용 이용약관」
-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호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의 해석이 애매하거나 다를 경우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협의가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결정에 따릅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등 문의 : 자연재난과 이백우(☎ 053-803-4423)
-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구수정(☎ 053-803-308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조달전자 콜센터(☎ 1588-0800)
2025년 6월 20일
대구광역시 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대구광역시 우수유출저감대책 수립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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