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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18239-000 공고일시  2025/06/20 10:58
공고명 전북특별자치도 인공조명 빛공해 환경영향평가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전라북도
공고담당자 임정순(☎: 063-280-23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3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7/0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000,000 원
   
배정예산
66,000,000 원
   
추정가격
6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그림입니다. 

TEL. (063) 280-2330 

FAX. (063) 280-2339 

 

용 역 입 찰 공 (협상)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186호 

 

용 역 명 : 전북특별자치도 인공조명 빛공해 환경영향평가 용역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용역 관련은 생활환경과 

(063-280-355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그림입니다. 

  (http://jeonbuk.go.kr)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 

 

7.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등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186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전북특별자치도 인공조명 빛공해 환경영향평가 용역 

  1-2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1-3 입찰방법 : 일반경쟁, 비예가 협상에 의한 계약 

  1-4 기초금액 : 금6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1-5 가격입찰서 접수 및 개찰  

    1-5-1 제출기간 : 2025.06.26. 09:00 ~ 2025.06.30. 18:00 

    1-5-2 제출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1-5-2 개찰일시 : 2025. 07. 03(목) 14:00 이후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1-6. 기술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1-6-1 기     간 : 2025.06.26. 09:00 ~ 2025.06.30. 18:00 (토·일 제외)  

    1-6-2 접수장소 : 전북특별자치도청 생활환경과 환경관리팀(18층) 

    1-6-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1-6-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 약 방 식 

  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3-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3「인공조명에 의한 빛공해 방지법」제16조의2에 따라 빛공해 검사기관으로 지정 공고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3-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3-5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입니다.  

  3-6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주요공지사항 

  4-1 입찰의 가격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제안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4-2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 가격 입찰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적용됩니다.  

  4-3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사업설명회 : 없음 

 

6. 기술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6-1 기    간 : 2025.06.26. 09:00 ~ 2025.06.30. 18:00 (토·일 제외)  

  6-2 접수장소 : 전북특별자치도청 생활환경과 환경관리팀(18층) 

  6-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6-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설명 및 협상일정 

  7-1 제안서 설명 

     7-1-1 일    시 : 2025.07.03.(목).10:00~12:00(사정에 따라 변경시 개별통보) 

     7-1-2 장    소 : 전라도청 3층 중회의실(1) 변경시 별도 통보 

     7-1-3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내외 

     7-1-4 발표방법 : 제안업체별 제출한 발표자료 활용(PPT발표) 

     7-1-4 발표순서 : 당일 추첨방식으로 결정 

     7-1-5 발 표 자 : 발표자는 반드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제안설명시 발표자 포함 2인으로 참석자 수를 제한 

      ※ 일시, 장소는 입찰참가 대상자 수 및 회의실 사정 등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합니다. 

  7-2 협상일정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방법 

  8-1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실시되며 협상은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기술과 가격을 종합평가하여 종합평점 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8-2 협상순서는 기술능력(정량20점+정성60점) 입찰가격(20점)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합니다. 

  8-3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8-4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전라북도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 규칙을 적용합니다. 

    8-4-1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70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 합니다. 

 

9. 업체선정절차 

 9-1 공고 → 업체 : 가격(나라장터) 및 제안서 제출(직접제출) → 기술평가(사업부서주관부서 : 생활환경과) 및 가격개찰 → 계약(회계과) 

 

 

10. 입찰의 무효 

  10-1‘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2 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전북특별자치도 의견에 따릅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1-1‘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보금을 납부(입찰보증금의 현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있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12-1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2-2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12-3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13-1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13-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3-3 제안서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13-4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 회계과(담당자 임정순 ☎ 280-2330) 또는 생활환경과(담당자 손정수  ☎ 280-4796)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6월  20일 

 

전북특별자치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