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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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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18737-000 공고일시  2025/06/20 14:02
공고명 2025년 한국조리과학고 특수건강검진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노희진(☎: 02-2610-46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4:2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2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4,500,000 원
   
배정예산
64,500,000 원
   
추정가격
58,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긴급)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수건강진단 검진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한국조리과학고 특수건강검진 위탁 용역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용역개요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기초금액 

64,500,000(부가세 포함) 

접수기한 

2025. 6. 20.(금) 14:00 ~ 2025. 6. 26.(목) 14:00 

개찰일시 

2024. 6.26.(목) 15:00 

개찰장소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 2024. 07. 11. 까지(1학년,2학년,3학년,교사 1회검진)  

용역현장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교내 지정장소 등 

  

 

2. 견적 제출 방법 

  가. 총액견적입니다.  

  나.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전자 계약 시행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 및 지사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경기도 지역 제한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20.(금) 14:00 ~ 2025. 6. 26.(목) 14:00  

  나. 개찰 일시와 장소: 2025. 6. 26(목) 15:00,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이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이고, 고용노동부 평가 “A” 등급 이상이고 상주의사(직업환경의학전문의) 2인 이상 업체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경기도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135조(특수건강진단기관)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전자조달시스템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 평가 “S”등급이상으로 입찰 참가를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고, 같은 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찰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중소기업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 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 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견적 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 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견적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6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 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과업설명 

  별도 과업설명은 생략하오니 과업내용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의 이행 보증(전자계약보증서)을 하여야 합니다.  

 

7. 예정 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 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서 명시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은 전자 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계약체결 전까지 개찰 결과에 대한 총액을 표시한 “산출명세서” 등 우리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 -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서는 무효입니다. 

  나.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나,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서약서는 계약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유의사항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공고문, 전자 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및 관련 회계 법규 등 관련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이 견적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나.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법령, 자치법규, 행정규칙”,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e-고객센터 → 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견적공고 관련 문의: 행정실 주무관 노희진(☎02-2610-4653)  

  마. 과업지시서 문의: 조리교육부 담당교사 이준희(☎02-2610-4629) 

 

2025년  6월  20일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