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고등학교 공고 제 2025–0623-01호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총 320명 (학생 304명, 교직원 16명,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 세부일정표 참조
라. 여행기간 : 2025년 10월 15일(수) ~ 10월 17일(금), 2박 3일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2박 2식), 별도 중식비 및석식비(5식), 차량비 (42인승 이상, 제주 현지버스 12대, 학교-김포공항 12대, 주차 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포함), 입장료, 레크리에이션 비용, 가이드 비용, 여행자보험, 안전요원 비용,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바. 기초금액 : 금 이억오천이백구십칠만육천원정(252,976,000원)
1인당 학생 797,000원, 교직원 668,000원 산정
※ 기초금액은 320명 산정(교직원포함)
※ 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지 않으므로 반드시 항공권 확보가 가능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1)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본교와 협조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
2) 향후 항공료 할인율 적용, 유가변동에 따른 항공료(항공 운임, 공항세, 유류할증료) 변동은 발권일 기준으로 조정 가능(단, 객관적 증빙자료 첨부)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경기도),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함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붙임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6. 23. (월) 11:00~2025. 7. 14. (월) 11: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평일 09:00 ~16:00)
나. 제안서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상기 지정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 봉투를 봉한 후 날인하여 제출하되, 표면에 “입찰서류” 표기 요망)
다. 심의 예정일 : 2025. 7. 15. (화) 오후 16:30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움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 서류 (모든 서류는 스테이플러 찍지 않은 상태로 제출 요망)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테마여행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2부.
(※ 규격 A4 크기로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로 제출 불가, 여행 일정․교통․숙박․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3)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테마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2022~2025년)
(반드시 금액 명기 중·고 300명이상 실적만 제출) 각 1부.
4)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 이수증 및 배치 계획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6) 법인등기부 등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개인)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7)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8)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최근 년도 재무제표 1부.
12) 각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13-1)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 낙찰자만 해당
14) 산출내역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15) 확인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16)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부. - 낙찰자만 해당
17)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1부. - 낙찰자만 해당
18) 안전운전 서약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19)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20)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21)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22)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2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 - 낙찰자만 해당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또는 공개하지 않음.
6. 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6. 23. (월) 11:00~2025. 7. 14. (월) 11: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7. 16. (수) 10:00 백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8. 제안설명회 생략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 및 같은 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체험학습․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또는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규격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자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 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31-386-0510)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양식) 1부.
(모든 서류는 스테이플러 찍지 않은 상태로 제출 요망)
2. 테마여행 용역 제안서(양식) 12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3-1. 테마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중․고 300명 이상 실적만 해당).
3-2. 각서 1부.
4. 과업설명서 1부.
4-1. 테마여행 일정표 1부.
4-2. 입찰가격 산출내역(예시) 1부.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6. 체험학습 용역위탁 계약 특수조건 1부.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10.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11.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2025. 6. 13.
백영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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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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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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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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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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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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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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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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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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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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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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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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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5%(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보증서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해 당 없 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1. 체험학습 용역제안서 12부.
2.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2022~2025년) 1부.
3.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 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 등기부 등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7. 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최근 년도 재무제표 1부.
11. 각서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백영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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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주) 양식 및 빨간색 글씨의 필기체는 작성 예시임.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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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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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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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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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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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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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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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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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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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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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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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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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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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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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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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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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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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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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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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기존 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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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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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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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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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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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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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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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일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제주도 체험학습 수행실적)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체험학습 용역 실적으로 항공, 버스,
숙식 등이 모두 포함된 일괄 실적만 인정함.
3.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발주처 원본
대조 필) 첨부
4. 체험학습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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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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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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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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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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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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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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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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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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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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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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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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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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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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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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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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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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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부 문 별 협 력 내 용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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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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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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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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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10월15일-10월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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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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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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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도
|
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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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4식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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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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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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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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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10월 15일)
|
|
○○식당
|
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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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10월 16일)
|
|
○○식당
|
김 ○ ○
|
제주현지 중식(10월 17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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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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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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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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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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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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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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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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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
항 공
|
․00:00~00:00
․00:00~00:00
|
김포공항 탑승수속
김포공항출발
- 1차 출발
제주 도착
|
|
제주현지
|
전용버스
|
․00:00~00:00
․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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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및 중식
숙소도착 및 객실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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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식당
석식:숙소○○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체험학습 일정표: 「붙임 7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항공기 이용(예약)계획, 운행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현황(아래 예시와 같이 표시 요망)
김포 → 제주 : 2025년 10월 15일, 제주 → 김포 : 2025년 10월 17일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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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
|
제주 → 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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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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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진 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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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0
|
00:00 ~ 00:00
|
KE0000, KE0000(1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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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진 출발 :
|
00:00 ~ 00:00
|
00:00 ~ 00:00
|
KE0000, KE0000(1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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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60대 (인천 30대, 제주 30대)
※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나)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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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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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전
기사 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내
편의 시설
|
비고
|
제주도
일원
|
10.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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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가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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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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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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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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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원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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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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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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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마 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 명을
별도 기재
※ 제출서류: 「체험학습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0조 참조」
|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숙박업소 일반현황
|
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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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
시설
|
업체 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박
정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 체
층 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
검 사
|
층
별
|
투숙
인원
|
○○○
호 텔
|
김○○
|
1등급
호텔
|
2000
(2013)
|
1000명
|
제주
중구
oo동
20번지
|
064)
796-
0000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2021.
00.00
|
2021.
00.00
|
1층
|
200명
|
|
2층
|
200명
|
|
3층
|
200명
|
|
4층
|
200명
|
|
5층
|
200명
|
|
※ 구체적인 숙박지의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첨부(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기재 및 이에 비례한 층별․투숙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제출서류: 「체험학습용역 계약특수조건 제8조 참조」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규모, 운영시간 등)
ⅰ) pc방, 인터넷 시설
ⅱ) 매점
ⅲ) 휴게실, 체육관
나) 전용 강당 현황(위치, 시설, 수용인원 등) :
다) 객실 구조(평수기재) 및 1실당 투숙 인원 :
라) 객실 내 비품 현황 :
※ 내용이 많을 경우 인쇄된 책자 등으로 제출 가능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다. 식사 여건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비고
|
10.15
|
중식
|
○○식당
|
제주 중구 20
|
김○○○
|
영업배상
|
064)796-0000
|
600석
|
․고등어
|
현지
|
석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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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숙소
|
10.16
|
조식
|
|
|
|
|
|
|
|
숙소
|
중식
|
|
|
|
|
|
|
|
현지
|
석식
|
|
|
|
|
|
|
|
숙소
|
10.17
|
조식
|
|
|
|
|
|
|
|
숙소
|
중식
|
|
|
|
|
|
|
|
현지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국을 포함하여 1식 4 찬 이상, 1인당 7,000원 내외)
※ 제출서류: 「체험학습용역 계약특수조건 제9조 참조」
|
라 .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단위 : 천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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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
질병
|
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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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
비고
|
사망․후유장애
|
실손 의료비
|
사망
|
실손 의료비
|
금 액
|
100,000
|
10,000
|
10,000
|
2,000
|
10,000
|
1,000
|
|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일까지 제출
6. 레크리에이션 계획
가. 일시: 2025.10.16.
나. 장소: 숙소 체육관 또는 강당
다. 인원: 300여명
라. 시간: 20시 ~ 22시
마. 강사현황
바. 레크리에이션 시간 계획
- 20:00~20:10 준비운동
- 20:10~21:30 반별 장기자랑(춤, 노래, 공연 등)
- 21:30~22:00 채점 및 시상
사. 소요경비
- 최우수: 1팀 30,000원 상당의 상품
- 우 수: 2팀 20,000원 상당의 상품
- 장 려: 3팀 10,000원 상당의 상품
- 나머지: 팀별로 과자류 1상자 씩
※ 일시, 시간, 강사,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소요경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7.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 후송대책(병원 명, 전화, 담당자 등)
8. 안전요원 배치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체험학습 현지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9. 업체별 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붙임 1. 재무제표 부( )
2.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부( )
3. 백영고등학교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일정표 부( )
4. 편의시설 이용안내서(또는 책자) 부( )
귀교의 체험학습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허위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 성명 : (인)
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모든 서류 스테이플러 찍지 말 것)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체험학습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 (학교 – 김포공항 차량) - 버스 12대 × 2일
(김포공항 ↔ 제주도) - 비행기(예약현황 사전확인 요)
(제주현지차량) - 버스 12대 × 3일
※ 항공권은 학교측에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예약된 상태로,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하여 항공권 확보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나) 여행일정은 【붙임4-1】 체험학습 일정표 양식에 의하여 지정코스를 반드시 관람하도록 작성하고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 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다)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 할 수 있다.
라)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 식사 시간, 휴식 시간을 준수 할 것
4. 항공권에 관한 사항
가) 항공권 : 김포 ↔ 제주
나) 항공권 미확보 등의 지연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제안업체가 책임진다.
다) 항공기 탑승은 2편으로 나누어 탑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항공기 출발시차가 2시간 이내로 한다.
라) 체험학습단 수송을 위한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5.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 운송 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최근에 출고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3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마) 출발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바)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 운송운행 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별 운전기사(운전경력 표시) 및 연식 기재
차)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체험학습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을”은 승차자의 과반수 이상이 안전 운전 불이행 및 불친절 등을 호소할 경우 1시간 이내로 운전기사를 교체하여야 한다.
다)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7.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전 학생을 동일 장소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본교 학생만 수용할 수 있는 적정규모의 시설이어야 한다.
다) 1실당 8인 이하, 1평당 2명 기준으로 배정할 수 있어야 하며,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라) 침구는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석식(2박 5식)까지 제공하며 1식 4찬(국 포함) 이상으로 한다.
나)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사)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아)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9. 천재지변이나 우천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체험학습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0.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백영고등학교 체험학습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1.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2. 여행자보험가입계획(보험가입금액 및 내역):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13. 기타사항 : 필요시 기술
붙임 3-1. 여행위탁실적증명서(서식) 1부.
3-2. 각서 1부.
【붙임 3-1】
제주도 체험학습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제주도 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백영고등학교장 귀하
|
※ 중․고등학교 300명 이상 실적만 해당
【붙임 3-2】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테마여행 용역업체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 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1】
구분
|
A
|
B
|
C
|
D
|
김포-제주 10/15(수)
제주-김포 10/17(금)
|
김포-제주 10/15(수)
제주-김포 10/17(금)
|
10/15(수)
1일차
|
중식
|
현지식
|
현지식
|
오후
|
노형수퍼마켓
산방산, 용머리해안
제트보트 체험
|
노형수퍼마켓
제트보트 체험
산방산, 용머리해안
|
한림공원
에코랜드
|
에코랜드
한림공원
|
석식
|
현지식
|
현지식
|
10/16(목)
2일차
|
조식
|
숙소 조식
|
숙소 조식
|
오전
|
우도 관광
|
우도관광
|
마라도 관광
|
마라도 관광
|
중식
|
학생자유식 (자부담) 업체무관
|
학생자유식 (자부담) 업체무관
|
오후
|
다이나믹 메이즈
에코랜드
|
에코랜드
다이나믹 메이즈
|
산방산, 용머리해안
러닝맨
|
러닝맨
산방산, 용머리해안
|
석식
|
숙소 석식
|
숙소 석식
|
10/17
(금)
3일차
|
조식
|
숙소 조식
|
숙소 조식
|
오전
|
한림공원
|
한림공원
|
제트보트
노형수퍼마켓
|
제트보트
노형수퍼마켓
|
중식
|
현지식
|
현지식
|
오후
|
한담해변
|
한담해변
|
한담해변
|
한담해변
|
석식
|
현지식
|
현지식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 및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5】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비고
|
기술능력평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행 실적 (10점)
- 최근 3년간 학교 등 주제별 체험학습 수행실적
(2022.6.13.~2025.6.12까지 완료된 실적)
- 평가기준 : 3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
배점
|
주1) 참조
|
A. 7회 이상
|
10
|
B. 5회 ~ 6회
|
8
|
C. 3회 ~ 4회
|
6
|
D. 1회 ~ 2회
|
4
|
2. 경영 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40.63%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 122.59%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학생 인솔 관리 및 야간 안전 관리 요원
안전교육 이수 시간 (5점)
|
A. 14시간 이상
|
10
|
|
B. 12시간 ~ 13시간
|
8
|
C. 11시간 ~ 12시간
|
6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4.2. 관광 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부대시설 포함) 및 급식 수행 능력(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5.1. 객실 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청결, 편의시설,
숙소식, 소방 설비의 적정 배치(스프링쿨러 등)
|
20
|
16
|
12
|
8
|
4
|
5.2. 급식(외부식)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2
|
6. 교통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동일 회사 여부
|
10
|
8
|
6
|
4
|
2
|
6.2. 전세버스 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 기록
활용 평가
|
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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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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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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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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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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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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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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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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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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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교육 및 위기 대처 메뉴얼 소지 여부,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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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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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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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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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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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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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계획 및 기준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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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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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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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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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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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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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행사 진행 운영의 편의성
(장소, 수용 인원, 강사, 안전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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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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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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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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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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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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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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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자 : (인)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300명 이상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용역실적 - 중ㆍ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결과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백영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 8〕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 9〕를 학교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백영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 부터 6월 이상 1년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 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경기도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25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7】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백영고등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6월 이상 1년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백영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백영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 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 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25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백영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백영고등학교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백영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붙임 9】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백영고등학교와 ○○○는 “백영고등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백영고등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체험학습 위탁 계약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은 “백영고등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백영고등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백영고등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백영고등학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백영고등학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백영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백영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백영고등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백영고등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백영고등학교”는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백영고등학교 ” 와 “○○○”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기관명 : 백영고등학교
주소: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94(평촌동932)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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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기관명 : ○○○
주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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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백영고등학교 2학년 테마여행 항공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 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백영고등학교장 귀하 |