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정중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2025. 6. 20.
석정중학교 분임재무관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에 부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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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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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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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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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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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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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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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 2025. 10. 24.(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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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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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대 청소년 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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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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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90명 (학생 180명, 인솔교사 10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 인원으로 경비를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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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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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안전요원, 기타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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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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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36,000,000원(금삼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0원(면세)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의 경비로 등 일체경비 포함 총액임.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 단 인솔교사 무료항목 제외
-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기초금액은 학생 180명, 교사 10명으로 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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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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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경쟁, 총액입찰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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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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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0.(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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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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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5:00
※ 단, 제안서는 토.일.공휴일에는 접수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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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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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정중학교 행정실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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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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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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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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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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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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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8.(화) 11:00
석정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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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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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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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가 낙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우리학교 수련활동 세부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업종코드 3251)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아야 하며, 청소년수련시설이 경기도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업체 이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참가 학생 수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 시설을 보유해야 함.
※ 프로그램 세부 진행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활동 공간을 보유해야 함.
※ 본교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해야 함.
다. 2024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을 운영하는 업체로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 안전요원 등)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별도의 과업설명 없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2]의 “수련활동 용역 과업내용서”와 [붙임3]의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20.(금) 15:00 ~ 2025. 7. 1.(화) 15:00
(단,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석정중학교 행정실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봉투를 봉한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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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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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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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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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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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는 업체명 표기, 7부는 업체명 미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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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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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4 상철 또는 좌철(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일정, 프로그램, 숙박, 식사, 안전요원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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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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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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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공고일~2025년 공고일(코로나 기간
고려)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기재, 중.고등학교 실적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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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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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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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 현황 포함
- 직원여부 증명할 서류제시(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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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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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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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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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프로그램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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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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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통보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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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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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및 프로
그램 인증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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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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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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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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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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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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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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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대리인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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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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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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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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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영양사 면허증,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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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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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각종 보험증권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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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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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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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숙박지를 확인할수 있는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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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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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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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건물 배치도, 객실 배치도,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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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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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배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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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소독, 수질검사 등 안전점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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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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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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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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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확인 후 정확하게 작성하시기 바람)
※ 모든 서류는 위 제출 목록의 순서대로 정리하며, 사본에는 필히 원본대조필하여야 하며, 위 제출
서류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편철은 좌측 상단을 고정하여 제출
6. 가격입찰서
가. 제출기간: 2025. 6. 20.(금) 15:00 ~ 2025. 7. 1.(화) 15: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 설명회
가. 제안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나. 제안서 평가: 석정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
다.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붙임7] 참조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8.(화) 11:00, 석정중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본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의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
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각서[붙임11]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한 제안서 평가결과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 점수가 85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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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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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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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ㆍ변조,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시됩니다.
자.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 629-8635, 계약 관련 사항] 및 2학년부[☎ 629-8660, 과업에 관한 사항]에게 문의하여주시고,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세부일정표 1부.
2. 수련활동 용역 과업내용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8.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9.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10. 위임장 1부.
11. 각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1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0.
석 정 중 학 교 장
【붙임1】
수련활동 세부 일정표
1. 일시: 2025년 10월 22일(수) ~ 10월 24일(금)
2. 일정: ○ 1일차 : 학교출발 → 수련원 도착
○ 2일차 : 수련활동
○ 3일차 : 수련활동 → 출발(점심식사 후) → 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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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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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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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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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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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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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침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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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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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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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 자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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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 진로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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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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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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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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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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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
점심식사
|
|
13:00
|
|
|
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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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전 안전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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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출발
|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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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 자율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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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 스포츠 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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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
|
16:00
|
|
|
17:00
|
|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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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녁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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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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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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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
20:00
|
|
|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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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의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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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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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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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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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포함: 진로활동, 스포츠 활동, 자율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및 장기자랑
【붙임2】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내용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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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1.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기 간 : 2025년 10월 22일(수) ~ 10월 24일(금), 2박 3일
3. 참가예정인원 : 총 190명(학생 180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자 수는 최종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를 정산
4. 장 소 : 경기도 소재 청소년 수련원(학교에서 150km, 2시간 이내.)
※ 본사는 전국 어디든 상관없음.
5. 수련활동경비
1) 기초금액: 금36,000,000원(금삼천육백만원)
- 학생 180명, 교사 10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 인원으로 경비를 정산함.
2) 포함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특별식 포함), 수련활동 경비(프로그램 및 시설사용료
포함),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 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6. 계약특수조건: [붙임3]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붙임3】
석정중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석정중학교장(이하 “계약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 “공급자”라고 한다)간의 학생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계약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학생에게 제공하며, “계약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계약자”가 위임한 학생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시설) ① 수련시설은 여성가족부 수련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등급 이상 또는 지자체
수련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안전 위생점검 결과 적정 이상 시설이어야 한다.
② 수련시설은 경기도로 한정한다.(본사는 전국 위치 가능)
③ 참가자격 : 수련원 및 수련활동 인증기관
제5조(숙박시설 여건) ① 수련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어야 한다.
②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④ 숙소는 타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을 금하며, 본교 단독으로 운영하여야 한다.
⑤ 남녀를 층별로 분리하여야 한다. (한 층에 남학생 약110명, 다른 층에 여학생 약80명)
⑥ 숙소의 침실면적은 3.3㎡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한다.
⑦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1인1조(이불, 요, 베개) 제공하는데 부족함이 없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⑧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층별 1인 이상)
⑨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⑩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하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고 전체 학생의 레크리에이션 지도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⑪ 기상 악화 및 천재지변 시 실내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⑫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⑬ 특수교육 대상자 학생들이 원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승강기 등 장애인용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하며 필요시 이들을 위한 숙소를 따로 배정할 수 있어야 한다.
⑭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전에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⑮ 숙박시설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계약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4. 학생수련활동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5.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 현황표 1부.
6. 교육 프로그램 일정표 1부.
7.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8. 객실 및 비상구 배치도 1부.
9.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10. 화재, 가스, 영업배상 보험 증권 사본 1부.
11.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등 안전점검 서류 사본 1부.
12. 생활 안전 강사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현황 1부.
1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14. 식단표 1부.
15.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7. 최근년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등급 증빙서 또는 지자체
수련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안전 위생점검 결과 적정 이상 등급 증빙서 1부.
1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대표자 서명) 1부,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 등)
제6조(프로그램 여건) ① 수련활동시 안전사고에 대비해 필요한 인원의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②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강사 및 지도요원을 제공 확보하여야 한다.
③ 기상 악화 및 천재지변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별도 마련 및 운영이 가능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실내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④ 수련활동에 체육활동 프로그램, 진로 프로그램, 자율 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및 장기자랑 프로그램을 포함하여야 하며 모든 프로그램의 내용은 석정중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야 한다.
⑤ 우천 또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인한 실내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제7조(식사 여건)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고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며, 1식 5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한다.
③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도시락은 절대 불가하며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수련활동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 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초기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⑤ 중복된 식단을 사용하지 않으며 학생 과반 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이 이를 배상한다.
⑥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⑦ 1인 정량은 학교급식 기준 이상으로 하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⑧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하고, 동시에 190명(좌석 190석) 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⑨ 식재료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사전 인솔책임자의 검수를 받도록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⑩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8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계약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 “계약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학생수련활동 운영은 “공급자”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③ 우천 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구비되어 있어야 한다.
④ 수련활동일정 변경
1. “계약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 “계약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계약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9조(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시점은 수련활동 활동 지정장소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종료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행사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② 수련활동 활동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10조(낙오자 처리) ① 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계약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수련활동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③ 낙오자에 대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행사 수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제11조(사고)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③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공급자”가 부담한다.
※ 인천광역시교육청 ‘2025 현장체험학습 운영매뉴얼’, ‘2025 다중밀집상황에 대한 학생 안전교육 가이드’에 따른 학생 안전보호 조항을 반드시 이행한다.
제2조(사고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3조(경비의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 “계약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구급약품 휴대·구비) “공급자”는 수련활동 중 안전 및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 및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구비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5조(책임) ① “공급자”는 수련원에 입소하여 퇴소 시까지 수련교육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손해배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등) ① “계약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계약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 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코로나19 등 국가적으로 중대한 감염병 또는 이와 유사한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기일에 상관없이 “계약자”에게 변경, 취소를 요청함.
② 기타 “계약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7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8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 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된다.
제19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제20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계약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21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계약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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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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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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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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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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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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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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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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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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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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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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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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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정중학교 제 2025-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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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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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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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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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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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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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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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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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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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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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석정중학교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사는 서류 사본 1부.
2. 공고서에 정한 서류 1부.
2025. . .
신청인 : (인감날인)
석정중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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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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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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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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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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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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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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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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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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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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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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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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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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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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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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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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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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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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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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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2019년 공고일 ~ 2025년 공고일)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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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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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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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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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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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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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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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 기재(단, 인정은 2019년 공고일 ~ 2025년 공고일까지 완료된 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함.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4. 수련활동 수행조직도(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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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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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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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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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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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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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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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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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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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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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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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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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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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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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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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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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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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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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전문강사 자격증 사본, 시설현황 사진자료 첨부
※ 재직증명서와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 1부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련활동 일정표)
- 본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수련활동 일정수행
에 대한 제안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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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강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및 실당 면적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최근 1년이내 개법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승강기·가스 안전점검 결과
(증빙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1인당/1사고당 금액 등)-보험증권
제출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 수용시설의 단독성(타 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층별 성별 분리 수용 가능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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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구체적인 식사여건 기재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식당 내부(조리실 포함) 사진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영양사, 조리사,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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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 운영표 및 프로그램의 유익성
※ 기상악화 시 조정 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교육 교관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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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기상 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 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계획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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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숙소의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계획
사.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특정양식 없음.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1부.
귀교의 수련활동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허위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 제안자 ) 업체명 성명 (인)
석정중학교장 귀하
【붙임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을 사전 숙지하여 작성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용지 사용 (쪽수를 달아서 상철 또는 좌철)
|
1.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학생의 친목을 다지고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1)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2) 숙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및 건물의 노후 정도 기재
3)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4)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남학생은 ○층에 숙박하고, 여학생은 ○층에 숙 박하는지,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면 적 및 배정 인원 명시)
5)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매점, 노래방, 볼링장,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등) 기재
6)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8)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및 증권서 사본 제출(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9) 숙소 및 기타 교육건물의 소방안전 점검표 및 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 제출
10)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가.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계획(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나.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2일 중식까지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나.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 구미에 맞고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다.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19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된다.
라.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가.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나. 수련활동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5.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라.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기재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붙임7】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
량
평
가
(30)
|
1. 수련활동 수행실적 (10점)
- 최근 5년 간 실적
- 2019년 공고일 ~ 2025년 공고일
-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
A. 12건 이상
B. 10건 이상
C. 8건 이상
D. 8건 미만
|
10
8
6
4
|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 자격소지 여부
|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7명 미만
|
10
8
6
|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5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5
4
3
2
|
|
4. 학교에서 수련원까지 버스 이동 거리(5점)
- 길찾기 맵으로 직선거리 기준
|
A. 120Km이내
B. 120Km~150Km
|
5
3
|
|
정
성
평
가
(70)
|
1.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객실수용요건
(층별 남녀 분리수용,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등)
|
7
|
5
|
3
|
- 객실수준(청결도, 편의성, 안전성 등)
|
6
|
4
|
2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6
|
4
|
2
|
- 전용강당 및 편의시설 현황
|
6
|
4
|
2
|
2. 식사 제공 능력 (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식사제공능력 및 관련서류
|
15
|
12
|
10
|
(식단표,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등)
|
3.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3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프로그램의 유익정도 및 기상 악화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가능 여부
|
10
|
7
|
5
|
- 안전요원 및 야간 관리요원 배치 유무
|
5
|
3
|
2
|
- 안전 관리 능력
|
10
|
7
|
5
|
- 재난.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보험 가입현황 등)
|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5
|
3
|
2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석정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위원 : (인)
적격자 선정기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붙임8】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수련활동 수행실적
(최근 5년간의 실적)
|
|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인정)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
2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
|
3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
-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 수행자의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등록증 사본
-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통보서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음식물 등)증권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전경 ․ 내부사진첨부
|
|
6
|
○ 식사(현지식) 제공 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생산물(음식물)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식당 내 ․ 외부사진첨부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프로그램 운영표 및 안전계획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호요원 배치유무, 안전요원 소지자격증 및 이수증 사본
|
|
※ 상기 제출목록 외에 입증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자료
【붙임9】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 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 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2019년 공고일 ~ 2025년 공고일 기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에 한함
【붙임10】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기술(규격)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붙 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석정중학교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11】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석정중학교장
【붙임12】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석정중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석정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13】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석정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석정중학교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인천광역시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석정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14】(※낙찰자만 제출)
수련활동 경비 산출내역서
(금액: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식비
(2박 7식)
|
조.중석식(1인 7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1인당 _____원 (명적용)
-숙박비 :______원×명×2박=
-식 비 :______원×명×7식=
|
|
|
2
|
수련활동비
|
시설이용료 및 프로그램운영비
|
□ 00000 ______원×명=
□ 00000 ______원×명=
□ 00000 ______원×명=
1인당 ______원
|
|
교사 제외 항목
|
합계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학생 1인당 _________원
교사 1인당 _________원
|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붙임15】(※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석정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청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석정중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석정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석정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석정중학교장 귀하
【붙임16】(※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석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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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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